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행사일정


♣ 교민 단체(한인회/실업인협회/무용단 등)/교회/성당 등 교민행사 일정을 받고 있습니다.
♣ 행사 일정에 추가 할 행사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한인회 주관 송년의 밤

작성자 정보

  • KoNews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초대의 글

2012년의 뜨거운 태양이 힘차게 솟아 오르던 때가 엊그제 같았는데 어느덧 한 해가 저물고 있습니다.

마니토바 한인회는 늘 분주한 삶 속에서 열심히 생활하시는 교민 여러분들을 모시고 잠시나마 따뜻하고 포근한 여유를 갖고자 송년의 밤을 개최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1년을 되돌아보고 그리웠던 이웃 , 가족들과 함께 하는 편안하고 즐거운 만남의 자리가 될 수 있도록 교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 드립니다.

이번 2012년 송년의 밤 행사는 새로이 시작하는 마니토바 한인회가 주관하는 첫 행사이며 교민 여러분들께 앞으로 2년간 한인회를 위해 봉사 할 새 임원진과 이사진, 단체장들을 소개하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부디 많이 참석하셔서 한인회에 대한 바람과 조언도 주시고 격려도 해주시기를 바랍니다.

특별히 이번 송년의 밤 행사에는 노래자랑 순서도 있을 예정입니다. 많은 교민 여러분들의 참여를 기다립니다.

마니토바 한인회는 교민 여러분들의 관심과 참여 속에서 성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일시 : 2012년 12월 29일 (토요일) 오후 7시

장소 : Canad Inns (1824 Pembina Highway )

티켓 : $30 (저녁 식사비), 티켓 구매는 한인 마트나 한인회에 문의 바랍니다.

노래 자랑 신청과 기타 문의 사항은 한인회 부회장 조선미 (996-1036), 임원 노애숙(296-8255), 임원 유용석(509-8255) 에게 연락바랍니다. 노래자랑 신청마감은 12월 16일(일요일) 까지 입니다.

마니토바 한인회장 강종남 드림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7 / 1 페이지
번호
제목
이름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