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바람따라 길따라(여행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가을 산책길이 예쁜 스터젼 크릭 그린 파크웨이(Sturgeon Creek Green Parkway) 하이킹

작성자 정보

  • 푸른하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지난 8월에 하이킹을 좋아하는 분들과 함께 한 하이킹 때 찍은 사진들과 비디오입니다.

8월 중순이었지만 날씨는 선선해지고 하이킹을 하면서 가을 정취를 조금씩 느낄 수 있었는데, 지금은 가을 풍취가 물씬 풍길 것으로 생각됩니다.

토요일이나 일요일에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한번 이곳으로 나들이를 가보시기 바랍니다.





rz_GOPR6822.jpg
우드헤이븐 파크 지역사회 클럽(Woodhaven Park Community Club)에 주차하고 오솔길을 따라 우드헤이븐 블러바드(Woodhaven Blvd)로 나온 후 포티지 애비뉴(Portage Ave.) 아래로 있는 다리 밑을 지나갑니다.

rz_GOPR6823.JPG
스터젼 크릭(Sturgeon Creek)에 있는 물레방아간(mill)으로 갔습니다.

rz_GOPR6824.JPG
지금은 돌아가지 않고 있는 물레방아 모습

rz_GOPR6830.JPG
물레방아간은 문이 닫혀 있습니다. 정확한 명칭은 Grant's Old Mill 

rz_GOPR6833.JPG
rz_GOPR6834.JPG
서북쪽으로 오솔길을 따라 갑니다. 북쪽으로 그레이스 병원(Grace Hospital)이 보입니다.

rz_GOPR6837.JPG
스터젼 로드(Sturgeon Rd)에 있는 다리 밑을 지나 북쪽으로 향하며 본 스터젼 크릭(Sturgeon Creek) 풍경

rz_GOPR6844.JPG
해밀턴 애비뉴(Hamilton Ave)를 지나 북쪽으로 걸어가다 푸드득- 꽥- 하는 소리에 놀라 돌아보니 오리 2마리가 풀 숲에서 날아오르고 있었습니다. 오리들이 날아가는 소리에 하이킹을 하던 일행들이 도리어 놀랐습니다.  

rz_GOPR6846m1.jpg
오솔길이 끝나는 사스캐처원 애비뉴(Saskatchewan Ave)에 도착했습니다. 오른쪽 개천변을 따라 이곳까지 왔습니다. 이제 반대편쪽으로 해서 남쪽으로 내려갈 예정입니다.
 
rz_GOPR6849.JPG
사스캐처원 애비뉴(Saskatchewan Ave) 인근에 있는 스터젼 크릭 그린 파크웨이(Sturgeon Creek Green Parkway) 표지판

rz_GOPR6851.JPG
스터젼 크릭 그린 파크웨이(Sturgeon Creek Green Parkway)에서 동쪽으로 난 옐로우 리본 그린웨이(Yellow Ribbon Greenway)를 따라 스터젼 로드(Sturgeon Rd)와 실버 애비뉴(Silver Ave)가 만나는 사거리에 도착했습니다. 사진은 사거리 귀퉁이에 있는 스케이트 보드 공원(Skatepark West)

rz_GOPR6852.JPG
옐로우 리본 그린웨이(Yellow Ribbon Greenway)를 따라 리빙 프레리 박물관(Living Prairie Museum)으로 갑니다.

rz_GOPR6854.JPG
들판 너머로 리빙 프레리 박물관(Living Prairie Museum)이 보입니다. 예전에 아메라카 들소들이 뛰어 놀던 이곳 초원이 주택가로 변했고 환경 보존을 위해 이곳만 간신히 지켜냈다고 합니다.

rz_GOPR6856m.jpg
rz_GOPR6858m.jpg
리빙 프레리 박물관(Living Prairie Museum)과 앞에 있는 꽃 밭

rz_GOPR6860m.jpg
하이킹을 하다 만난 브루스 중학교(Bruce Middle School) 운동장 옆으로 있는 한 주택의 담장에 예쁘게 핀 나팔꽃들

rz_GOPR6861.jpg
아침 일찍 지날 때 문이 닫혀있던 Grant's Old Mill의 문이 열려 있어 안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당시 그곳에서 일하는 직원이 내부 수리 중이라고 말했는데, 지나가는 사람들이 한번씩 모두 들렸습니다. 허브 차와 커피, 간식등을 팔고 있었습니다.
  
rz_GOPR6871.JPG
우드헤이븐 블러바드(Woodhaven Blvd)에서 스터젼 크릭(Sturgeon Creek)을 바라 본 풍경

rz_GOPR6875.JPG
아시니보인 크레슨트(Assiniboine Crescent)와 아시니보인 애비뉴(Assiniboine Ave)를 연결하는 오솔길에 있는 다리에서 아시니보인 강(개천 끝쪽)쪽을 바라보고.

rz_GOPR6877.JPG
우드헤이븐 파크 지역사회 클럽(Woodhaven Park Community Club)의 아이스하키 링크가 보입니다. 스터젼 크릭(Sturgeon Creek) 옆에 있는 벤치에 앉아 한가한 시간을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rz_GOPR6879.JPG
스터젼 크릭(Sturgeon Creek) 옆에 우드헤이븐(Woodhaven) 주택가쪽을 바라 본 풍경. 겨울철에 이곳에 오면 작은 언덕을 따라 눈썰매를 타는 아이들과 어른들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rz_GOPR6878.JPG
스터젼 크릭(Sturgeon Creek) 주변 풍경이 정말 평화로워 보입니다. 도시 한가운데 이런 녹지가 있는 것은 정말 축복입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