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바람따라 길따라(여행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Manitoba 분류

조깅보다는 자전거 타기에 더 좋은 옐로우 리본 그린 트레일(Yellow Ribbon Greenway Trail)

작성자 정보

  • 푸른하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국제 공항 남쪽에 동서를 가로지르는 산책로를 소개합니다. 지난 여름과 가을에 시간이 날 때마다 위니펙 시의 여러 곳에 있는 산책로들을 찾아 조깅을 했습니다. 그 중에 산책이나 조깅(jogging) 보다는 자전거 타기(bike cycling), 스케이트 보딩(skateboarding) 등에 더 좋은 산책로가 있어 알려드립니다. 

 

< 트레일 지도 >

(그림을 클릭하면 좀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IMG_5639.jpeg

공항 남쪽을 동서로 가로지르는 도로인 실버 애비뉴(Silver Ave)에 있는 세인트 제임스 메모리얼 스포츠 파크(St. James Memorial Sports Park)의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조깅을 시작했습니다. 

 

 

IMG_5640.jpeg

주차장 북쪽으로 위니펙 공항 활주로를 지나는 비행기가 보입니다. 가끔 차를 세워놓고 아이들과 함께 뜨고 내리는 비행기를 보고 사진을 찍고 하는 사람들을 봅니다.

 

 

IMG_5548.jpeg

서쪽으로 약 5km 정도 가면 스터젼 크릭(Sturgeon Creek)을 만나게 됩니다. 

 

 

IMG_5549.jpeg

IMG_5550.jpeg

주차장에서 달리기를 시작할 때 좀 어두웠는데 해가 조금씩 뜨기 시작했습니다. 뜨는 해를 바라보는 것은 언제나 가슴이 벅찬 감동입니다.


 

IMG_5551.jpeg

IMG_5552.jpeg

물 안개가 핀 스터젼 크릭(Sturgeon Creek) 주변 풍경

 

 

IMG_5553.jpeg

Yellow Ribbon Greenway Trail의 서쪽 끝인 서스캐처원 애비뉴(Saskatchewan Ave)에 있는 다리 위에서 바라 본 스터젼 크릭(Sturgeon Creek) 충경

 

 

IMG_5567.jpeg

다시 동쪽으로 Yellow Ribbon Greenway Trail을 따라 달리고 있는데 태양이 무척 눈부십니다.

 

 

IMG_5605.jpeg

공항 인근에서 자전거를 타는 사람을 만났습니다. 파란 하늘에 황금색 태양이 엄청 빛나고 있습니다.    


 

Yellow Ribbon Greenway Trail 중간에 Air Force Heritage Museum and Air Park가 있습니다. 지나가다가 잠시 들려 비행기들을 구경해도 좋습니다.

 

IMG_3891.jpeg

 

IMG_3893.jpeg

 

IMG_3899.jpeg

 

IMG_3901.jpe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78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