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입니다. ♣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TD은행 브리지워터 지점은 매니토바 한글학교에 $5,000 기부금 전달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지난 2018년 10월 27일 (토)에 TD은행 브리지워터(Bridgewater) 지점 개점 행사에서 매니토바 한글학교에게 $5,000 기부금을 전달하는 행사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한글학교 전혜진 교장은 학위 논문 심사 때문에 한국을 방문 중이었고, 교감 이하 교사들은 학교 수업이 진행 중이라 행사에 참석할 수 없었습니다. 

이에 개점 행사에는 매니토바 한글학교의 관계자 참석없이 브리지워터(Bridgewater) 지점의 쉐리 텔퍼(Sherry Telfer) 지점장, 정재은 부장, 케나스톤(Kenaston) 지점의 김소민 지점장이 매니토바 한글학교에 기부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 후 김소민 지점장은 이메일 인터뷰에서 TD은행은 회사 차원에서 적극적으로 지역사회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김소민 지정장은 얼마 전 캘거리 Regional Office로부터 위니펙에는 어떤 커뮤니티 프로그램들이 활성화되어있으며 만약 TD은행에서 후원할 기회가 있다면 어떤 단체가 가장 적절하겠냐는 문의를 받았을 때, 개인적으로 한글학교 프로그램에 직접 참여해본 적은 없으나 주변에 한글학교 교사로 활동하고 계시는 동료나 고객들이 많고 한글학교가 이민 2세대에게 뿌리와 한국어를 가르치는 것뿐 아니라 캐나다인들에게 한국 언어와 문화를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단체임을 잘 알고 있기에 적극 추천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정재은 부장이 최근 TD의 새 지점인 브릿지워터의 오픈 멤버로 참여하게 되면서, 정재은 부장과 함께 이 지점 오픈 행사에서 한글학교에 기부금 $5000을 전달하는 영광을 얻게 되었습니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여러 곳에서 보이게 보이지 않게 한국을 알리고 한국 교민을 위해 수고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저희가 작은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습니다.

IMG_3930.JPG
브리지워터(Bridgewater) 지점의 개점 행사에서, (사진 왼쪽부터) 브리지워터(Bridgewater) 지점의 쉐리 텔퍼(Sherry Telfer) 지점장, 정재은 부장, 케나스톤(Kenaston) 지점의 김소민 지점장 등이 한글학교에 제공하는 $5,000 기부금 수표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권기풍 한인회 총무)


지난 2018년 11월 2일 (금)에는 기부금에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전날 한국에서 돌아와 TD은행 브리지워터 지점을 방문한 매니토바 한글학교 전혜진 교장에게 브리지워터(Bridgewater) 지점의 쉐리 텔퍼(Sherry Telfer) 지점장과 정재은 부장이 직접 $5,000 기부금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전혜진 한글학교 교장은 TD은행에서 기부금을 매니토바 한글학교에 제공하게 된 연유 등을 쉐리 텔퍼(Sherry Telfer) 지점장, 정재은 부장에게 전해 듣고 한글학교를 위해 유용하게 사용하겠다고 감사를 표시했습니다.


rz_DSC_7722.JPG
브리지워터(Bridgewater) 지점의 쉐리 텔퍼(Sherry Telfer) 지점장, 전혜진 한글학교 교장, 정재은 부장이 기부금 수표를 들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아래는 2018년 10월 27일 (토)에 TD은행 브리지워터(Bridgewater) 지점 개점 행사 때 찍은 사진들입니다.

rz_GOPR6595_1540666489590_high.JPG

rz_G0016562_1540666489590_high.JPG
매니토바 한인 무용단의 원예영이 오고무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rz_IMG_3924.JPG

rz_G0026578_1540666489590_high.JPG
중국 사자 탈춤 공연 중 북을 치며 흥을 돋구고 있습니다. 

rz_G0036584_1540666489590_high.JPG
중국 사자 탈춤 공연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 글 작성: Ko사랑닷넷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8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