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입니다. ♣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2019 Folklorama Korean Pavilion Volunteer 모집합니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재외동포재단의 후원으로 열리게 될 2019년 포크로라마 한국관 운영을 위한 자원봉사자를 모집합니다.
위니펙 교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격려, 그리고 신청을 부탁드립니다.

2019년 포크로라마 한국관 운영

일시: 2019. 8. 4 (일요일) ~ 2019. 8. 10 (토요일)
-7월중 봉사자 미팅이 있을 예정입니다. 단체 티셔츠와 명찰을 나눠드립니다.
-8월 2일 (금요일)에 물품 및 비품을 옮기는 moving이 있습니다.
-8월 3일 (토요일)에 MC, 무용팀, 그리고 태권도팀의 총 rehearsal이 있습니다.
-8월 10일 (토요일) 마지막 공연이 끝난 후에는 자원 봉사자 장기 자랑과 경연 대회가 있습니다. 
-포크로라마가 끝나고 8월 11일 (일요일)에는 우리의 물건을 모두 빼야합니다.

장소: Masonic Memorial Centre: 420 Corydon Avenue, Winnipeg, MB  R3L 0P1
-장소는 2018, 2017년과 동일한 Masonic 템플입니다.

신청시 주의사항

(1)포크로라마 측에서 발행하는 Volunteer Certificate에 들어갈 정확한 이름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신청시에 정확한 이름을 표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도 함께 알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2)신청시에 다음중 관심 있는 봉사 영역을 알려 주시면, 최대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MC (여자 MC는 이미 확정 되었습니다. 남자 MC 관심 있는 분의 지원 바랍니다.)
-관람객 입장관리
-공연진행
-투어가이드 
-물품판매
-음식료판매 
-공연장 정리
-주방보조
-문화전시관

(3)신청은 포크로라마 Coordinator에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wind2425@gmail.com (문의 사항: 204-509-7673) 

기타
-올해 포크로라마 공연은 세개의 무용팀 (키즈팀, 쥬니어팀, 시니어팀)과 태권도팀이 맡게 됩니다. 공연 순서는 시니어팀 오고무 – 키즈팀 꼭두각시와 탈춤 – 쥬니어팀 부채춤 - 태권도 performance 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8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