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매니토바" 검색 결과 : 게시판 1 / 게시물 19 / 2 페이지
  • 선거철만 되면 어떤 정당을 선택할 지 혼동을 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정당들의 정책과 후보자의 중점 관심사항들을 알아 지지를 할 것인지 반대할 것인지 입장을 정하고 투표를 해야할 것입니다. 아래는 위키피디아(Wikipedia) 백과사전에서 독자들의 이해를 돕기위하여 정치적인 용어들의 설명을 가져와 요약 편집한 것입니다. 캐나다 보수당(Conservative Party of Canada)은캐나다의 정당이다. 2006년부터 2015년까지는 집권 여당이었다. 보수당은 2003년 진보보수당…
    2019.07.16 19:52
  • 하루 1만 걸음(10,000 steps) – 그것은 피트니스 추적기 제조업체들(manufacturers of fitness trackers)이 인용한 마법의 숫자(the magic number)이지만, 그 뒤에 과학이 있을까요? 한 하버드 대학 교수에 따르면, 실제로는 그렇지 않습니다. 하버드 의과대학(Harvard Medical School)의 역학과 교수(professor of epidemiology) 아민 리 박사(Dr. I-Min Lee)는 수요일에 680 C…
    2019.06.08 20:52
  • 1919년의 위니펙 총파업(The Winnipeg General Strike)은 캐나다 역사상 가장 큰 파업(strike)이었습니다. 1919년 5월 15일에서 6월 25일 사이에 3만 명 이상의 근로자들이 그들의 일자리를 떠났습니다. 공장, 상점, 대중교통 및 시 서비스들이 폐쇄되었습니다. 그 파업으로 체포, 부상과 두 명의 시위대가 사망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그것은 즉시 근로자들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취업 조건을 개선하는데는 성공하…
    2019.05.14 18:00
  • 오늘 밤에도 눈이 조금씩 내립니다. 창밖으로 내리는 눈을 보며 캐나다의 겨울은 정말 길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 매니토바주는 다른 곳보다 좀 더 긴 것 같습니다. 아마보름에서 한 달 정도 더... ^^ 캐나다의 긴 겨울 정말 지루하시죠.그래서 봄에 관련된 음악을 인터넷에서 찾아봐 모아봤습니다. 즐감하세요. 1. 서영은 - 칵테일 사랑(Cocktail Love) 2. 배따라기 - 그댄 봄비를 무척 좋아하나요 3. 구혜선 - Happy Birthday To You ("Nonstop" OST) 4…
    2013.01.19 03:38
  • 오늘 YTN 의 뉴스에 따르면,간접 흡연으로 어린이들에게 안좋은 일이 발생한다는 것이밝혀졌습니다. 간접흡연이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안좋다는것을 익히 들어서 아실텐데, 이 기사로 흡연이 주위 사람들에게, 특히어린이들에게 더욱 안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매니토바주에서는 정부로부터 허가를 받은 특정 장소를 빼고는 대부분의 건물 안에서 담배를 피지 못하게 법으로 금지를 하고 있습니다. 설령 자기가 소유한 자가용 안이라고 해도 어린이가 있으면 흡연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런 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술 김에 아파트 안 계단이…
    2012.06.21 20:28
  • (참고: 더 많은 분들이 참고하도록 원래 Ko사랑닷넷의 신문기사에 붙여 있던 글의 일부를따로 편집하여 옮겨 봅니다.)매년 신문기사를 읽다보면 운전미숙이나 지리에 익숙하지 않아서 강이나 호수에 차가 빠지고 차에서 탈출하지 못하여 익사사고를 당하는 경우를 여러번 봅니다.어제 토요일 아침 매니토바주 지방고속도로에서 어떤 이유로고속도로를 벗어난 승용차가 도로옆 배수로의 물속에 빠져 여성 운전자가 익사사고를 당했고, 작년 여름에는 미국 파고(Fargo)로 유학을 간 매니토바주 출신여자 대학생이 밤에 시외 들판으로 별들을 구경하러갔다가 차가 …
    2011.09.18 18:35
  • 인터넷을 검색하다 스마튼폰 분실시 대처요령이 있어서 일부 내용을 가져왔습니다.스마트폰은 가격대가$600~$800 정도로가격이 높을뿐더러캐나다에서의 대부분 통신사들이3년약정을 요구하기때문에 스마트폰을 한번 분실을 하면 그 피해가 큽니다.스마트폰은 잃어버리기 전에 "스마트미" 같은 프로그램을 설치해 놓으면 위치 추적은 물론 원격으로 주소록을 백업받을 수 있고 잃어버린 스마트폰내의중요내용을 지울 수도 있습니다. 이번에 루멘소프트는 분실폰 원격관리 무료 애플리케이션 ‘터치엔 스마트미(이하 스마트미)’의 알림기능을 강화한 …
    2011.09.03 00:26
  • 캐나다 매니토바주 위니펙시에 할머니가 살고 있어서 위니펙에서 자랐다는소문이 있는저스틴 비버(Justin Bieber)가 부른 베이비(Baby) 라는 노래를 찾아봤습니다.(위키백과사전에서 찾아보니온타리오 런던 출생이네요.)캐나다 초중고 여학생들이 많이 부르길래 어떤 노래인지 가사를 봤더니... ㅋㅋㅋ 그 나이 또래의 첫사랑이야기이네요. Oh woooah, oh woooooah, oh wooooah, oh.You know you love me내가 사랑하는걸 알잖아 I know you care나를 챙겨주는걸 알아you shout when…
    2011.06.03 23:16
  • 미국에도 위니펙(Winnipeg)이 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우리가 살고 있는 캐나다의 위니펙(Winnipeg) 말고 미국에도 위니펙(Winnipeg)이 있습니다.바로 미국 미주리주(Missouri)의 라크레드 카운티(Laclede County)에 있는 작은 마을 위니펙(Winnipeg) 입니다. 예전에 읽었던 위니펙 프리 프레스(Winnipeg Free Press)의 한 기사에 따르면, 캐나다 위니펙(Winnipeg)에 살던 사람이 미국으로 가서 정착하면서 위니펙(Winnipeg)을 그리워해서 그 가족이 살던 곳을 위니펙(Winni…
    2011.04.02 17:36
  • 레드리버 폭동(Red River Rebellion) 당시 영국인 군인과 매니토바주 여인과의슬픈 사랑 이야기를 담은 민요 - Red River Valley(홍하의 골짜기)미국 미네소타주(Minnesota)와 북다코타주(North Dakota)의 주경계를 따라캐나다 매니토바주 위니펙시를 거쳐 위니펙호수(Lake Winnipeg)으로 흐르는 Red River(붉은강, 홍하(紅河))양옆의 지역을 Red River Valley(홍하의 골짜기)라고 부릅니다. 이곳에 살면서 항상 "Red River Valley" 라고 부르고 …
    2010.03.18 18:49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