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입니다. ♣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pembina trails library의 한국 책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정기적으로 마니토바 대학 근처에 있는 도서관에 갑니다.  보통 시간 때우려고 잡지 읽고 그러는데,  어제 처음으로 발견한 것.. 
언제 부터 인지 모르겠는데 한국 책이 있는 거예요.  자세히는 안 봤지만 중국, 인도, 아랍(?) 책도 있는거 같고요.
그런데 있는 한국 책들을 살펴 보니 거의 빌릴게 없는,  이사갈때 버리고 간 거 같은게 대다수더군요.
그래도 두 권 빌려서 어제 대충 하나 소설책 읽었는데,  내용이 별로 였어요.

다운타운 밀레니엄 도서관이 한국 책이 있다는 얘기를 들었습니다.  가본적은 없지만 별로 빌릴 만한게 많지 않다 하더군요.
또 다운타운은 주차도 불편하고 상대적으로 멀기도 하고요..

위니펙에도 한국 책을 빌려 볼수 있는 곳이 있으면 하고 생각했습니다. 각자가 가지고 있는 좋은 책을 공유하면 서로에게 기쁨과 행복을
줄 수 있을거 같아요.  어제 도서관 서가를 두 줄도 못채우고 있는 빈약한 모국어의 책들을 보면서 집에 있는 책을 기증하려고 마음먹었습니다.
저와 같은 마음 가지신 분 계시면 집에서 다 보시고 자리 차지 하는 양서들에게 햇빛을 보게 해 주세요.
추위로 움추러들어 집에 있는 시간도 많아 지는데, 한 권의 책이 이 긴 겨울을 따뜻하게 해 주지 않을까요?

관련자료

댓글 1

정프로님의 댓글

  • 정프로
  • 작성일
참 좋은 제안입니다. 추천 한방 때리고 지나갑니다. 휘리릭~
전체 1,0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