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 이민, 유학, 취업(구인/구직), 현지 정착, 생활정보 등 관련된 글은 해당 게시판에 올려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회원들이 종교단체 소식을 올리는 곳입니다. ♣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종교연합행사 분류

CCM 찬양 콘서트&위니펙 아버지 학교 2기 개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경하는 위니펙의 가족 여러분
 
두란노아버지학교는 올바르고 의로운 사회의 기초가 되는 가정을 바로 세우는 운동입니다.
 
그리고 그 가정의 중심의 하나인 아버지를 바로 세움으로서 건강하고 올바른 가정의 튼튼한 기초를 마련하는데 도움을 주는 훈련 프로그램입니다.
 
지난 2012년 5월, 두란노아버지학교 위니펙 1기가 개설되었습니다. 위니펙 교민 사회의 오랜 숙원이었고, 사실은 두란노아버지학교 캘거리와 토론토의 오랜 숙제이기도 했습니다. 토론토와 캘거리에서 자발적으로 달려온 형제들이 위니펙을 정성으로 섬긴 결과, 위니펙에 놀라운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27명의 지원자들은 3일간 연속으로 진행된 빽빽한 일정 속에서도 아버지 학교가 주는 감동에 흠뻑 젖어들었고 전원이 수료하였습니다.
두란노아버지학교를 수료한 많은 가정에서는 아내와의 사랑이 회복되고, 자녀와의 관계가 달라지는 등, 실로 좋은 변화들이 일어나기 시작하였고 이런 소문들이 지역 사회에 점점 퍼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아버지 학교를 경험한 분들이나 그렇지 못한 분들의 간절한 희망이 다시 '위니펙 아버지 학교 2기'로 모아지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두란노아버지학교위니펙 제2기를 섬기기 위한 운영위원회가 2012년 7월 출범 하였습니다.
두란노아버지학교위니펙 제 2기 (5월 25일, 토) 를 앞두고, 한국 CCM찬양 사역자 최인혁 집사님을 모시고 찬양콘서트를 4월 25일 (목) 에 가지려고 합니다.
찬양콘서트를 통해 위니펙 지역에 영적 부흥을 일으키고, 두란노아버지학교위니펙 제2기를 준비하는 이 일에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최인혁 집사 찬양 콘서트
일시: 4월25일(목) 7:30 pm
장소: 비전 한인침례교회(430 Lakewood Boulevard, Winnipeg)
 
두란노아버지학교 위니펙 제2기
일시: 5월25일, 26일 / 6월1일, 2일 오후5시
장소: 임마누엘 교회(937 St. Mary's Road Winnipeg, R2M 3R7)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8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