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바람따라 길따라(여행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에피넷 크릭 트레일(Epinette Creek Trail) 하이킹 - 스프루스 우즈 주립공원(Spruce Woods Provincial Park)

작성자 정보

  • 푸른하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이 늘어나면서 매니토바 주정부의 새로운 보건 명령에 따라 5명 이상이 모이는 모임이 금지됨에 따라 11월에 예정된 교민 몇 명이 모이는 산행 모임의 모든 산행 계획을 모두 취소했었습니다. 

그렇게 몇 날을 보내는데 주기적으로 가던 산행을 중지하였더니 일상생활이 재미가 없고 엉망이 돼버린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산행 모임에 잘 참석하는 몇 분에게 연락을 했더니 그분들도 같은 생각이었는지 흔쾌히 동행하겠다고 답변을 주셨습니다. 

모인 인원은 새로운 보건 명령에서 허용하는 한도인 딱 5명으로, 참석자 모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해 조심하는 분들이라 동석한 차 안에서도 모두 마스크를 착용하고 목적지로 갔습니다. 

스프루스 우즈 주립공원(Spruce Woods Provincial Park)의 에피넷 크릭 트레일(Epinette Creek Trail)은 모두 겨울철에 방문했었는데, 하이킹 하기에는 길이 단조롭고 여름에는 무척 더운 지역이기 때문입니다. 대신 이 트레일은 봄부터 가을까지는 산악자전거 타기, 겨울철에는 하이킹, 눈신 신고 걷기, 크로스컨트리 스키 타기로 더 유명한 곳입니다. 

개인적으로 이 곳은 5번째 방문하는 곳으로, 캐나다인 하이킹 동호회 회원들과, 또는 혼자서 겨울철에만 방문했었습니다. 한인 분들 여러 명과 함께 이 곳을 산행하는 것은 처음이어서, 산행을 하는 동안 영어 부담이 없이 한국어로 얘기할 수 있어서 정말 즐겁게 산행을 했습니다.


에피넷 크릭 트레일(Epinette Creek Trail) 시작점으로 찾아가는 길 >


에피넷 크릭 트레일(Epinette Creek Trail) 지도 >
EpinetteCreek-Map.jpg
(사진을 클릭하거나 새 창으로 열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에피넷 크릭 트레일(Epinette Creek Trail)에서 하이킹(hiking) 하기
- 거리 : 왕복 약 16km
- 시간 : 약 5시간 ~ 6시간


보통 에피넷 크릭 트레일(Epinette Creek Trail)의 산행 시간은 일반 사람들은 왕복 6시간 정도 잡고, 좀 빠르게 걸으면 왕복 5시간 정도 예상을 하는데, 이번 산행은 3번 오두막 옆에서 가져온 도시락과 라면을 끓여 식사를 하는 등 휴식 시간을 여유 있게 가졌는데도 왕복 약 4시간 40분 정도가 걸려 우리 일행 모두가 그 산행 속도에 놀랐었습니다. 그동안 함께 산행을 많이 하다 보니 모두가 체력이 좋아졌는가 봅니다. 다른 분들도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함께 산행하는 기회를 갖길 바랍니다.




스프루스 우즈 주립공원(Spruce Woods Provincial Park)의 에피넷 크릭 트레일(Epinette Creek Trail) 인근 트레일 지도

EpinetteCreek-Map3.jp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