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t Computer Service 투어 클릭 (Tour Click) TouchCash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교민사회 소식
홈 > 커뮤니티 > 교민사회 소식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 입니다.
무빙세일, 팝니다, 삽니다, 구인/구직, 가라지 세일, 중고자동차매매, 기타 개인 광고 등을 이곳에 올리면 이유불문하고 발견 즉시 삭제를 합니다. 온라인 벼룩시장/장터를 이용해 주세요.
정치, 비즈니스 광고 등 홈페이지나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상업적인 광고는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총 게시물 905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위니펙 다운타운의 데지 페스트(DESI FEST)에서 매니토바 한인 무용단의 오고무 공연 및 축제 풍경

글쓴이 : KoNews 날짜 : 2019-06-16 (일) 17:55 조회 : 709
어제(2019년 6월 15일) 위니펙 아시아 여성 협회(the Asian Women of Winnipeg)와 RBC 위니펙 켄벤션 센터(RBC Convention Centre Winnipeg) 주최로 열린 데지 페스트(DESI  FEST)에 다녀왔습니다. 데지 페스트(DESI  FEST) 축제는 토요일 오후 3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개최되었으며, 이 축제에는 약 17개 아시아 국가/민족 교민단체들이 참여했습니다.

매니토바 한인회, 매니토바 한글학교 및 매니토바 한인 무용단의 관계자들이 이 행사에 참여했으며, 저녁 7시가 조금 넘은 시각에는 매니토바 한인 무용단에서 오고무 공연이 있었습니다.

rz_DSC_0533.JPG
데지 페스트(DESI  FEST) 공연장 입구에 있는 사진 촬영장소

rz_DSC_0543.JPG
한인 무용단의 공연 전 기념촬영 (왼쪽부터 강원희 전 무용단장, 무용단원들, 정은주 현 무용 단장)

rz_DSC_0546.JPG

rz_DSC_0569.JPG

rz_DSC_0583.JPG

rz_DSC_0609.JPG
위니펙 아시아 여성 협회(the Asian Women of Winnipeg) 관계자들과 정치인들이 함께한 기념 촬영

rz_DSC_0615.JPG


아래는 한인 무용단의 오고무 공연 풍경입니다. 이번 오고무 공연은 새롭게 재구성된 안무 및 새로운 의상과 함께 축제에 관람 온 많은 사람들에게서 박수갈채를 받았습니다. 8월에 있을 포크로라마 축제 한국 민속관에 오시면 공연을 보실 수 있습니다. 

rz_DSC_0643.JPG

rz_DSC_0636.JPG

rz_DSC_0676.JPG

rz_DSC_0660.JPG




rz_DSC_0698.JPG

rz_DSC_0738.JPG
공연 후 축제 참가자들, 캐나다 연방의원(MP) Kevin Lamoureux 님(오른쪽에서 2번째)과 오상미 매니토바 한글학교 교감님이 함께 기념 촬영을 했습니다.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교민사회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905건, 최근 0 건 안내
제목 글쓴이 날짜
매니토바 한인 무용단 “홍연” 주최의 무용단 단원 오리엔테이션 및 단원가입 서류접수 행사가 2020년 2월 6일 목요일 저녁 7:00-8:30 사이에 한인회관 지하에서 있었습니다.  1월부터 사전접수를 온라인과 문자 메세지로 이루어졌으나 당일 아침까지 사전접수가 이어져 많은 관심과 응원 속에 행사가 개최되었습니다. 무용단 소개와 임원단들 소개에 이어 단장과 …
매니토바한… 02-08
매니토바 한글학교는 2월 1일 토요일 오후 12시 15분에 설날 잔치를 한글 학교가 이용하고 있는 그랜트 파크 고등학교(Grant Park High School)의 지하 까페테리아(cafeteria)에서 개최되었습니다. 한글학교 학생들 및 학부모들, 교사들 및 교직원들, 위니펙 교민들과 명예 한국영사, 매니토바 실업인 협회장, 매니토바 노인회원들, 한국전쟁 참전 용사회(KVA)의 회원들 등 귀빈들이 참석…
KoNews 02-01
매니토바 한인 무용단 홍연(紅蓮 RED LOTUS)   단원 모집 공고   안녕하세요, 매니토바 한인 무용단 RED LOTUS 단장 정은주입니다.  한인 무용단은 오랜 기간 매니토바 한인회에 소속되어 활동하다가 2007년 따로 독립되어 지금까지 꾸준히 한국전통무용과 악기연주의 공연을&n…
매니토바한… 01-08
2020년 한글학교 설날잔치 안내
매니토바 한… 01-06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임시 총회를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많은 매니토바 교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 임시 총회 의제: 신임 매니토바 한인회장/부회장 및 이사 선출 ● 일시 : 2020년 1월 18일 (토) 오후 8시 ● 장소 : 한인회관 지하실 (150 River Ave.) ● 대상 : 매니토바주에 거주하거나 생활 기반을 둔 18세 이상의 한인 및 그 직계가족 …
한인회 01-06
매니토바 실업인협회는 2019년 12월 14일에 위니펙 시의 차이나타운에서 2019년 송년회를 개최했습니다. 이때 찍은 사진을 공개합니다. 더 많은 사진은 여기에서 다운로드 받으시길 바랍니다. 터치캐쉬(TouchCash)의 장학패와 장학금 $700을 받은 김경희 학생(부모님이 대신 수상) 터치캐쉬(TouchCash)의 장학패와 장학금 $700을 받은 박성준 학생 장학금을받은 …
KoNews 01-01
매니토바 문화회는 2019년 12월 21일 토요일 오후 6시에 위니펙 시의 차이나 타운(China town)에 있는 King's Corner(花園酒家) 레스토랑에서 송년회를 개최했습니다. 매니토바 문화회의 이종석 회장에 따르면, 올해 송년회는 문화회가 처음 주최하는 송년회라서 준비 기간도 짧았고 얼마나 많은 교민들이 참석할지 몰라 약 60명 정도만 수용하는 작은 행사를 계획했다고 합니다. 그…
KoNews 12-23
제21대 국회의원 재외선거 알림 좀 더 자세히 알아보러 가기
관리자 11-21
매니토바 한인무용단(Manitoba Korean Dance Group)은 한국문화를 알리고자 캐나다 매니토바 위니펙 한인들 사이에서 만들어진 자생 단체입니다. 한국문화를 배우고 싶고, 알리고 싶은 그런 사람들이 모여 서로 조금씩 힘을 모아 지금까지 이어져 온 단체입니다.  현지에서 많은 공연을 이루어 내고 있고, 한국문화를 알리면서 한국문화의 자부심으로 버티고 있습니다.  한…
매니토바한… 11-17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매니토바 한… 11-15
실업인협회 년말 송년 파티 안녕하세요? 교민 여러분! 2019년도를 마무리하는 실업인 협회 송년파티를 아래와 같이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비록 풍족하지는 못하지만 함께 하시어 즐거운 시간을 같이 보내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래   ------- 일시: 2019년 12월 14일 토요일 저녁 7시30분 장소: Kings Corner Restaurant 주소: 245 King Street, Winn…
KoNews 11-08
한국 문화의 밤 행사가 11월 5일 저녁 위니펙대학교에서 개최되었습니다. 60여명의 한국인과 현지인의 참여로 이루어졌습니다. 한국영화 "공작" 상영 한국음식 김밥, 떡볶이, 잡채 등 먹거리 채험 활쏘기, 부채춤, K-POP 배우기 등 문화체험 위니펙에서 거주하는 학생과 시민들에게 풍성한 문화체험을 제공하는 귀한 행사였습니다. <후원> 위니펙대학…
매니토바한… 11-07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주토론토총영사관의 위니펙 순회 영사업무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매니토바 한인회는 연 4회 (3월/6월/9월/12월) 토론토 순회 영사 업무를 지원하여  위니펙 현지에서의 영사 서비스 시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행일의 대략 한달 전쯤 영사 서비스 날짜가 확정되면 코사랑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여…
한인회 11-01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임시 총회를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많은 매니토바 교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석을 부탁드립니다.   - 다 음 – ● 임시 총회 의제: 신임 매니토바 한인회장/부회장 및 이사 선출 ● 일시 : 2019년 12월 7일 (토) 오후 8시 ● 장소 : 한인회관 지하실 (150 River Ave.) ● 대상 : 매니토바주에 거주하거나 생활 기반을 둔 18세 이상의 한인 및 그 직…
한인회 10-29
안녕하세요. 매니토바 한글학교에서 학부모 세미나를 주최합니다. 많은 참여 바랍니다.
매니토바 한… 10-1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단어
islet Dictionary
[áilit]
n. 작은 섬, 작은 섬 모양의 것
오늘의 영문장
Their own survival itself is still precarious and their dreams shattered.
그들 자신의 생존이 여전히 위태로웠고 그들의 꿈은 산산 조각이 났다.
영어 속담/격언
A rolling stone gathers no moss.
구르는 돌에는 이끼가 끼지 않는다. ① 이것저것 하다보면 돈이 모이지 않는다는 뜻. (한우물만 파라.) 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