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더 폭스(The Forks)와 아시니보인강의 스케이트 길

작성자 정보

  • 푸른하늘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오늘 더 폭스(The Forks)에 갔더니 더 폭스 마켓(The Forks Market) 앞에 있는 원형 스케이트장(Rink Under the Canopy)은 아직도 얼음이 있어 아이들과 부모들 몇 사람이 스케이트를 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아시니보인강에 있는 선착장 쪽으로 가니 일부 강 지역은 얼음이 녹았고, 한쪽은 얼음이 부서져 엉겨 붙은 곳도 보였습니다.

이제 날씨가 풀리면, 스케이트를 탈 시간도 더 이상 없을 것 같아서 아쉬움에 지난 2월 아시니보인강의 스케이트 길에서 스케이트를 타며 찍은 사진을 올려봅니다.


DSC_7831.JPG
The Forks Historic Port 풍경


DSC_7832.JPG
The Forks Historic Port 에서 Main St.가 지나는 Bridge of the Old Forts 를 보며


DSC_7836.JPG

DSC_7837.JPG
아시니보인강 한 가운데를 가로로 막아놔서 무언인지 궁금했는데 "OPEN BORDER" 이라는 Warming Huts(추위를 피할수있게 만든 오두막 작품)이었다.


DSC_7840.JPG
이것은 2014년 출품작 "SKY BOX" 라는 이름이 붙은 매니토바 주립대 학생들이 만든 Warming Huts 작품.


DSC_7841.JPG
군데 군데 무료로 스키 의자를 두어 사람들이 앉아 스케이트를 타면서 겨울을 즐기도록 해놓아 보기 좋았다. 뒤에 보이는 다리는 도날드 스트리트(Donald St.)가 지나는 Midtown Bridge. 나중에 안 것이지만, 아이들이 탄 의자 썰매는 몬트리얼에서 온 작가가 만든 2015년 출품작 "Recycling Words" 라는 작품(?)이었다.


DSC_7843.JPG

DSC_7845.JPG
이것은 2014년 출품작 "HyggeHouse" 라는 이름이 붙은 Warming Huts 작품.


DSC_7848.JPG
멀리 오스본 스트리트(Osborne St.)를 지나는 다리가 보입니다. 


DSC_7850.JPG
이것은 밴쿠버에서 온 팀이 만든 2014년 출품작 "Windshield" 라는 Warming Huts 작품입니다.
 style="text-align:>


DSC_7852.JPG
이것은 미국 뉴욕에서 온 팀이 만든 2012년 출품작 "Rope Pavilion" Warming Huts 작품입니다.


DSC_7854.JPG
아시니보인강에서 바라 본 매니토바 주의사당과 루이스 리엘 동상.


DSC_7855.JPG
오스본 스트리트(Osborne St.)를 지나는 다리 밑에 있는 2012년 출품작 "HOTHUT" 이라는 작품으로 매니토바 주립대 학생들이 만들었다.


DSC_7857.JPG
스케이트 길 너머로 보이는 파란 기와지붕 같이 보이는 것은 발모랄 홀 학교(Balmoral Hall School)입니다.


DSC_7859.JPG
이것은 미국 필라델피아주에서 온 팀이 만든 2011년 출품작 "Under the covers" 라는 작품입니다.  


DSC_7861.JPG
아시니보인강의 스케이트 길은 웰링톤 크레슨트(Wellington Cr.) 와 휴고 스트리트(Hugo St.)가 만나는 강변까지 이어졌다,


DSC_7864.JPG
더 폭스로 돌아오는 길에 본 오스본 스트리트(Osborne St.) 다리


DSC_7868.JPG
Warming Huts과 매니토바 주의사당 건물


DSC_7873.JPG
스케이트를 타기 위하여 신발을 갈아신고 있는 사람. 일을 끝내고 스케이트를 타고 퇴근하는지 배낭을 메고 다니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DSC_7884.JPG
"OPEN BORDER" 이라는 Warming Huts 을 지나려고 하는데 트럭이 튀어나와 깜짝 놀랐습니다. 알고보니 스케이트 길을 관리하는 사람들이었습니다.


DSC_7887.JPG
더 폭스(The Forks) 선착장에서 레드강 쪽을 바라보고.


DSC_7895.JPG

DSC_7897.JPG
미국 뉴욕의 유명 건축가가 만든 2017년 출품작 "Stackhouse", 2017년 2월에 공개했는데 바로 날씨가 따뜻해져 작품이 엉망이 됐고 얼음이 녹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사람들이 안에 들어가지 못하게 했습니다.    


DSC_7912.JPG
 더 폭스 마켓(The Forks Market) 앞에 있는 원형 스케이트장(Rink Under the Canopy)에서 스케이트를 타는 사람들.


DSC_7913.JPG

DSC_7916.JPG
The Forks Market Tower에서 바라 본 크로키컬링(crokicurling, 컬링(curling)과 보드게임인 크로키놀(crokinole)을 합친 게임)을 즐기고 있는 사람들.


DSC_7922.JPG
The Forks Market Tower에서 바라 본 눈으로 작품들을 만들고 있는 어린이들과 옆에서 돕고 있는 부모들. 


DSC_7940.JPG
더 폭스 마켓(The Forks Market) 앞에 있는 곰 조각상




  style="text-align:>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9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