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입니다. ♣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2018년 매니토바 한인회 정기총회 - 조규현 회장 선출(3선 연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한인회의 2018년 정기총회가 10월 27일 오후 7시에 한인회관 지하실 강당에서 열렸습니다. 

정기 총회는 참석한 인원이 저조한 관계로 오후 7시 25분이 지난 후 약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습니다. 

한인회 이사장이 공석인 관계(이사장 김재경 님 사임)로 권기풍 총무의 사회로 국기에 대한 경례, 애국가 제창,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에 대한 묵념, 사업 보고, 감사 보고, 회계 보고 및 인준, 한인회장 선출, 이사 선출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감사 보고는 조규현 회장이 차 안에 두었던 영수증 등 회계 자료를 도난당하여 자료가 없는 관계로 감사를 진행하지 못했다는 정해문 감사의 의견 발표가 있었습니다. 이후 회원들의 질문에 따라 조규현 한인 회장이 나와서 은행 월명세서를 바탕으로 회계 자료를 작성해서 보고했다는 해명을 들었고, 감사가 감사를 하지 못했기 때문에 회계 보고를 인준할 수 없다는 한 회원의 발언이 있었고, 사회자는 회계보고를 인준할 것인지 거수투표에 붙였으나 찬성 회원이 적어 회계 보고 인준을 못하게 되었습니다. 회원들은 나중에 한인회가 다시 자료를 보충하여 감사들이 감사한 후 한인 회보 등에 결과를 게시하기로 했습니다.

사업 보고와 회계 보고에서는 가장 큰돈이 관련된 포크로라마 축제에 대한 결산에서 여러 질문들이 있었고, 조규현 회장, 권기풍 총무, 포크로라마 축제 한국관 상임위원장이었던 데이비드 최(David Choi)가 번갈아 나와 답변을 했습니다. 

한인 회장 선출의 경우 입후보자 접수 기간 동안 신청한 후보가 한 명도 없었고, 입후보자가 없기 때문에 정기총회에 참석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회장 입후보 신청을 받아 회장을 뽑기로 했습니다. 조규현 회장에게 회장을 계속할 의사가 있는지 물었고, 조규현 회장은 기회가 있으면 한번 더 회장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후보자가 있는 사회자가 물었으나 회원 중 나서는 사람이 없어서 조규현 회장을 대상으로 찬반 거수투표를 했고 대다수의 찬성으로 회장에 당선이 되었습니다. 

회장 선출 후 이사 11명을 선출하려고 했으나 참석한 사람이 부족하여 오랜 시간 서로 추천이 오간 끝에 7명의 새로운 이사를 선출했습니다. 한인 회장, 총무는 당연직 이사로 이사회는 이번에는 총 9명으로 구성하게 되었습니다. 

조규현 한인회장으로 한인회 부회장으로 마승희 님을 지명하였고, 마승희 부회장은 조규현 한인회장을 도와 앞으로 한인회를 위하여 일하게 되었습니다. 

정기총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동영상과 사진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위 동영상은 검색이 안되고, 이 링크만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rz_G0017000.JPG
참석자들이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고 있습니다. 

rz_DSC_7668.JPG
애국가 제창을 하고 있는 참석자들

rz_DSC_7670.JPG
rz_DSC_7666.JPG
권기풍 총무가 사업보고를 하고 있습니다.

rz_DSC_7672.JPG
한인회 행사 및 사업 보고

rz_DSC_7673.JPG

rz_DSC_7674.JPG

rz_DSC_7675.JPG

rz_DSC_7677.JPG
회원들이 사업보고를 경청하고 있습니다.

rz_DSC_7678.JPG
정해문 감사가 감사 보고를 하고 있습니다.

rz_DSC_7679.JPG
rz_DSC_7683.JPG
조규현 회장이 인사하고 있습니다.

아래는 회계 보고때 풍경입니다.

rz_DSC_7684.JPG

rz_DSC_7694.JPG
포크로라마 축제 한국관 상임위원장 데이빗 최(David Choi)님이 나와 답변을 하고 있습니다.

rz_DSC_7696.JPG

rz_DSC_7697.JPG


rz_DSC_7706.JPG
한인회장 입후보자가 없어 참석자를 대상으로 회장 입후보 여부를 물었고, 기회가 되면 다시 한번 회장을 하겠다는 조규현 님의 의견을 듣고, 회원들은 거수 투표로 그를 회장으로 선출했습니다.

rz_DSC_7702.JPG
회원들이 거수로 조규현 님을 회장으로 선출하고 있습니다.

rz_DSC_7705.JPG
조규현 회장이 당선 소감을 말하고 있습니다.

rz_DSC_7707.JPG
조규현 한인 회장으로 함께 일하게 된 마승희 부회장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rz_G0017052.JPG
회원들이 입후보한 이사들을 거수 투표로 모두 선출하고 있습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8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