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지역소식을 올리는 곳입니다. ♣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12월에 가볼만한 곳 (1) - Winter Wonderland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년 12월이 되면 날씨는 추워지고,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려는 사람들로 쇼핑센터등은 분주해지지만, 가족과 함께 막상 어디를 가려고 하면 마땅하게 갈 만한 곳이 없습니다.

12월 하면 대다수의 사람들이 떠올리는 단어가 겨울, 또는 크리스마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또 크리스마스 하면 캐롤, 교회, 크리스마스 트리, 선물 등이 떠오를 겁니다.
(크리스마스의 주인공은 기독교의 예수님일 것 같은데, 주객이 전도되어 크리스찬아닌 사람들도 괜히 설래는 그런 축제의 날이 되었습니다. ^^).

오늘은 추운 12월의 위니펙시를 따뜻하게 밝혀주는 많은 크리스마스 장식중에서 볼만한 곳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브렌든으로 가는 위니펙시 서쪽 끝자락에 있는 Canad Inns Winter Wonderland 입니다. Winter Wonderland 는 아시니보인 경마장(Assiniboia Downs) 옆에 있는 Red River Exhibition Park 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Canad Inns Winter Wonderland

407858644_2848c69d_central_lane1_1.jpg


개장 일자 : 2008년 11월 28일 ~ 2009년 1월 4일(크리스마스날(25일)에는 휴무)

개장 시간 : 매일 6시부터 10시까지

입장료 : 공원 입구에서 차량당 $15
 (Mac's Convenience Stores, Red River Co-op Gas Bars, Canad Inns(Winnipeg)에서 advance tickets를 사면 $10 plus GST로 할인)

볼만한 것 : 백만개이상의 전구를 사용하여 29개의 테마로 윈터파크를 만들었으며, 차를 타고 2.5km의 거리를 구경하게 되어 있습니다. 윈터파크를 만드는데 들어간 전구를 모두 이으면 위니펙시를 한쪽 편에서 다른 쪽편까지 연결될 정도의 거리라고 합니다. 또한 스케이트를 가져오면 스테이트를 탈 수 있는 빙판이 있고, 말이 끄는 썰매(Fist Come, First Serve)를 타실 수도 있습니다. 스케이트를 타는 곳에선 핫초코렛과 미니도너츠 등을 판다고 하니 아이들 데리고 가서 신나게 스케이트를 타도 될 듯 합니다. 올해는 7만개의 LED로 만든 크리스마스 등불이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주소 :  3977 Portage Avenue. Winnipeg
          (Portage Ave.를 지나 Perimeter Hwy 교차로를 지나면서 오른쪽 경마장으로 가는 길로 진입)

(자료출처 : http://www.redriverex.com)

더많은 사진을 보고싶은 분은 아래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http://www.flickr.com/photos/82211994@N00/2099225933/




먼곳에 가기가 어려운 분들은 주위에 예쁘게 크리스마스 장식을 한 하우스들을 찾아가서 구경을 해도 좋습니다.

예전에 오스본 스트리트(Osborne St.)를 따라 남쪽으로 가다보면 Red River 다리를 건너 Dunkirk Dr. 초입에 있는 몇 집들이 크리스마스 장식을 예쁘게 해서 그곳 정원에 사람들이 들어가서 사진찍고 즐기다 왔었는데, 올해는 불경기때문에 어쩐지 모르겠습니다.

혹시 주위에 예쁘게 크리스마스 장식을 한 곳을 알고 있는 분들은 댓글 달아 주시길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0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