위니펙 리얼터 공 배준(Jun Kong) 투어 클릭 (Tour Click) IJL - Independent Jewellers Ltd. (보석상)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교민사회 소식
홈 > 커뮤니티 > 교민사회 소식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 입니다.
무빙세일, 팝니다, 삽니다, 구인/구직, 가라지 세일, 중고자동차매매, 기타 개인 광고 등을 이곳에 올리면 이유불문하고 발견 즉시 삭제를 합니다. 온라인 벼룩시장/장터를 이용해 주세요.
정치, 비즈니스 광고 등 홈페이지나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상업적인 광고는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총 게시물 57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제목 글쓴이 날짜
코로나 바이러스의 기승으로 인해, 토론토 총영사관 측으로부터 추후 공지가 있을때까지는 공식적인 순회 영사 업무가 중단된다는 통지가 있었습니다. 재개가 되면 매니토바 한인회에서는 즉시 재공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주토론토총영사관의 위니펙 순회 영사업무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매니토바 한인회는 연 4회 (3월/6월/…
한인회 02-28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주토론토총영사관의 위니펙 순회 영사업무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매니토바 한인회는 연 4회 (3월/6월/9월/12월) 토론토 순회 영사 업무를 지원하여  위니펙 현지에서의 영사 서비스 시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행일의 대략 한달 전쯤 영사 서비스 날짜가 확정되면 코사랑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여…
한인회 11-01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주토론토총영사관의 위니펙 순회 영사업무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매니토바 한인회는 연 4회 (3월/6월/9월/12월) 토론토 순회 영사 업무를 지원하여  위니펙 현지에서의 영사 서비스 시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행일의 대략 한달 전쯤 영사 서비스 날짜가 확정되면 코사랑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
한인회 08-24
재외동포재단의 후원으로 열리게 될 2019년 포크로라마 한국관 운영을 위한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위니펙 교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 그리고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2019년 포크로라마 한국관 운영 일시: 2019. 8. 4 (일요일) ~ 2019. 8. 10 (토요일) -7월중 봉사자 미팅이 있을 예정입니다. 단체 티셔츠와 명찰을 나눠드립니다. -8월 2일 (금요일)에 물품 및 비품을 옮기는…
한인회 05-24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주토론토총영사관의 위니펙 순회 영사업무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매니토바 한인회는 연 4회 (3월/6월/9월/12월) 토론토 순회 영사 업무를 지원하여  위니펙 현지에서의 영사 서비스 시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시행일의 대략 한달 전쯤 영사 서비스 날짜가 확정되면 코사랑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여권, 공증…
한인회 05-10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주토론토총영사관의 위니펙 순회 영사업무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매니토바 한인회는 연 4회 (3월/6월/9월/12월) 토론토 순회 영사 업무를 지원하여  위니펙 현지에서의 영사 서비스 시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시행일의 대략 한달 전쯤 영사 서비스 날짜가 확정되면 코사랑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여권, 공증…
한인회 02-13
지난 2월 9일 토요일에 그랜트 파크 고등학교(Grant Park High School)에서 매니토바 한글학교 주최로 문화체험 및 설날잔치가 있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절하기, 다도체험, 탈 만들기 등 각 교실별로 다양한 문화체험 행사가 있었고, 12시 30분부터 시작하는 설날잔치 행사가 있기 전에 참석한 분들이 비빔밥, 떡 등으로 식사를 하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아래는 전혜진 교장선생…
KoNews 02-12
우리 매니토바 한인들이 모여 즐거운 담소와 함께 정들었던 2018년을 보내고 풍요로울 2019년을 기약할 이 자리에  여러분 모두를 초대합니다. 장소: Kum Koon Garden (257 King Street) 일시: 2018년 12월 15일 (토) 오후 6:30 - Ticket: 1인당 $20 (총 $25 중 $5는 한인회에서 부담합니다) - 저녁 식사는 7시와 9시, 두 차례에 걸쳐 이루어집니다. 늦은 퇴근시간 등의 이유로 9시 식사를 원…
한인회 12-04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주토론토총영사관의 위니펙 순회 영사업무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매니토바 한인회는 연 4회 (3월/6월/9월/12월) 토론토 순회 영사 업무를 지원하여  위니펙 현지에서의 영사 서비스 시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시행일의 대략 한달 전쯤 영사 서비스 날짜가 확정되면 코사랑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여권, 공증…
한인회 11-10
제 4회 매니토바 한인의 날 행사가 노동절(Labour Day)인 2018년 9월 3일에 아시니보인 공원에 있는 리릭 씨어터(Lyric Theatre) 앞에서 있었습니다. 12시부터 1시 30분까지 불고기, 김치, 상추 등을 곁들인 점심 식사를 하는 동안 다른 한 편에서는 한인들이 집에 있는 물건들을 가져와서 파는 벼룩시장(yard sale)이 열렸습니다. 그 후 오후 1시 30분부터는 귀빈들(VIP)의 축하 인사, 지난…
KoNews 09-03
2018년 9월에 시행되는 주토론토총영사관의 매니토바 영사업무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매니토바 한인회는 연 4회 (3월/6월/9월/12월) 토론토 순회 영사 업무를 지원하여  위니펙 현지에서의 영사 서비스 시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시행일의 대략 한달 전쯤 영사 서비스 날짜가 확정되면 코사랑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여권, 공…
한인회 08-25
2018년 6월에 시행되는 주토론토총영사관의 매니토바 영사업무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매니토바 한인회는 연 4회 (3월/6월/9월/12월) 토론토 순회 영사 업무를 지원하여 위니펙 현지에서의 영사 서비스 시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시행일의 대략 한달 전쯤 영사 서비스 날짜가 확정되면 코사랑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여권, 공증, 가족관계, 국…
한인회 05-19
리버옥스 골프장에서 한인분을 대상으로 2018년도 멤버쉽을 판매합니다. - 금액 : 900불  현찰만 가능하고 본인의 카트를 가져오시는 조건입니다. - 2018년도 이용에 아무런 제약 조건이 없는 멤버쉽입니다. - 문의 : 한인회장 조규현 (204-223-6582)    ** 직접 골프장과 통화하지 마시고 꼭 한인회장과 협의 바랍니다.    ** 구매시 영문명, 전화번호, 이메…
한인회 05-10
2018년 3월에 시행되는 주토론토총영사관의 매니토바 영사업무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매니토바 한인회는 연 4회 (3월/6월/9월/12월) 토론토 순회 영사 업무를 지원하여 위니펙 현지에서의 영사 서비스 시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시행일의 대략 한달 전쯤 영사 서비스 날짜가 확정되면 코사랑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여권, 공증, 가족관계, 국…
한인회 02-23
매니토바 한글학교는 2월 10일 토요일에 기금 마련 설날 잔치를 그랜트 파크 고등학교(Grant Park High School) 소강당에서 개최했습니다.  행사장인 소강당은 오전 10시부터 개장되었고, 행사장을 방문한 사람들은 문화 전시물과 중고 책 판매대를 둘러보고, 음식물(김밥, 떡, 김치, 스낵 등)을 구입하여 식탁에 오소도손 모여 앉아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정다운 얘기를 나누었습니…
KoNews 02-11
목록 글쓰기
 1  2  3  4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단어
raid Dictionary
[reid]
n. [~에의] 습격, 급습, (경찰의) 현장 급습, 일제 검거[수색], 불시단속, […
오늘의 영문장
He's a leader who doesn't flinch, who doesn't waver, and does not back down.
그는 주저하지 않고 흔들리지 않고 물러서지 않는 지도자입니다.
영어 속담/격언
The emotion may be endless. The more we express them, the more we may have to express.
감정이란 것은 끝이 없는 것인지도 모른다. 왜냐하면 감정은 표현하면 할수록 더욱 그것을 표현할 수밖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