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푸른하늘
2017-08-29 16:11
2,601
0
0
더 그레이트 트레일(The Great Trail) 중 틴커 크릭(Tinker Creek) 구간을 하이킹하려고 이동하면서 본 매니토바주 농촌 풍경입니다.
차만 타고 창문 밖으로 멀리있는 풍경을 보았지 가까이 가서 본 적이 없기에 정말 신기하고 재미있는 경험이었습니다.
들판에 노랗게 물든 작물이 뭘까 궁금했는데 나중에 보니 콩이었습니다.
추수가 끝난 밀밭 풍경
목초지 풍경. 건초가 각설탕 모양처럼 네모형태로 묶여져 있습니다.
농가 창고에 쌓여있는 건초 더미와 기계 모습
들판에 방목 중인 소떼들
탈곡을 하기 전에 말리려고 잘라놓은 밀들
추수 때를 기다리고 있는 밀밭
밀을 가까이서 찍은 모습
들판에 잘려져 말리고 있는 밀들과 풍경
밀 한줄기를 따서 손바닥으로 비빈 후 입바람으로 불면 밀 알갱이만 남습니다. 생쌀을 씹는 것 같은 맛이 납니다.
한창 자라고 있는 콩들, 노랗게 잎이 물들 때까지 그냥 뒀다 추수를 합니다.
길을 지나는 밀을 탈곡하는 차량, 이 차량 뒤로 탈곡한 밀을 싣는 트럭이 뒤따라 갑니다.
밀밭에서 한참 작업중인 차량, 먼지가 뿌옇게 엄청 납니다.
콩밭 한가운데 있는 버려진 농가 한채.
0
로그인 후 추천 또는 비추천하실 수 있습니다.
전체 199 건 - 1 페이지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댓글목록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