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바람따라 길따라(여행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눈 내리는 날에 윈져 파크 노르딕 센터(Windsor Park Nordic Centre)에서 스케이트 스키(Skate Skis) 타기

작성자 정보

  • 푸른하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크로스컨트리 스키 협회(the Cross Country Ski Association of Manitoba, 이하 CCSAM)에서 겨울 동안 윈져 파크 골프장 및 클럽하우스(the Windsor Park golf course and clubhouse)를 임대하여 운영하는 윈져 파크 노르딕 센터(Windsor Park Nordic Centre)에서 태어나서 처음으로 이번 겨울에 스케이트 스키(Skate Skis)를 타봤습니다. 


지나간 두 번의 겨울 동안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클래식 크로스컨트리 스키(Classic cross-country skis)에 입문하여 기초를 배우고 실력을 키우는 기간이었다면, 올해 겨울은 스케이트 스키(Skate Skis)에 입문하는 첫 겨울입니다.

크로스컨트리 스키(cross-country skis)를 타면서 만났던, 빙판 위를 미끄러져 달리는 스케이트(ice skate)를 타는 사람처럼 신나게 스케이트 스키(Skate Skis)를 타고 저를 앞질러 멀어져 가던 여러 사람들이 부러웠고, 저도 스케이트 스키(Skate Skis)를 타고 속도를 만끽하는 시간을 갖고 싶어서 지난여름부터 스케이트 스키(Skate skis), 신발(Skate boots)과 폴(poles)을 하나씩 구입하며 이번 겨울을 준비했었습니다.

(전염병 대유행으로 사람들이 실내 활동보다 야외 활동을 많이 하는 관계로 시즌이 시작되면서 자전거, 크로스컨트리 스키 등 장비를 구입하는 것이 더욱 어려워졌습니다. 원하는 장비를 사기 위해서는 시즌 전에 미리 미리 구입하는 것이 구입 비용도 아끼고 원하는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지난 11월 중순에 첫 폭설이 내리고 처음에는 클래식 스키(Classic Skis)를 타다가 12월 들어서 윈져 파크 노르딕 센터(Windsor Park Nordic Centre)에서 처음으로 스케이트 스키(Skate Skis) 타보기를 시도해 봤는데 생각보다 무척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윈져 파크 노르딕 센터(Windsor Park Nordic Centre)에 스키 교습이 있는지 알아보니, 단체 교습은 2021년 강습 신청은 마감됐고 2022년 1월에 시작하는 강습은 접수를 받고 있다고 얘기했습니다. 당시에 2022년 1월까지는 한 달이 넘게 기다려야 하는 기간이 있었고 개인 교습은 따로 시간이 맞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클래식 스키(Classic Skis)를 타기 전에 유튜브(Youtube) 등을 보면서 15분 정도 혼자서 연습을 했는데, 2022년 1월 초의 어느 날에 나도 모르게 기초를 터득하고 스케이트 스키(Skate Skis)를 어렵지 않게 탈 수 있게 된 저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클래식 스키(Classic Skis) 보다는 더 역동적인 스케이트 스키(Skate Skis)를 자주 타게 되었는데, 처음에 배우기는 어렵지만 운동 효과도 많고 속도도 빠른 스케이트 스키(Skate Skis)가 더 재미가 있어 클래식 스키(Classic Skis)보다 더 손이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스케이트 트레일이 단장되지 않았을 때는 스키가 눈에 잘 빠지기 때문에 스케이트 스키(Skate Skis) 보다는 클래식 스키(Classic Skis)가 그 때는 더 낫습니다. 

클래식 스키(Classic Skis)는 안정적으로 스키를 탈 수 있기 때문에 나이 든 분들에게 권합니다. 윈져 파크 노르딕 센터(Windsor Park Nordic Centre)에 평일 낮에 한번 방문해 봤는데, 60대 이상으로 보이는 많은 남녀 노인들이 클래식 스키(Classic Skis)를 타러 온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아래는 눈이 내리는 1월 어느 일요일에 스케이트 스키(Skate Skis)를 타면서 찍은 동영상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겨울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