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추천 뮤직 비디오/음악
 

♣ 이곳에 있는 드라마/동영상 들는 구글검색을 통하여 유튜브 등 인터넷에 흩어져 있는 자료들을 독자들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링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
♣ 종종 동영상들이 있는 서버들에서 원본 파일들이 삭제되면 이곳에 있는 링크는 끊기니 다른 링크를 이용하세요. ♣
♣ 동영상의 저작권과 소유권은 제작자와 해당 사이트에 있습니다.♣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

 

최고의 파이프 오르간 연주 - 토카타 & 푸가 , D 단조 , BWV 565 [바하]

작성자 정보

  • 자작나무숲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웅장함과 숭고함."

  고대 중세 성당에 설치된 파이프 오르간의 연주는 항상 경건함과 신성함을 불러 옵니다.
  간혹, 가벼워진 마음이 이어질 때, 있지만 충족감이 없을 때 이 오르간 연주를 찾아 듣습니다.
  특히, 해야할 일이 있지만 생각과 마음 만큼 손이 따라 주지 않을 때 이 연주의 울림으로 손 끝 신경을 자  극해서, 가슴의 진동을 머리 끝에서 발 끝까지 전달하는 역할을 하게 합니다.

  '뇌성'이라 하지요. 저에게는 이 음향이 온 몸의 세포를 깨우는 '우뢰 소리'입니다.
  특히, 첫 도입부의 '빠바바~~ㅁ' 음은 마치 '네,이 노~옴'하고 야단치는 누군가의 '호통'처럼 들려 정신이   번쩍들게 됩니다.

  (^^ 나를 혼내 줄 소리가 가끔은 필요 합니다. 아직도.^^)
  
(이 음악은 영화 '페드라'에서 남자 주인공이 과속으로 스포츠 카를 몰고 그리이스 에게 해의 해안 길을 '라 라 라 라~' 거리며따라 부르다가,  마지막에 "페~드라~'라고 절규하듯 외치면서 결국 절벽 밑으로 떨어지며 자동차의 굉음과 함께 그 울림(파멸)의 충격을 극도로 전해 주는데 쓰여서 대중적으로 더 유명해지게 됩니다. 오래 된 영화이지만 음악의 울림 효과와 스토리의 주제가 잘 어울립니다.
- 이 영화는, 그리이스 신화를 현대판으로 각색한 '금기된 사랑'', 에 관한 1962년도 영화입니다.)   

---------------------------------------------------------------------------

 <토카타와 푸가 : 17,18 세기 바로크 음악 시대의 대표적 기악 형식>

  ** 토카타 (toccata) - 이탈리아 어 toccare(토까~레;접촉하다)에서 유래.
                        - '연주하다'라는 의미 [노래하다; cantata칸타타 와 대비]
                        - 자유형식의 즉흥적 요소가 강하고 환상적임.
  ** 푸가 (fuga) - 이탈리아 어(도주하다)에서 유래.
                  - '모방기법'이 사용 된 음악양식.
                  - 한 주제를 뒤 따라 응답하고 따라 가며 반복 됨.
                  - 바하 ; 푸가의 대가 / 현대에서는 '말러"가 화려하게 부활 시킴.['말러'의 교향곡 5번]

<++ 참 조 : 위키 백과 / 네이버 캐스트 ++>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