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감동/웃음/슬픔/지혜/음악/문학 이야기방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이민, 유학, 현지 정착에 관련된 질문은 해당 게시판에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이곳은 카테고리에 있는 것처럼 감동/웃음/슬픔/지혜/음악/문학 등 이야기를 나누는 게시판입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생활 이야기 분류

올리브 오일(olive oil)을 창조적으로 이용하는 25가지 방법

작성자 정보

  • KoNews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올리브 오일(olive oil)의 모든 큰 혜택들에 대해 아직 들어 보지 못했다면, 아마도 여러분은 세상 소식이나 물정을 모르고 살았을 것입니다. 올리브 오일은 요리할 때 많은 장점이 있지만, 부엌 밖에서 올리브 오일을 창조적으로 사용하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폴리페놀(polyphenols)과 올레산(oleic acid)의 함량이 높기 때문에 여분의 순수 올리브 오일(Extra virgin olive oil)은 생각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1. 콜레스테롤(Cholesterol)을 줄입니다. 나쁜 콜레스테롤(bad cholesterol)을 관리하기 위해 하루에 한 번 올리브 오일(olive oil) 한 스푼을 마십니다. 

2. 정원 도구들이 경화되지 않고 유연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올리브 오일(olive oil)로 닦습니다. 

3. 기저귀 발진(Diaper Rash) 치료 : 소량의 올리브 오일을 발진(rash)부위에 부드럽게 문지르면 아기의 피부가 부드러워집니다. 

4. 껌(Gum) 제거 : 껌이 붙어있는 부분 주위에 올리브 오일을 발라서 천천히 닦으십시오. 

5. 반죽이 피부에 달라붙지 않도록 올리브 오일(olive oil)을 바릅니다. 

6. 헤어볼(hairballs)을 방지하기 위해 애완동물의 먹이에 올리브 오일 몇 방울을 뿌립니다. 
<참고> Hairballs: (고양이 등 털을 핥는 동물이 삼킨 털이 위나 장에서 뭉쳐져 생긴) 모구(毛球)

7. 갈라진 발(Cracked Paws)을 치료하십시오 : 갈라진 발에 약간의 올리브 오일(olive oil)을 문질러서 상처의 불편함을 완화하십시오. 

8. 벼룩 물린 피부(Flea Bitten Skin)에 적용 : 벼룩에 물린 피부에 바르기만 하면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9. 신발을 손질 : 신발을 반짝반짝 빛나게 하려면 올리브 오일(olive oil) 몇 방울을 떨어뜨리고 깨끗한 걸레를 사용하여 광을 냅니다. 

10. 자연적으로 이/진드기 없애기(De-Lice) : 올리브 오일(olive oil)로 이/진드기(Lice)가 감염된 곳을 칠하고, 동요하고 있는 이/진드기들을 빗으로 걸러낸 다음 식초로 헹구기 전에 샤워할 때 쓰는 모자(a shower cap)를 쓰고 6 ~ 8시간 동안 앉아 있습니다. 

11. 얼굴 보습(Face Moisturizer) : 직접 얼굴 보습을 위해 1/4 찻 숟가락(teaspoon)의 올리브 오일과 1/2 찻 숟가락(teaspoon)의 레몬주스를 섞습니다. 

12. 갈라진 발을 부드럽게 하십시오 : 올리브 오일로 발바닥을 마사지하고 기름이 흡수될 때까지 한 쌍의 면양말을 신으면 이것은 즉시 가정용 스파(an instant at-home spa)를 만듭니다. 

13. 스티커를 제거하십시오 : 벽 스티커를 제거하기 위해 할 일은 올리브 오일을 한 방울 떨어뜨리는 것입니다. 시간은 장식을 변화시킵니다.

14. 모자테에 눌려 곱슬해진 머리 자국 멈추기 : 손질이 힘들지 않게 머리가 보기 좋게 남아있도록 겨울 모자를 쓰기 전에 약간의 올리브 오일을 빗에 발라 빗질을 해줍니다. 

15. 귀지(Ear Wax) 제거 : 따뜻한 올리브 오일에 수건의 귀퉁이를 담그고 귀를 조심스럽게 깨끗이 하여 경화된 왁스를 제거하십시오. 

16. 죽은 피부(Dead Skin)를 제거하십시오 : 피부의 건조한 부위에 상당한 양의 올리브 오일을 문지르고 설탕을 발라 죽은 피부를 털어냅니다. 이것은 벗겨내기 위하여 마른 칫솔질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17. 부드러운 면도 : 면도날 화상(면도하여 피부가 벌겋게 된 자리, razor burn)을 방지하고 올리브 오일과 함께 더 깨끗하게 면도할 수 있습니다. 

18. 코 골기(Snoring) 멈추기 : 코 골기를 멈추는 것을 돕기 위하여 자기 전에 적은 양의 올리브 오일로 목(throat)에 수분을 줍니다. 

19. 손에서 페인트 제거 : 더러워진 손에 올리브 오일을 강하게 문질러 페인트를 쉽게 씻어냅니다. 

20. 여드름(Acne) 제거 : 올리브 오일과 소금으로 풀(a paste)을 만들어 얼굴에 바르십시오. 훌륭한 몸 씻기(body scrub)을 위해 약간의 갈색 설탕을 첨가하십시오.

21. 더 나은 손톱을 위해 : 즉각적인 부드러움을 위해 올리브 오일을 표피(cuticles)에 부드럽게 바릅니다.

22. 삐걱 거리는 지퍼(Zippers)에 약간의 올리브 오일을 문질러서 다시 새 것처럼 작동하게 하십시오.

23. 변색(Tarnish) 제거 : 올리브 오일과 깨끗한 걸레로 변색을 닦아냅니다.

24. 가죽 윤연제(Leather Conditioner) : 올리브 오일과 깨끗한 헝겊을 몇 방울 떨어 뜨려 가죽을 유연하게 유지합니다. 이것은 옷, 가구 및 기타 물품들에도 적용됩니다.

25. 잇몸 건강(Gum Health) 개선 : 건강한 잇몸을 위해 올리브 오일로 입을 15-20 초 동안 헹구십시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59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