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입니다. ♣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한글학교는 새 교장으로 전 혜진 님을 교장으로 선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한글학교는 오는 6월 30일에 임기를 마치고 퇴임을 하는 강영옥 현 교장의 후임으로 전혜진 님을 교장으로 선출했습니다. 

전 혜진 신임 매니토바 한글학교장은 7월 1일부터 매니토바 한글학교의 교장으로 취임하며, 2018년 9월 15일 토요일에 있을 개학식에 맞춰 개학 준비를 시작하게 됩니다. 

전 혜진 신임 매니토바 한글학교장은 상명여자대학교에서 불어불문학을 전공한 후 2015년에 단국대학교에서 국어국문(한국어 교육) 석사과정을 졸었했습니다. 현재는 단국대학교에서 국어국문(한국어 교육) 박사 과정을 수학하고 있고 내년 2월 졸업예정입니다.

2018년 5월까지 단국대학교에서 4년 동안 한국어 강사를 했고, 성남다문화센터와 우리다문화센터 등에서 결혼이주여성들, 중도입국 자녀들을 위해 한국어 강사로 자원봉사를 했습니다. 

아래는 2018년 6월 9일 한글학교 종업식 후에 만난 전 혜진 신임 교장이 매니토바 한인 여러분에게 남긴 인사말입니다.

(학교 복도에서 촬영한 것이라 잡음이 좀 많이 들어갔습니다. 죄송합니다.)



매니토바 한글학교는 2018년 9월 15일 (토요일) 9시 30분에 개학식을 열고 다시 수업에 들어갑니다.

매니토바 한글학교에 입학 신청을 하려는 분들은 여기에서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매니토바 한글학교에 교사 또는 자원봉사를 신청할 분들은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8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