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추천 뮤직 비디오/음악
 

♣ 이곳에 있는 드라마/동영상 들는 구글검색을 통하여 유튜브 등 인터넷에 흩어져 있는 자료들을 독자들이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검색 링크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
♣ 종종 동영상들이 있는 서버들에서 원본 파일들이 삭제되면 이곳에 있는 링크는 끊기니 다른 링크를 이용하세요. ♣
♣ 동영상의 저작권과 소유권은 제작자와 해당 사이트에 있습니다.♣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상업적인 광고는 발견시 임시게시판으로 옮겨지며 문의는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바랍니다. ♣
♣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O.S.T - 가수 CARLA BRUNI & RACHAEL YAMAGATA

작성자 정보

  • 자작나무숲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드라마가 화제가 되면서 배경음악 (O.S.T) 이 주목 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최근에 방영되었던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의 배경 음악들도 영상과 스토리에 잘 어울리면서 드라마의 시청율을 끌어 올리고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음악이 되었습니다. 
특히, 가을 색과 잘 어울리는 두 가수 'CARLA BRUNI''RACHAEL YAMAGATA'의 목소리는 계절이 깊어 갈수록 더 매력적입니다. 다소 거칠지만 따뜻함을, 탁하지만 푸근함을 느끼게 되는 목소리는 노래가 끝나도 음색의 잔향이오래 남아 마음을 편안하게 해 주는 매력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CARLA BRUNI의 음색은 드라마의 메인 0.S.T 'STAND BY YOUR MAN'은 듣고 또 들어도 질리지 않습니다.
 (원곡 ; 1969년, 가수 ; TAMMY WYNETTE,  쟝르 ; 컨츄리) 

이 같은 매력적인 목소리를 지닌 가수 CARLA BRUNI는 이력이 매우 특이합니다.
이태리 태생, 패션 모델 출신의 가수라는 사실은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지만, 그녀가 13살 연상의 프랑스 전 대통령 '사르코지'의 부인이라는 사실을 아는 분은 생각보다 많지 않습니다 (역시, 프랑스 답습니다). 성공한 모델이었으며 싱어송 라이터로도 재능을 발휘, 영부인으로는 이례적으로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는데, 수익금 전액은 자선단체에 기부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수 RACHAEL YAMAGATA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일본계 미국인 아버지와 이태리계 독일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미국의 피아니스트이자 싱어송 라이터입니다. 드라마 O.S.T를 위해 작사 작곡 노래를 직접 했다고 하는데. 이 가수의 팬인 감독의 직접 요청이 있었다고 합니다. 덕분에 한국의 음악 팬들에게는 좋은 음색의 가수를 알게 되는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가을과 잘 어울리는 두 가수의 O.S.T 와 함께 'STAND BY YOUR MAN'의 원곡을 비교해 듣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특히, 다른 영화의 O.S.T도 같이 있습니다.)

낙엽이 소복 소복 쌓이듯 추억도 새록 새록 담기는 가을이 되기를 바랍니다.
건강하시고요.  


silhouettes-271104__340.jpg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4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