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바람따라 길따라(여행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Alberta 분류

밴프 국립 공원(Banff National Park) 관광안내 지도

작성자 정보

  • 푸른하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아이들이 방학을 하니 7월달부터 여름 휴가나 여행을 떠나겠다는 분들이 주위에 보이기 시작합니다.

보통 위니펙에서 캐나다 서쪽으로 여행을 떠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꼭 들리는 곳이 밴프 국립 공원(Banff National Park)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저도 몇 번 다녀왔지만 차로 갈 때마다 오고 가는 날이 하루씩 총 2일이 도로 위에서 소요되다 보니 막상 그곳에서는 유명 관광지를 돌아보느라 일정이 무척 바쁜 것 같습니다.

여유있게 휴가 일정을 잡아 캠핑장이나 호텔에 짐을 풀어놓고 밴프 주변 이산 저산으로 등산이나 산책을 다녀오면 좋겠지만, 대부분 삶이 바뻐서 그렇게 하기는 쉽지않고, 유명 관광지만 막상 바쁘게 구경하고 위니펙으로 돌아오다 보면 일정상 빠지는 관광지가 꼭 있어서 올 때 아쉬움이 남습니다.

그래서 올해 그쪽으로 여행을 가는 분들은 지나치지 말고 구경을 잘 하시라고 밴프(Banff) 주변의 대표적인 관광 포인트를 지도로 표시해 봤습니다. 지도에는 차로 드라이브 하면서 밴프를 잘 볼 수 있는 전망 좋은 곳도 표시를 했습니다. 여행 일정을 잡을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는 개인 경험상 관광에 필요한 예상 시간을 성인을 기준으로 계산했으며, 어린이나 노인들이 일행에 포함되어 있으면 더 시간을 길게 잡아야 할 것입니다.

■ 보우 폭포(Bow Falls) - 30분 ~ 1시간 (산책로 1.2 km 25분) 
■ 온천 동굴(Cave and Basin) - 30분 ~ 2시간 (요금 : 성인 $3.80, 가족 $9.80)
■ 후두스(HooDoos, 기암괴석) - 30분 ~ 2시간 (3 km ~ 4.6 km)
■ 터널산(Tunnel Mountain) 등산 - 2시간~3시간 (왕복 4.3km)
■ 노퀘이산 리조트(Norquay 스키장)에서 밴프 조망 또는 야경 - 1~2 시간 (2014년 7월 1일부터 Cliffhouse Bistro 재개장, 전망 및 식사 (리프트 성인 요금 $30)
■ 존스톤 폭포 및 계곡(Johnston Canyon)  - 0.5 일 (Upper falls - 편도 2.7 km 45분, Ink Pots - 편도 5.8 km)
■ 미네완카호(Lake Minnewanka)2시간~3시간 (유람선 성인 요금 $46, 1시간)
■ 상부 온천(Upper Hot Springs) - 15분 (온천욕을 한다면 1시간 이상, 요금 : 성인 $7.30 가족 $22.50) 

낮에 관광을 하고, 밤에는 쌓인 피로를 풀기위하여 상부 온천(Upper Hot Springs)에서 온천욕을 하시면 좋을 것입니다. 밤 10시(11시)까지 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참고로, 루이스호(Lake Louise)를 구경하기 위해서 1번 고속도로에서 빠져나와 루이스호(Lake Louise)로 가는 도중 왼쪽으로 모레인호(Moraine lake)로 가는 길이 있습니다. 보통 일정상 유명한 루이스호(Lake Louise)만 구경하고 가는 분도 있는데 거리는 멀지만 모레인호(Moraine lake)가 물이 더 깨끗하고 경치가 멋있으니 꼭 방문하세요. 모레인호(Moraine lake)의 전망은 입구에서 보면 별로고 호수 옆에 있는 돌무더기(Moraine)의 꼭대기에서 보는 것이 제일 좋습니다.

존스톤 계곡(Johnston Canyon)으로 가기 위해서는 밴프(Banff)에서 나와 재스퍼(Jasper) 방향으로 조금 가다 1A 고속도로(Bow Valley Pkwy)로 빠져가야 합니다. 루이스호(Lake Louise)로 가기 전에 꼭 들려 구경하고 가세요.


아래 지도 그림을 클릭하면 더 크게 자세히 볼 수가 있습니다.

밴프관광안내지도_Banff-Maps.jpg



밴프 관광안내소(Banff Lake Louise Tourism Bureau)에 들려서 관광안내 책자들 등 관광정보를 구하고 밴프 시내 관광도 하면 좋을 것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주변 대표적인 관광지들만 표시를 했으니, 혹 여러분 중에서 이미 가보신 곳 중 이곳에 빠진 곳이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시면 저나 다른 분들이 다음에 갈 때 참고할 수 있어서 좋을 것 같습니다.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추가> 밴프는 관광할 곳이 많다보니 사진도 많이 찍어서 그런지 카메라 배터리가 빨리 소진됩니다. 여분의 배터리를 가져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밴프 시내의 세이프웨이 등에서 건전지 사려니 카메라에 맞는 건전지도 없고 물어 물어 간신히 한 쇼핑몰 건물 지하에 있는 전자제품 매장 The Source Electronics Store 를 찾았는데 가격이 위니펙 퓨쳐샾(Futureshop)이나 베이스바이(Bestbuy)보다 많이 비싸더군요. 참고하세요.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