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입니다. ♣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2018년 제4차 순회 영사 서비스 알림 - 12월 14일(금), 15일(토)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주토론토총영사관의 위니펙 순회 영사업무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매니토바 한인회는 연 4회 (3월/6월/9월/12월) 토론토 순회 영사 업무를 지원하여 
위니펙 현지에서의 영사 서비스 시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시행일의 대략 한달 전쯤 영사 서비스 날짜가 확정되면 코사랑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여권, 공증, 가족관계, 국적, 병역, 재외국민 등록 등의 민원업무 처리가 필요하신 분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영사 서비스 업무는 이틀에 걸쳐 이루어지는데, 
첫날 업무는 오후 2시부터 7시, 그리고 둘째날의 업무는 오전 9시부터 12시이므로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음의 반송봉투 관련 및 수수료 관련 사항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송봉투 지참 혹은 현장 구매
여권업무 등으로 인하여 업무 완료 후 토론토 영사관으로부터 반송봉투를 받으셔야 하는 분은 
우체국에서 National을 구매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Domestic으로는 배송이 되지 않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지 않고 오시는 분들을 위해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20에 현장 배포하고 있습니다. 
여권은 가족 단위가 아닌 1인당 반송봉투 1장이 필요합니다.

-Cash Only
수수료를 현금으로 준비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한인회관 근처에는 ATM이 없어서 당황하시는 분들이 가끔 계십니다. 

영사 업무 지원 현장에서는 매니토바 한인회비를 접수받고 있습니다. 
한인회비는 오직 한인 교민사회의 단합과 발전, 그리고 우리 교민의 캐나다 내 권익 향상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연회비는 가족단위 $30, 싱글의 경우 $20입니다.

일시: 
12월 14일 (금) 2:00 PM-7:00 PM
12월 15일 (토) 9:00 AM-12:00 PM

장소: 매니토바 한인회관 1층 (150 River Ave.)

문의: 조규현 한인회장 (204)223-6582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8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