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입니다. ♣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함께 캘거리,에드몬튼으로 여행갈 분을 찾습니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이번 주말부터 초중고등학교가 봄방학에 들어갑니다. 봄방학동안 아이들과 뭘할까 고민하다가 좀 계획이 늦었지만 여행을 가기로 계획을 했습니다.
 
아이들이 가고자 하는 곳이 각각이고 봄방학동안에도 비즈니스도 운영해야 하는 관계로 아빠와 딸, 엄마와  아들이 서로 좋은 시간을 갖기로 했습니다.
 
온 가족이 함께 가는 여행은 여름방학으로 미루고 이번엔 이렇게 아이들 각자와 따로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 기회일 것 같아서 가족 모두 찬성을 했습니다.
 
딸아이는 에드몬튼 몰과 공룡박물관을 가고 싶어하는데 캘거리까지 비행기타고 가서 렌트카를 빌려 구경하는 것과 이곳에서 직접 차를 몰고 가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비행기편을 알아봤는데 이번 일요일은 완전 매진이고 그 다음날부터는 표를 구하는데 선택할 수 있는 것이 그리 많지않더군요. 어쨌든 차로 가든 비행기로 가든 비용은 비슷할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조금 피곤하겠지만 여행중에 보고 느끼는 것도 많고 가고 싶은 곳으로 마음껏 여행경로를 바꿀 수 있는 면에서 자동차여행을 더 좋아합니다. 그런데 이번엔 아내없이 딸과 둘이 여행을 하다보니 혼자 운전하는 시간이 많아 조금 걱정이 됩니다.
 
그래서 혹시 함께 여행을 할 분이 있는지 알아보고 싶습니다. 마음과 일정만 맞으면 운전에 대한 부담도 덜고 경비도 서로 줄일 수 있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제가 찾는 분은 저와 같은 비슷한 연배인 30/40대 남자분과 초등학교 딸/아들이 있는 2-3명정도면 좋겠습니다. 가는동안 아이들도 좋고 저도 좋을 것 같아서요. 될 수 있으면 남자 한 분과 아이 하나가 이상적일 것 같은데, 부부와 아이 1명(합계 3명)정도도 괜찮습니다. 
 
출발은 이번 일요일 저녁에 출발할 예정입니다. 계획한 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밤엔 고속도로에 차도 없어서 좋고 운전에 정신을 집중하기도 좋아서 출발일정을 잡았는데, 약간의 일정은 변경이 가능합니다.)
 
 
<1일 - 일>
 
위니펙 출발 -->  리자이나
 
<2일 - 월>
 
--> Dinosaur Park( 1,174 km – about 12 hours 44 mins)
 
    - 아침에 박물관도착후 구경(반나절)
 
--> 캘거리(213 km – about 2 hours 33 mins)
 
    - 캘거리 시내구경, 캘거리 타워, 휴식
 
--> 호텔(1박)
 
<3일 - 화>
 
캘거리 출발 --> 에드몬튼 도착 (298 km – about 3 hours 6 mins)
 
    - 에드몬튼 몰 구경 http://www.westedmall.com/home/default.asp
       - World Waterpark
       - Sea Life Caverns Prices
       - Galaxyland Amusement Park
 
--> 호텔(2박)
 
<4일 - 수>
 
에드몬튼 시내구경후 에드몬트 출발
 
-->  사스케츈(526 km – about 5 hours 34 mins)
 
-->  Watrous, Saskatchewan(119 km – about 1 hour 33 mins)
 
       온천에서 온천욕후 1박
 
<5일 - 목>
 
Watrous 출발 -> 위니펙 도착 (707 km – about 8 hours 22 mins)
 
총 3박 5일   3,037km (흠, 생각보다 거리가 꽤 되네요.)
 
동반자가 없으면 일정에 좀 무리가 따를 것 같아 에드몬튼만 다녀올 생각입니다.
(편도 1,351 km – about 14 hours 27 mins, 총 2702km)
 
 
 
관심이 있는 분은 글을 보시고 바로 연락을 주세요.
 
휴대폰 290-5075 (혹은 비즈니스 오후 2시부터 밤 2시까지 474-5002) 로
연락을 주시면 좋겠습니다.
 
아마 우리 아이들과 좋은 추억거리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관련자료

댓글 1

푸른하늘님의 댓글

  • 푸른하늘
  • 작성일
여행 잘 다녀왔습니다. 일정보다 하루반 늦게 출발하여 드넓은 캐나다를 느끼고 왔습니다. 여행기는 차차 정리되는대로 올리겠습니다.
전체 1,068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