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바람따라 길따라(여행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 미네도사(Minnedosa)의 스키 밸리(Ski Valley) 스키장

작성자 정보

  • KoNews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라이딩 마운틴 국립공원(Riding Mountain National Park)으로 하이킹하러 가는 길에 미네도사(Minnedosa) 인근에 있는 스키 밸리(Ski Valley) 스키장에 들렸습니다. 스키 밸리(Ski Valley) 스키장은 위니펙 시에서 북서쪽으로 230km, 차로 2시간 40분 떨어진 곳에 있습니다. 

오래전 1월 초에 이곳으로 스키 타러 나섰다가 눈폭풍(snow storm)에 길이 막혀 도중에 위니펙으로 돌아 간 적이 있는데 그때 생각이 나서 잠깐 목적지를 바꿔 스키장을 방문했습니다. 

마침 그곳으로 지나가는 날(4월 말) 새벽에 함박눈이 내려 스키장은 온통 눈으로 하얗게 덮였고, 따로 겨울철 풍경을 상상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스키 밸리(Ski Valley) 스키장은 할러데이 마운틴 리조트(Holiday Mountain Resort)와 마찬가지로 평지에 강이 지나가면서 만들어진 계곡의 경사면을 이용한 스키장입니다. 

미네도사(Minnedosa)를 지나 라이딩 마운틴 국립공원(Riding Mountain National Park)으로 조금 가다 오른쪽으로 스키장 안내판을 보고 비포장 길로 들어가면 평지에서 계곡으로 들어가는 진입로가 나옵니다. 짧은 거리였지만 한계령의 한 부분을 지나는 길처럼 비포장 도로가 급경사를 이뤄 조심하며 운전하며 아래로 내려갔습니다.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주차장과 울타리 하나로 구분이 된 스키장으로 걸어 들어가니 스키장의 전체 슬로프가 한 눈에 보이는데 예상보다 작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함께 와서 스키를 타면서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곳처럼 보였습니다. 

위니펙 시에서 교외로 스키를 타러 간다면, 거리상으로나 시간당으로 위니펙 시에서 남서쪽으로 167km, 약 2시간 정도떨어진 할러데이 마운틴 리조트(Holiday Mountain Resort)가 더 편리할 것으로 생각됩니다. 

슬로프(slope) 길이는 할러데이 마운틴 스키 리조트(Holiday Mountain Ski Resort)와 마찬가지로 400m 전후로 보입니다.

G0033237.jpg

G0013215.jpg
사진 제일 오른쪽에 있는 도로가 평지에서 계곡으로 들어오는 진입로 입니다. 그 옆으로 주차장이 있습니다.

G0013218.jpg

G0043239.jpg
G0023233.jpg
스키 하우스와 레스토랑 처럼 보이는 건물이 2동 있습니다. 건물 규모가 작은데 놀랐습니다.

G0013217.jpg
앞에서 볼 때는 얼마나 경사가 심한지 몰랐는데 옆에서 보니 경사가 좀 있습니다.

G0013219.jpg
리프트는 1개가 있고, 슬로프는 6개 정도로 보였는데 안내판을 보니 총 8개가 있었습니다. 길이는 400미터 전후가 될 것 같습니다.

G0013226.jpg

G0033237_1.jpg
스키 벨리(Ski Valley) 안내판

SkiValley.png
구글 지도에서 위성 사진을 갈무리한 사진


■ 스키 밸리(Ski Valley)
- 홈페이지: http://www.skivalley.ca/
- 연락처: 204-867-3509

■ 찾아 가는 길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