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바람따라 길따라(여행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블랙 호 트레일 산행(Hiking on Black Lake Trail) - 매니토바주 노피밍 주립공원(Nopiming Provincial Park, Manitoba)

작성자 정보

  • 푸른하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지난 4월 중순에 매니토바 OutdoorAdvanture.org 회원들과 함께 매니토바주 노피밍 주립공원(Nopiming Provincial Park, Manitoba)의 블랙 호(Black Lake)에 있는 한 트레일로 산행을 다녀왔습니다.

블랙 호(Black Lake)의 북쪽 호숫가에서 호수의 서쪽 끝까지 갔다가 다시 남쪽 호숫가를 따라 블랙 강(Black River)의 급류가 있는 곳까지 갔다 오는 왕복 약 9km 거리의 트레일 중에서 호수의 서쪽 끝까지 왕복 약 5.3km 구간만 산행했습니다.





■ 찾아 가는 길(Google Map)


■ GPS 산행 지도


rz_Black-Lake-Map.jpg


rz_DSC_2413.JPG

rz_DSC_2424.JPG

rz_DSC_2449_01.JPG

rz_DSC_2478m.jpg

rz_DSC_2494_01.JPG

rz_DSC_2542m.jpg

rz_DSC_2612m.jpg

rz_DSC_2780m.jpg


한국의 작은 바위 능선길을 걷는 것처럼 호수가를 따라 걷는데 경치가 좋고 힘들지 않은 정도의 트레일이라 정말 좋았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