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Fast Computer Service TouchCash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교민사회 소식
홈 > 커뮤니티 > 교민사회 소식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 입니다.
무빙세일, 팝니다, 삽니다, 구인/구직, 가라지 세일, 중고자동차매매, 기타 개인 광고 등을 이곳에 올리면 이유불문하고 발견 즉시 삭제를 합니다. 온라인 벼룩시장/장터를 이용해 주세요.
정치, 비즈니스 광고 등 홈페이지나 게시판 성격에 맞지않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상업적인 광고는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총 게시물 940건, 최근 0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취소 공지)2020년 제1차 토론토 순회 영사 서비스 알림 - 3월 25(수), 26일(목)

글쓴이 : 한인회 날짜 : 2020-02-28 (금) 12:27 조회 : 1469
2017년_1월1일부터_영사업무_수수료_변경_내역표.pdf (210.5K), Down : 46, 2020-02-28 12:27:09
코로나 바이러스의 기승으로 인해, 토론토 총영사관 측으로부터 추후 공지가 있을때까지는 공식적인 순회 영사 업무가 중단된다는 통지가 있었습니다. 재개가 되면 매니토바 한인회에서는 즉시 재공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주토론토총영사관의 위니펙 순회 영사업무 일정을 알려드립니다.

일반적으로 매니토바 한인회는 연 4회 (3월/6월/9월/12월) 토론토 순회 영사 업무를 지원하여 
위니펙 현지에서의 영사 서비스 시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시행일의 대략 한달 전쯤 영사 서비스 날짜가 확정되면 코사랑 웹사이트를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여권, 공증, 가족관계, 국적, 병역, 재외국민 등록 등의 민원업무 처리가 필요하신 분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영사 서비스 업무는 이틀에 걸쳐 이루어지는데, 
이번 3월 영사 서비스의 첫날 업무는 오후 2시부터 7시, 
그리고 둘째날의 업무는 오전 9시부터 12시이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또한 다음의 반송봉투 관련 및 수수료 관련 사항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송봉투 지참 혹은 현장 구매
여권업무 등으로 인하여 업무 완료 후 토론토 영사관으로부터 반송봉투를 받으셔야 하는 분은 
우체국에서 National을 구매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Domestic으로는 배송이 되지 않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매하지 않고 오시는 분들을 위해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20에 현장 배포하고 있습니다. 
여권은 가족 단위가 아닌 1인당 반송봉투 1장이 필요합니다.

-Cash Only
현행 수수료 요율표를 pdf 파일로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고, 
수수료는 현금으로 준비하여 오시길 부탁드립니다.
한인회관 근처에는 ATM이 없어서 당황하시는 분들이 가끔 계십니다. 

영사 업무 지원 현장에서는 매니토바 한인회비를 접수받고 있습니다. 
한인회비는 오직 한인 교민사회의 단합과 발전, 그리고 우리 교민의 캐나다 내 권익 향상을 위해서만 사용됩니다. 
연회비는 가족단위 $30, 싱글의 경우 $20입니다.

일시: 
3월 25일 (수) 2:00 PM-7:00 PM
3월 26일 (목) 9:00 AM-12:00 PM

장소: 매니토바 한인회관 1층 (150 River Ave.)

문의: 조규현 한인회장 (204)223-6582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한인회 님의 교민사회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940건, 최근 0 건 안내
제목 날짜
비대면 여권발급 시행 대상 및 절차 안내 1. '비대면 여권발급서비스'란   - 여권발급신청시 재외공관 방문 또는 순회영사를 통한 지문채취 대신에 화상으로 민원인에 대한 본인 확인을 실시하는 것  ※ 이동제한 조치(자가격리의무 등) 해제 등 여권 신청인의 공관 방문이 가능해지는 즉시 동  비대면 여권발급서비스는 자동 중단 예정  2. 신청대상  &nb…
02-03
주토론토총영사관입니다. 아래 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5월10일 0시 이후 입국하는 내국인을 대상으로, PCR 음성확인서 미제출자(기준 미달 PCR 음성확인서 제출 포함) 중 검역단계에서 검역감염병을 의심할 수 있는 증상이 있어 코로나19진단검사를 시행한 결과 양성으로 확인된 자에 대해 200만원의 과태료가 부과될 예정입니다.자세한 내용은 총영사관 홈페이지(http://oversea…
04-24
안녕하십니까?  매니토바 한글학교에서는 내년 2021-2022년부터 함께 봉사해 주실 선생님들을 모십니다. 자세한 채용내용과 추천서양식을 첨부하오니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22학년도 매니토바 한글학교 교사 채용 공고   한글반, 태권도반, K-POP반 매니토바 한글학교에서는 한글반, 태권도반, K-POP반 수…
03-29
주토론토총영사관입니다. 아래 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인감증명서 발급 위임장, 주재국 발행 공문서 및 공증인 공증문서 영사확인 절차가 4.19(월)부터 변경됩니다.1. 인감증명서 발급 위임장- 반드시 본인이 공관에 방문하여 자필서명해야 함주토론토총영사관입니다. 아래 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반드시 본인이 공관에 방문하여 자필서명해야 함  * 마니토바주는 코…
03-19
지금까지 매니토바 한글학교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봉사해 오신 전혜진 현 한글학교 교장 선생님의 임기가 2021년 6월 30일로 종료됩니다. 이에 매니토바 한글학교 정관 제17조에 의거하여 후임 교장을 선출하려 하오니 한글학교의 발전을 위하여 능력과 경력이 있으며 소명감을 가지고 봉사와 헌신의 마음으로 한글학교를 운영해 주실 분들의 지원을 바랍니다. 주위…
02-27
안녕하세요. 매니토바 한인회에서 알려드립니다.  주토론토총영사관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매니토바 거주 우리 국민들을 대상으로 비대면여권재발급서비스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비대면발급서비스를 하는 것이 캐나다에서 최초임을 알려드리며, 다시 한번 매니토바주 한인들의 편의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으시는 주토론토총영사관의 영사님을 비롯하여 관…
02-24
주토론토총영사관입니다. 아래 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2월24일부터 시행되는 내국인 해외입국자의 출발일 기준 72시간(3일) 내 발급된 PCR 음성확인서 제출 관련 Q&A를 추가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총영사관 홈페이지(http://overseas.mofa.go.kr/ca-toronto-ko/index.do)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셔서 감사합…
02-19
주토론토총영사관입니다. 아래 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2월24일부터 모든 내국인 해외입국자도 출발일 기준 72시간(3일) 내 발급된 PCR 음성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한국에 입국할 계획이 있는 국민 여러분께서는 이점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 대상 : 모든 해외입국 내국인(한국인)           ※ 단, 인도적 사유 및 …
02-10
비대면 여권발급 시행 대상 및 절차 안내 1. '비대면 여권발급서비스'란   - 여권발급신청시 재외공관 방문 또는 순회영사를 통한 지문채취 대신에 화상으로 민원인에 대한 본인 확인을 실시하는 것  ※ 이동제한 조치(자가격리의무 등) 해제 등 여권 신청인의 공관 방문이 가능해지는 즉시 동  비대면 여권발급서비스는 자동 중단 예정  2. 신청대상  &nb…
02-03
코로나19 상황의 장기화에 따라 지역간 이동 제한, 자가격리 등 조치로 주토론토총영사관 방문이 사실상 불가한 원격지 거주 우리 국민들을 대상으로 한시적으로 '비대면 여권발급서비스'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오니, 대상자는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이동제한 조치 해제 등 여권 신청인의 공관 방문이 가능해지는 즉시 동 비대면 여권발급서비스는 자동 중단 예정 …
02-02
주토론토총영사관입니다. 표제 공지사항에 Q&A 가 추가되었습니다. PCR 음성확인서 제출 의무화 확대관련, Q&A 1. “PCR 음성확인서” 제출 시 인정되는 검사의 범위는? ㅇ 유전자 검출검사(실시간 역전사 중합효소연쇄반응, Real-time Reverse Transcription Polymerase Chain Reaction)에 한해 인정함. 2. “PCR 음성확인서” 발급 시점의 기준은? ㅇ 출발일 기준 72시간 이내 발급된“…
01-07
주토론토총영사관입니다. 아래 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코로나19 변이바이러스 전 세계 확산 추세에 따른 강화된 방역 조치를 위해 전 세계에서 입국하는 모든 외국인에 대해 PCR 음성확인서 제출 의무화가 1.8(금) 부터 시행됨에 따라 동 의무화가 시행되는 기간동안 사증신청 시 코로나19 관련 병원진단서나 PCR음성확인서는 사증신청시 구비서류에서 제외되었습…
01-06
주토론토총영사관입니다. 아래 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대한민국 정부는 영국·남아공 변이 바이러스의 국내 유입 차단을 위해 동 바이러스 발생 국가에서 출발하는 입국자에 대한 격리면제서 발급을 아래와 같이 일시 중지하기로 하였으니 격리면제 신청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1. 중지 기간 : 2021.1.5(화) ~ 2021.1.25(월) (추후 연장 가능)2. 예외 사유  1) 인도적 목적(장례…
01-04
주토론토총영사관입니다. 아래 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우리 정부는 코로나19 변이바이러스 전 세계 확산 추세에 따른 강화된 방역 조치를 위해 전 세계에서 입국하는 모든 외국인에 대해 PCR 음성확인서 제출 의무화를 아래와 같이 시행합니다.<PCR 음성확인서 제출 의무화 확대 시행> ○ 제출대상 : 국내로 입국하는 모든 외국인(영국, 남아공은 내국인 포함)○…
01-04
연아 마틴 상원 의원의 신년사 / New Year Greetings from Senator Yonah Martin
12-28
주토론토총영사관입니다. 아래 사항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외교부 영사콜센터가 차세대서비스를 11.23부터 시작합니다. 주요내용은 영사콜센터 무료전화 앱 및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상담이 가능해진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총영사관 홈페이지(http://overseas.mofa.go.kr/ca-toronto-ko/index.do)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11-2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숙어
chip away at ~
~을 조금씩 깎아먹다
오늘의 영문장
If they are startled, they will jump straight up in the air!
만약 그들이 깜짝 놀라면, 그들은 공중으로 뛰어오를 것 입니다!
영어 속담/격언
Do nothing hastily but catching of fleas.
벼룩을 잡을 때를 제외하고는 어떤 일에서든 성급함이 없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