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입니다. ♣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탁구대회 추가 접수 받습니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마니토바 한인회와 한인 탁구협회는 지난 마감시한을 1주 더 늘려서 더욱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매년 이맘때쯤 열렸다가 잊혀지는 1회성 이벤트에 그치지 않고, 한인회 부속 탁구협회를 캐나다에 알리고, 캐나다의 탁구대회에 한인 이민자들을 대표하여 참여할 기회가 만들어졌습니다.

수고해주신 탁구협회 임원 여러분 모두에게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한인 탁구협회가 캐나다 탁구협회 산하 마니토바 탁구협회(MTTA : Manitoba Table Tennis Association)에 등록되었습니다. 앞으로 탁구를 즐기시는 모든 한인들은 한인 탁구협회에 등록하시면 캐나다 탁구협회에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경비로 매일, 연중, 언제나 탁구를 즐기실수 있으며, 원하시면 캐나다 탁구협회의 공인 지도자에게 레슨을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한인 탁구협회의 공식 명칭은 MKTTA( Manitoba Korean Table Tannis Association) 입니다.

이번 한인 탁구대회는 캐나다의 랭킹 시스템하에 개최되는 정식 시합이 되었습니다. 상위 입상자는 캐나다 탁구협회의 정규 시합당 받게되는 동일한 랭킹 스코어를 받습니다. MTTA의 관계자들이 이번 대회에 참관예정입니다. 매니토바 상위랭커들은 캐나다 전역을 돌면서 경기에 임할수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시면 올림픽 캐나다 대표도 되실수 있구요. 올림픽 금메달에 빛나는 한국인들을 여기서도 꽤 기대하고 있는 눈치입니다. ㅎㅎ

향후 한인 탁구대회를 OPEN 하여 캐나다인들과 스포츠 교류를 통한 한인의 적극적인 사회참여를 활성화할 예정입니다. 골프나 축구나 테니스 대회까지 이렇게 되었으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바램이 있습니다.

대회 공식 대진표와 스코어 카드등 정규대회와 똑같이 진행합니다. 따라서 대회 대진표를 정식으로 작성해야 하는 바 이번주 금요일 (2월 25일)까지 참여하실 모든 분들의 등록을 부탁 드립니다.

대회 대진표를 작성하기 위한 조추첨은 2월 26일 토요일 한인회관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탁구를 사랑하시고, 관심 있으신 모든 분들을 환영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