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매니토바" 검색 결과 : 게시판 1 / 게시물 9 / 1 페이지
  • 2017년 7월부터 2017년말까지 한국 금융기관들은 각자 외국 영주권자 또는 시민권자로 등록된 구좌를 확인하여, 관련 정보를 2018년 한국 국세청에 보고하게 되었고, 또 이 정보를 한국 국세청이 외국 해당 국세청들에 전달하도록 되어있다. 물론, 캐나다도 이 중에 속한다. 이 제도를 Common Reporting Standard라고 부른다. 이 제도는 OECD와 G20국가간들의 다자 협정에 의해 90여개국에 해당하는 국가들간의 조세정보 교환 협정의 일환으로 시행된다. 미국과 한국간에는 FATCA라는 쌍방간 조세정보 교환 협정이 이…
    2018.01.20 12:35
  • 동업의 어려운 점은 이미 널리 알려져있다. 필자가 십 수년간 회계업무를 해오면서, 처음에는 의기 투합하여 동업을 시작하였다가 불미스럽게 끝나는 경우를 너무도 많이 보아왔다. 따라서,이와같이 여러 투자가들이 공동 투자하는 경우에는 회사 설립시 다양한 사항을 충분히 검토 이해한 후 실행에 옮길 것을 권유한다. 금번 칼럼에서는 법적인 측면에서 회사 설립의 형태, 그리고 분쟁의 대표적인 예들과 이에 대한 해결 방안에 대해서 알아본다. 회사 형태에 있어서 여러 명이 공동 투자하는 경우에는 파트너 쉽, 조인트 벤쳐 또는 법인(Corporat…
    2013.06.29 15:54
  • <질문> 비즈니스와 2층 가정집이 함께 딸린 건물을 개인명의로 구입하려한다. 1층의 가게를 직접 운영하며, 2층에서 거주할 계획이다. 이런 경우, 세무상의 유의할 점은?실제로 매니토바주의 많은 분들에게 해당되는 경우이다. 얼핏보기엔 간단한 거래인 것처럼 보이나, 이면에는 세무상 복잡한 요소들이 산재해있다. 금번 칼럼에서는 이와 같은 건물을 개인명의 또는 공동명의로 구입 또는 판매시의 유의점과 절세방법에 관하여 설명한다. 우선 건물을 구입할 경우에 대해 알아본다. 판매자에게 대금을 지급시에는 총액이 지급되나, 세무상 실제로…
    2009.11.03 22:06
  • <질문> 올해 오랫동안 보유하고 있던 건물을 팔아서 많은 소득세가 예상된다. 자선단체에 기부금을 내면 소득세가 많이 절감된다고 하는데 사실인가? 연말이 점차 가까와지면서, 자선단체들의 활동도 활발해지고 있다. 자선단체에 낸 기부금은 세금 공제 크레딧 중 가장 높은 공제율이 적용되므로, 아주 효과적인 개인소득세 절감효과를 가져다 준다. 금번 칼럼에서는 자선을 베풀면서 함께 얻어지는 세금 공제혜택에 대하여 알아본다. 우선, 자선 기부금에 대한 세금공제 영수증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국세청에 등록된 자선단체에 기부금을 내야한…
    2009.09.01 16:05
  • 위쳇 페이(Wechat pay)/알리 페이(Ali pay) 설명 동영상 위쳇 페이(Wechat pay)/알리 페이(Ali pay) 한국어 설명 동영상 터치캐시(TouchCash) 매니토바주/서스캐처원주 담당자 윌리엄(William) 전화 (204)557-0989, 이메일 William.TouchCash@gmail.com 모바일 결제란? 중국에서 모바일 결제(Mobile Wallets)는 중국인 사이에서는 익숙해져 있는 일상화된 결제 방법입니다. 모바일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에서 가장 큰 두 회사는 WeChat 와 …
    2017.12.14 14:00
  • 이명자 변호사, 민병규 회계사 합동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비즈니스 설립, 인수, 처분시의 법적, 세무적 문제점들을 설명드립니다.매니토바 주정부 사업이민 프로그램에 대해 이명자 변호사가 명쾌한 설명드립니다.비즈니스 세무감사와 국세청 동향에 대해 민병규 회계사가명확한 설명드립니다.세미나의 마지막 부분은 자유 질의, 답변 시간으로 마무리 합니다.시간 및 장소는 아래와 같습니다. (장소관계로 예약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3월 26일 (목) 7:30 PM, Holiday Inn 호텔 (1330 Pembina Hwy)
    2015.03.02 11:47
  • 격려 감사합니다. 성심껏 일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매니토바 한인사회와 함께 발전하기를 바랍니다. 민병규 올림.
    2009.10.25 20:18
  • 안녕하세요. 민병규 회계사입니다. 매니토바 한인분들을 위한 전담서비스를 시작하면서, 그 첫 일환으로 회계세미나를 마련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조하세요. 내용 : 1. 비즈니스 시작과 처분시 세무관계 (기업 형태, 인수시 유의점, 처분시 세금유보, 절세방법) 2. 세무감사 개요 (세무감사 선정기준, 감사종류, 세무감사 기법, 실례분석) 3. 해외자산 및 소득보고 (해외 송, 입금시 정부보고 과정, 한국내 자산 상속시 유의점, 적발사례) 4. 자유 질의 시간 (어떠한 세무관련 질문도 환영) 일시 : <1차> 10월…
    2009.09.26 15:16
  •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 친구같이 편안한 회계사" "매니토바를 누구보다 잘 아는 회계사" 민병규(Brian Min) ★공인 회계사 CGA, CPA★공인 재무분석사 CFA★MIT 석사★Calif. State University, L.A. 석사★연세대학사 안녕하세요. 민병규 회계사 입니다.국제 공인 재무 분석사(Chartered Financial Analyst)와 두 개의 공인회계사 자격증(캐나다 Certified General Accountant, 미국 Certi…
    2009.08.13 23:07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