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입니다. ♣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Canada 분류

<주토론토총영사관 공지><중요> 온라인 민원 예약제 실시(1.12 시행)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주토론토총영사관입니다.

 

1. 최근 오미크론 변이바이러스 확산 등 캐나다 내 코로나19 상황이 급격히 악화되고 온주 정부의 방역규정이 강화됨에 따라 민원실 내에서의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고 원활한 영사민원서비스 제공하기 위해 1.12(수)부터 아래와 같이 온라인 민원예약제를 실시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온라인 민원 예약제>

 

○ 예약방문 시작 : 1.12(수)부터

 ※ 예약은 1.5(수) 17:00부터 가능   

○ 예약 대상 민원 : 모든 민원

○ 예약 사이트 : www.torbooking.com

 

[예약시스템 접속 방법]

 

 ① 총영사관 홈페이지 중단의 ‘자주 찾는 메뉴’에서 ‘사전예약’ 클릭(☜ 클릭) 

 ② 인터넷 주소창에 ‘www.torbooking.com’ 입력 (☜클릭)

 ③ 휴대전화 카메라로 QR코드 스캔

 



2. 주토론토총영사관은 코로나19 상황 호전 및 온주 방역지침이 완화되는 대로 워크인(방문)제를 검토할 예정인 바, 사전 예약 등 다소 불편한 점이 있으시더라도 민원인분들의 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