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위니펙" 검색 결과 : 게시판 1 / 게시물 16 / 2 페이지
  • 위니펙 교민 한 분이 한인 젊은이들이 한번 이 직업에 응모해 보면 좋을 것 같다고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많은용기있는 젊은이들의 도전을 바랍니다. 온라인 응모는 여기를 누르세요. Passport Officer Reference number:CSD17J-016686-000452Selection process number:2017-CSD-EA-BC-15768 Employment and Social Development Canada - Citizen Services and Program Delivery Bran…
    2017.07.20 22:06
  • 저는 지금은 일을 하고 있지 않지만 마니토바 주정부에서 발급한security guard licence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자격증이 없어도 일단 시큐리티 업체에 채용은 됩니다. 몇몇 회사에서는 일정 교육을 이수하면 임시자격증을 발급해주기 때문에 임시자격증 유효기간 내에는 일을 하면서 그 기간내에 반드시 정식 자격증을 발급받아야 합니다. 위니펙에는 팔라딘, G4S, Commissionaires 등 캐나다 전역에 널리 알려진 회사들뿐만 아니라 아주 작은 소규모 경비업체들까지 여러개의 업체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공공시설물이나 학교…
    2014.02.01 08:15
  • 안녕하세요? 다른주에서 취업비자를 가지고 근무를 하다 그주의 이민법이 변경이 되어서 현재 마니토바주 위니펙에 거주하며 일자리를 구하고 있습니다. 우선 마니토바주에서 일을 하기 위해서는 고용주의 스폰을받아 LMO를 신청을 하여 취업비자를 발급받아 일을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타 주의 취업비자를 마니토바주의 오픈 워킹비자로 변경하여 일을 할 수가 있는지 긍금합니다.
    2013.02.12 12:07
  •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 Service)에서는 아래와 같이 보조 경찰을 모집합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응모를 해보세요. The Winnipeg Police Service is proud to announce the formation of this new and exciting initiative to enhance services to the citizens of Winnipeg. As an Auxiliary Cadet with the Winnipeg Police Service, you will gain valuab…
    2010.12.16 21:29
  • 11월 17일 오후 7시부터 경찰관 채용 세미나가 한인회관에서 있었습니다. 경찰관 채용에 대한 일반적인 자격 조건, 임용절차, 급여, 복리후생과 안전에 관한 프리젠테이션이 있었습니다. 위니펙 경찰국의 보조 경찰관(Auxiliary Cadet with the Winnipeg Police Service)에 대한 것과 위니펙 경찰국의 초급 경찰관(Constable)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자격 조건은 18세 또는 그이상. 캐나다 시민권자 또는 영주권자 Grade 12 또는 동등학력. 지난 2년동안 범죄에 연루된 적이 없어야…
    2010.11.18 20:15
  • 안녕하세요. 제 남편 한국어 가르쳐주실 한국어 선생님 찾고 있어요. 일주일에 한 두번씩 체계적으로 잘 가르쳐 주시면 좋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이메일 주세요. maykim00@gmail.com감사합니다.
    2010.09.08 22:43
  • 제가 알기로는 교환은 안되지만 미국 기술사 자격증을 가지고 캐나다에서 임시적으로 practicing 할수 있는 걸로 압니다. APEGM에 신청하시면 됩니다. 좀 특수한 경우지만, 가령 미국회사를 다니고 있는데 캐나다내 어떤 공사를 입찰 받아서 수행할때 당연 미국 기술사들이 들어와 일을 할수 있게 하는거죠. 이때는 NAFTA 규정이 상위법이 되는거죠. 미국 자격증은 일반적으로 캐나다에서 기술사를 요구하는 직종 (건설, 토목 등)에서는 별로 쓸일은 없지만, 일반 직종에서는 없는 것보단 유리하겠죠. 같이 일하는 친구들중에 PE나 PMP…
    2009.12.05 22:42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혹시 미국 FE,PE 자격증과 PMP(PROJECT MANAGEMENT PROFESSIONAL, 미국 PMI 주관) 자격증이 캐나다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PMP 자격증은 3년 마다 갱신을 해야 하는데. 3년에 60 PDU을 이수해야만 갱신을 할 수 있습니다. 혹시 위니펙내에서 PDU 이수할 수 있는 곳을 알고 계시면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09.12.05 19:34
  • 위니펙에 정착하여, 직장을 구하는 것이 쉽지많은 않습니다.우수한 기술과, 경력이 있다하더라고, 이 나라, 이곳에서 요구하는 형태로 표현하고, 보여주어야 직업을 획득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여기 좋은 방법이 하나 있어 소개 할까 합니다.Employment Projects of Winnipeg 이라는 곳이 있는데, 이곳에서는 무료로 직장을 구하는 방법, 글쓰는 방법, 읽는 방법, 쓰는 방법, 컴퓨터 훈련, 인터뷰 요령.. 등등의 다양한 것들을 가르쳐 주므로, 적극적으로 도전해 보십시오. 홈페이지는 www.epw.ca입니다.
    2009.08.10 15:03
  • 빠른 이민을 원하신다면 위니펙으로 오세여 ~~
    2009.03.18 12:20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