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작성자 정보

  • KoNews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캐나다 공중 보건부는 우려 변종 바이러스가 최근에 보고된 새로운 COVID-19 감염자들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제3의 물결을 통제하기 위해 지속적인 엄격한 공중 보건 조치가 필요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캐나다 공중 보건부의 데이터는 최초의 변종 감염자가 발견되기 1주일 전인 작년 12월 중순에 캐나다로 다양한 변종 바이러스가 유입되는 것을 주목하고 있지만, 그 이후 4개월 동안 이들 변종 바이러스들은 점점 더 널리 퍼지고 있습니다. 지난 7일 동안 캐나다에서 하루 평균 8,400명 이상의 새로운 감염자들이 발생했으며, 중환자실에 입원하거나 병원에 입원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캐나다 보건 최고 책임자인 Dr. Theresa Tam는 병원과 중환자실에서 입원하는 사람들이 3월 말 이후 평균 두 배 또는 그 이상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캐나다에서 40~59세의 성인들 사이에서 입원율이 가장 가파르게 증가하고 있는 반면 전국적으로 80세 이상 감염자들의 수가 상당히 감소했는데, 이는 인구통계학적으로 높은 면역률(백신 접종률) 덕분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31 / 1 페이지
번호
제목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