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입니다. ♣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한인회, Brian Bowman 위니펙 시장과 “한국전쟁 박물관 설립” 관련 미팅 시행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한인회, Brian Bowman 위니펙 시장과 “한국전쟁 박물관 설립” 관련 미팅 시행

매니토바 한인회는 위니펙 시와 ”Korean War Museum 설립”의 안건으로 위니펙 시청에서 미팅을 가졌습니다.

이 미팅은 11월 17일 오전 10시부터 11시까지 약 1시간 동안 위니펙 시청 시장실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위니펙시에서는 Brian Bowman 현 시장과 수석 비서인Jonathon Mitchell씨, 그리고 시정책 분석 담당인 Pieter Prinsloo씨가 참석했고, 매니토바 한인회에서는 조규현 회장, 백현우 부회장, 권기풍 총무가 참석했습니다.

40여개의 포크로라마 참가관 들 중 “hands down, yours was one of the best”로 대화를 시작한 브라이언 시장은, 본인의 한국인 친구 이야기를 하며 자신이 한국에 대해 좋은 인상을 갖고 있음을 몇 차례 언급했습니다.

백현우 부회장이 Korean War Museum에 대한 프레젠테이션을 했고, 그 설립의 당위성 및 위니펙 시에 가져올 수 있는 효과 등을 언급하였습니다.

프리젠테이션을 마친 후에는 질의 응답 시간이 있었고, 브라이언 시장은 위니펙 시에서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역을 살펴보고, 연방 정부 측과 미팅 시에도 이 안건으로 논의로 해보겠다 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한인회는 브라이언 시장이 정해준 실무진과 디테일을 논의하고, 향후에 브라이언 시장을 비롯한 의사 결정권자와의 재미팅을 제안할 계획입니다.


이상은 매니토바 한인회의 권기풍 총무 님이 보내준 소식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