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입니다. ♣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COSTCO 회원제에 대하여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요리이야기 게시판에 올라온 질문을 답하고 나니 별도로 글을 올리는 것도 처음 위니펙에 오시는 분에게 도움이 될 것 같아 조금 보완하여 다시 올립니다.
 
COSTCO는 회원제 할인매장 입니다. 한국의 킴스와 비슷한 곳입니다.
 
다음은 www.costco.ca 에 있는 회원권에 대한 설명입니다.
 
 
 
 
Business Executive Membership - New Signup
  
  
Business
Executive
Membership
 $100.00
  
  
Business Membership - New Signup
  
  
Business
Membership
$50.00
  
  
Gold Star Membership - New Signup
  
  
Gold Star
Membership
$55.00
  
  
New Executive Gold Star Membership - New Signup
  
  
New Executive
Gold Star
Membership
$100.00
 
BUSINESS MEMBERSHIP은 사업을 하시는 분에게 필요한 것으로 물건값을 지불시 주정부세(PST)를 면제해 줍니다. 그외는 일반카드와 혜택이 똑 같습니다.
 
BUSINESS MEMBERSHIP은 신분증, 가입신청서와 함께 PST 번호가 나와 있는 서류(증명서)를 가지고 가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일반회원은 신분증(운전면허증 등)을 가지고 COSTCO에 가셔서 회원신청서를 작성하시고 연회비를 내시면 됩니다.
 
회원가입시에 AMERICAN EXPRESS 신용카드를 함께 신청하시면 좋습니다.  왜냐하면 COSTCO에서는 물건값을 지불시 현금과 AMERICAN EXPRESS 신용카드만을 받기때문입니다. 또한 AMERICAN EXPRESS 신용카드를 다른 곳에서 사용시에도 Cash Rebate를 적립할 수가 있기때문에 좋습니다. 
 
특히 COSTCO를 많이 이용하시는 분은 Executive Membership 을 가입하시면 처음에 연회비($100)를 일반회원($55)보다 많이 내지만 COSTCO에서 사용하는 금액의 2%를 적립해주므로 1년후에 정산을 해보면 적립된 금액으로 연회비를 내고도 많은 금액을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적립된 금액은 1년에 한번 수표로 회원에게 발송됩니다. 적립된 금액은 매월 AMERICAN EXPRESS 신용카드 사용내역서에서 확인할 수가 있습니다.
 
COSTCO에 자주 가시지 않으면 회원권을 가지고 있는 분이 시장을 볼 때 함께 가서 물건을 구입하고 현금으로 지급하시면 됩니다.
 
COSTCO에서 파는 상품은 대체로 상품의 질이 WAL-MART 등에서 파는 것보다 좋고, 식료품도 다른 곳보다 싱싱하고 깨끗한 대신 약간 비쌉니다.
 
하지만 공산품의 경우 최장 6개월까지 물건을 반품할 수가 있기때문에 다른 곳과 품질 및 가격을 비교하여 구입할 때 거의 실망하는 경우가 없습니다.(제 경험으론... ^^)
(Bestbuy, Futureshop, Wal-Mart에선 가전제품의 경우 15일에서 30일동안만 환불이나 반품이 가능합니다.)
 
다만 전자제품의 경우 Extended Warranty(Factory Warranty 1년후 사후보장서비스로 2년에서 4년동안 선택하여 구입을 할 수가 있고, 고장시 무상 수리 또는 동일한 가격의 제품으로 교환해 주는 서비스)를 팔지않기때문에   Extended Warranty 가 필요하신 분에게는 권장해드리고 싶지 않습니다.
 
COSTCO 매장에서 직접 물건을 구입하는데, 공산품인 경우 매장에서 팔지 않는 상품이 생각보다 많더군요. 이럴때는 인터넷 홈페이지 www.costco.ca  에 가서 파는 상품의 종류를 확인하시고 신용카드로 구입하셔도 됩니다.
 
www.costco.ca  에서 파는 상품의 종류가 매장에서 파는 상품보다 다양하고 종류가 많아서 저도 가끔 이용하는데, UPS를 이용하여 상품을 문 앞까지 배달해 줍니다. 배달 기간은 최단 4-5일에서 3주까지 걸릴때도 있으니 주문을 할 때는 여유있게 하시면 좋을 것 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