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TouchCash 투어 클릭 (Tour Click)


교민사회 소식
홈 > 커뮤니티 > 교민사회 소식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 입니다.
무빙세일, 팝니다, 삽니다, 구인/구직, 가라지 세일, 중고자동차매매, 기타 개인 광고 등을 이곳에 올리면 이유불문하고 발견 즉시 삭제를 합니다. 온라인 벼룩시장/장터를 이용해 주세요.
정치, 비즈니스 광고 등 홈페이지나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상업적인 광고는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총 게시물 357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제목 글쓴이 날짜
코로나 바이러스의 기승으로 인해, 토론토 총영사관 측으로부터 추후 공지가 있을때까지는 공식적인 순회 영사 업무가 중단된다는 통지가 있었습니다. 재개가 되면 매니토바 한인회에서는 즉시 재공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주토론토총영사관의 위니펙 순회 영사업무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매니토바 한인회는 연 4회 (3월/6월/…
한인회 02-28
안녕하세요,  캐나다 한인 과학자 협회 매니토바 학생지부(AKCSE-UManitoba) 입니다.   한국-캐나다 과학자협회 마니토바 지부 학생회 주관의 Networking Night-진학세미나가 다음과 같이 열립니다.    날짜: 2020년 3월 13일 금요일 시간: 오후 5시 장소: Room 223, Wallace building at University of Manitoba (Fort Garry Campus)  (네비게이션을 이용하실 …
AKCSE-UManitoba 02-21
매니토바 한글학교는 2월 1일 토요일 오후 12시 15분에 설날 잔치를 한글 학교가 이용하고 있는 그랜트 파크 고등학교(Grant Park High School)의 지하 까페테리아(cafeteria)에서 개최되었습니다. 한글학교 학생들 및 학부모들, 교사들 및 교직원들, 위니펙 교민들과 명예 한국영사, 매니토바 실업인 협회장, 매니토바 노인회원들, 한국전쟁 참전 용사회(KVA)의 회원들 등 귀빈들이 참석…
KoNews 02-01
매니토바 한인 무용단 홍연(紅蓮 RED LOTUS)   단원 모집 공고   안녕하세요, 매니토바 한인 무용단 RED LOTUS 단장 정은주입니다.  한인 무용단은 오랜 기간 매니토바 한인회에 소속되어 활동하다가 2007년 따로 독립되어 지금까지 꾸준히 한국전통무용과 악기연주의 공연을&n…
매니토바한… 01-08
2020년 한글학교 설날잔치 안내
매니토바 한… 01-06
매니토바 실업인협회는 2019년 12월 14일에 위니펙 시의 차이나타운에서 2019년 송년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때 찍은 사진을 공개합니다. 더 많은 사진은 여기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터치캐쉬(TouchCash)의 장학패와 장학금 $700을 받은 김경희 학생(부모님이 대신 수상) 터치캐쉬(TouchCash)의 장학패와 장학금 $700을 받은 박성준 학생 장학금을받은 …
KoNews 01-01
매니토바 문화회는 2019년 12월 21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위니펙 시의 차이나 타운(China town)에 있는 King's Corner(花園酒家) 레스토랑에서 송년회를 개최했습니다. 매니토바 문화회의 이종석 회장에 따르면, 올해 송년회는 문화회가 처음 주최하는 송년회라서 준비 기간도 짧았고 얼마나 많은 교민들이 참석할지 몰라 약 60명 정도만 수용하는 작은 행사를 계획했다고 합니다. 그…
KoNews 12-23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주토론토총영사관의 위니펙 순회 영사업무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매니토바 한인회는 연 4회 (3월/6월/9월/12월) 토론토 순회 영사 업무를 지원하여  위니펙 현지에서의 영사 서비스 시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행일의 대략 한달 전쯤 영사 서비스 날짜가 확정되면 코사랑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여…
한인회 11-01
안녕하십니까 실업인 협회장 김재경입니다.어느새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가을의 선선함을 느낄수 있는 계절이 되었습니다.금년도 실업인 협회 골프대회는 많은 분들의 참여로 아주 성대하게 잘 마쳤습니다.전날부터 내린비로 대회 진행이 되겠는가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다행이골프장 주변에는 약간의 비만 내렸고 골프치기에는 아주  좋은 날씨였습니다.100여명에 이르는 …
KoNews 09-04
매니토바 실업인 협회(MKBA)에서 주최하는 골프 대회가 2019년 8월 3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위니펙 시 북쪽으로 50분 거리에 있는 튜론 골프 및 컨트리 클럽(Teulon Golf & Country Club)에서 개최되었습니다. 대회가 있던 토요일 오전에는 위니펙 시에는 비가 꽤 내려서 대회 주최측은 많은 걱정을 했지만, 위니펙에서 출발한 많은 참가자들이 튜론(Teulon)으로 가까이 갈…
KoNews 09-02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주토론토총영사관의 위니펙 순회 영사업무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매니토바 한인회는 연 4회 (3월/6월/9월/12월) 토론토 순회 영사 업무를 지원하여  위니펙 현지에서의 영사 서비스 시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행일의 대략 한달 전쯤 영사 서비스 날짜가 확정되면 코사랑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
한인회 08-24
오늘은 2주간 진행되는 2019년 포크로라마 축제(Folklorama Festival)의 첫 주 행사가 끝나는 날입니다. 그리고 내일부터는 2번째 주 행사가 시작됩니다.  아래는 포크로라마 축제(Folklorama Festival)의 첫 주 동안 운영되는 한국 민속관(Korean Pavilion)에서 자원봉사한 공연자들, 자원봉사자들을 찍은 사진들을 구글 포토(Google Photo)를 이용하여 배포합니다. Ko사랑닷넷에서 찍…
konews 08-10
글로벌 뉴스에서 이번 주말에 위니펙 시에서 할 수 있는 3가지 일을 올려놨습니다.  요약하면, 1. 포크로라마 축제(Folklorama Festival) 2. 매니토바 야시장 및 축제(Manitoba Night Market & Festival) 3. Team Canada : Canada Basketball’s Senior Men’s National Team 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이 동영상에 1분 14초 이후에 부채춤 공연 일부가 나왔습니다. 참고하세요. https://globalnews.ca/v…
KoNews 08-09
포크로라마 축제(Folklorama Festival) 4일째인 어제 오후에 위니펙 시장(Winnipeg Mayor) 브라이언 보우먼(Brian Bowman)과 캘거리 시장(Calgary Mayor) 나히드 넨시(Naheed Nenshi)가 첫 공연을 보러 한국 민속관(Korean Pavilion)을 방문했습니다. 위니펙 시장(Winnipeg Mayor) 브라이언 보우먼(Brian Bowman)이 관객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습니다. 공연을 관람하고 있는 사람들. 오른쪽 휠체어에 탄 사람은 …
KoNews 08-08
포크로라마 축제(Folklorama Festival)가 2019년 8월 4일 (일요일) 6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2주 동안에 위니펙 시 전역에서 개최되는 포크로라마 축제(Folklorama Festival) 기간 중 첫째 주에 운영되는 한국 민속관(Korean Pavilion)의 첫 공연을 보기 위하여 한국관을 찾았습니다. 오스본 빌리지(Osborne Village) 지역에 있는 Masonic Memorial Centre(주소: 420 Corydon Ave)에 차려진 한국 민속관…
KoNews 08-05
목록 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숙어
climatologist
n. 기후[풍토]학자
오늘의 영문장
They are tired of a legislature that is forever wrangling rather than lawmaking.
그들은 법안을 만드는 것보다 끝나지 않는 논쟁을 하는 국회의원들에게 지쳐버렸다.
영어 속담/격언
People seem not to that their opinion of the world is also a confession of character.
사람들은 자신의 생각을 말하는 것이 자신의 성격을 드러내게 되는 것인데도 의외로 그것을 잘 모르는 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