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입니다. ♣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주토론토총영사관 공지>(중요) 영사민원 방문제(워크인) 전면 전환(8.3 시행)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주토론토총영사관입니다.

 

우리 총영사관은 코로나 19 상황이 호전됨에 따라 신속한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그동안 시행해 온 예약제를 8.3(화)부터 전면 방문제(워크인)로 전환합니다.

 

  ※ 참고로 기존에 예약하신 분은 예약 방문이 가능하십니다.

 

또한 오전 09:00시에서 16:30분까지 중단 없이 민원 창구를 열어 민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참고로 그간 12:00에서 13:00까지 중단됐으나, 8.3(화)부터는 중단 없이 민원실을 운영할 예정입니다.

 

이와 관련해서 당부 드리고 싶은 사항은 방문제(워크인) 시행 초기에는 많은 민원 방문이 예상되고, 12:00부터 14:00에는 직원들이 교대로 근무할 예정입니다. 이 점을 참조해서 혼잡을 피해 주시면 빠른 민원처리에 도움이 되겠습니다.

 

그리고 방문제(워크인) 시행 초에는 민원실 직원들이 많은 민원응대를 해야 하는 상황이어서, 바로 전화연결이 어려울 수 있으니, 널리 이해를 해 주시면 감사하겠으며, 이메일로 문의를 주시면 확인 후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 여권병역 : torpspt@mofa.go.kr

- 국적, 가족관계, 공인인증서, 운전면허증, 증명서 발급 : torcon@mofa.go.kr 

- 공증, 신상신고 : torcfm@mofa.go.kr 

- 한국 방문 비자, 재외국인등록, 신원조회 : torvisa@mofa.go.kr 

- (접종완료자 직계가족방문) 격리면제서 발급 : torbook@mofa.go.kr 

- (장례식 참석 등) 격리면제서 발급 : yjkim19@mofa.go.kr, torvisa@mo 

 

※ 민원실 방문 시에는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마스크 착용사회적 거리(2m) 및 손소독 등 기본적인 방역수칙을 준수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총영사관 홈페이지(http://overseas.mofa.go.kr/ca-toronto-ko/index.do)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항상 적극적으로 협조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68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