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입니다. ♣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함께하는 2015 매니토바 한인 송년의 밤” 관련 추가 알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함께하는 2015 매니토바 한인 송년의 밤” 관련 추가 알림

■저녁 식사 관련
일부 매니토바 한인 분들이 운영하는 비지니스가 다소 늦은 시각에 영업을 마감하기 때문에, 이러한 경우 송년의 밤에 식사가 가능한지에 대한 문의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12월 19일 (토) 송년의 밤에는 저녁 7:30과 9:30 두 차례에 걸쳐 Canad Inn 호텔 측에서 신선하고 따뜻한 뷔페음식을 준비하기로 했으니 많이 참석하여 정다운 시간 가지시기 바랍니다. 
9시반에 식사를 하실 분들은 예약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약: 조규현 회장 204-223-6582)
식사비: 4세 이하는 무료, 5-13세는 $20, 14세 이상은 $40입니다.

■강정식 토론토 총영사 참석
강정식 토론토 총영사가 매니토바 송년의 밤에 참석합니다. 처음으로 매니토바를 방문하는 강정식 총영사는 송년의 밤이라는 이벤트를 기회로 매니토바 한인 분들을 만나뵐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기쁘다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주 한국 명예총영사 Barry Rempel씨 참석
현 위니펙 공항 CEO로 캐나다 항공산업에 큰 획을 그은 Barry Rempel씨가 매니토바 주 한국 명예총영사(South Korean Honorary Consulate General)로 정식 임명되어 송년의 밤에 참석합니다. 위니펙 공항의 성공사례를 통해 청주공항에 컨설팅 업무를 하면서 한국과 인연을 맺게 된 Rempel씨는, 2015년 초에 이미 한국 정부 측으로부터 한국 명예총영사 직을 승인받았고, 2015년 11월에 캐나다 오타와 정부로부터 마저 승인을 받음으로서 정식으로 매니토바주 한국 명예총영사가 되었습니다. 많이 오셔서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