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입니다. ♣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축하] 마니토바대학교 문우일 교수님 2016 IEEE GRSS Education Award 수상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마니토바대학교 문우일 교수님 께서 IEEE(Institution of Electrical and Electronics Engineers, 전기전자엔지니어협회 GRSS(Geoscience and Remote Sensing Society) 에서 2016 Education Award 수상자로 선정되셨음을 알려드리니  교수님께 많은 축하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저희 마니토바지부와 한인사회의 큰 경사입니다.

 

IEEE  전세계 200 나라에 430,000 이상의 회원을 가진 세계에서 가장  학술단체이며1884년에 미국에서 설립된 미국전기학회를  모체로 1963년에 설립되었습니다여러분이 잘 알고 있는 전화기를 발명한 벨이나  전등을 발명한 에디슨이 미국 전기학회 회원이었습니다. IEEE는 38개의 전문 society를 갖고 있으며 일년에 100종 이상의 학술 잡지를 발행하고, 예산이  5천억원정도 된다고 하니 상상하기 어려운 큰 학술단체입니다.


이렇게 큰 세계적인 학술 단체에서 상을 받으신 문 교수님이 저희 지부에 계신 것을 저는 큰 영광으로 생각하며 여러분들도 자부심을 가지셔도 됩니다.


다음은 문교수님의 제자들중 일부가 재직하고 있는 대학이며 이 분들이 문 교수님을 수상자로 추천했다고 합니다.

 

칭화대학교 (Yang Jian 교수)

북경대학교 (Peijun Li 교수)

북경 과학기술대학교 (Junhun Yin 교수

동경대학교 (Shuhei Okubo 교수)

Niigata 대학교 (SH Park 교수

서울대학교 (김덕진 교수)

연세대학교 (원중선 교수)

University of Alberta 

Royal Military College Canada

 

 교수님은 2003년에 IEEE Fellow 선출 되었고, 2004년에는 대한민국 한림원 (대한민국과학기술 학술원정회원 (Fellow) 선출 되셨으며 지금도 Post Doctoral Fellow( 박사후 연구원를 마니토바 대학에서 지도하고 계십니다.

 

다시 한번 문 우일 교수님의 IEEE 2016 Education Award 수상을 축하해 주시기 바랍니다.


 

재 캐나다 과학 기술자 협회 마니토바 지부장  박 정수 드림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8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