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위니펙" 검색 결과 : 게시판 1 / 게시물 89 / 9 페이지
  • 지난주에 매니토바주 위니펙의 남쪽에 있는 에머슨(Emerson)을 지나 미국 북 다코타 주(North Dakota)의 그랜드 폭스(Grand Forks) 쪽으로 가는데, 29번 고속도로(Interstate Highway 29, I-29) 인근이 레드 강(Red River)의 홍수로 드레이톤(Drayton) 북쪽부터 그랜드 폭스(Grand Forks) 바로 북쪽지역까지 고속도로 좌우가 호수처럼 변했습니다. 다행히 이번주에 강수위가 줄어들면서 들판에 가득 찼던 홍수가 빠지기 시작하여 다시 들판의 흙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고속도로 …
    2023.05.07 17:06
  • 지난 주에 일 때문에 미국 세인트 루이스(St. Louis)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농촌 마을을 지나다 들판에 있는 밭에 무성하게 핀 보라색 꽃 군무를 보게 되었습니다. 멀리서 보면 꼭 보라색 라벤더 꽃처럼 보였지만 가까이 가서 보니 땅에 거의 붙어있는 키 작은 다른 꽃이었습니다. 너무 예뻐서 휴대폰으로 풍경을 담아봤습니다. 위니펙에도 눈이 녹고 곧 꽃피는 봄이 오기를 기다려 봅니다.
    2023.04.17 18:54
  • 이틀 전에 밖에 있다가 오로라를 보러 가자는 지인의 권유를 받고 집에 돌아가서 카메라를 챙겨갈 기회도 없이 휴대폰만을 가지고 버즈힐 주립공원에서 가까운 레드강 배수로(Red River Floodway)의 제방으로 갔습니다. 그 제방에는 더프 로블린 파크웨이 트레일(Duff Roblin Parkway Trail)이 시작되는 주차장이 있고, 주위가 막힌 것 없이 확 트여 있어서 오로라를 구경하기에 좋았습니다. 휴대폰 카메라로는 밝기가 충분하지 않아 눈으로 구경하고 오로라를 찍을 큰 기대를 하지 않았었는데... 오로라 밝기가 무척 높…
    2023.03.25 23:30
  • 금요일 아침에 위니펙 다운타운을 지나다 건물 사이로 무지개 비슷하지만 세로로 길고, 강력한 노란색 빛을 봤습니다. 처음엔 그 빛이 너무 강력하여 어떤 건물에 화재가 발생했나, 빌딩 유리들 때문에 무슨 빛이 반사되나 그런 생각했었는데... 큰 빌딩이 없는 지역으로 빠져나오니 그것은 아침 태양의 좌우로 있는 강력한 빛이었습니다. 위니펙 시 밖에서 운전하면서 몇 번 본 적은 있지만, 위니펙 시내에서 그렇게 강한 Sundogs(지평선 가까이에 나타나는 작은 무지개, 환일/幻日)은 본 적이 없어서 레드 강(Red River)에서 가까운…
    2022.02.05 00:07
  • [수정] 최근에 5월 15일부터 5월 17일 사이로 오로라 예보가 변경되었습니다. 가장 오로라를 볼 확률이 높은 날은 5월 16일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은 태양의 활동(the sun’s activity)이 감소하는 주기였지만 올해는 태양의 활동량이 증가하여 북극광(Northern Lights)/오로라(Aurora borealis)를 관찰하기에 좋은 해라고 합니다. 올해 신문을 보고 아는 분들의 권유로 3번 북극광(오로라) 촬영에 나섰는데, 1번은 구름이 많아서 보지 못했지만 2번은 북극광(오로라)을 잘 구경했습니다. 빛이 없…
    2021.04.29 01:51
  • 요 며칠간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지만 다시 낮에는 날씨가 많이 푸근해지는 것 같습니다. 지난 주말에 길을 가다 석양이 지길래 일부러 위니펙 외곽 순환도로 밖으로 나가서 잠시 지는 해를 봤습니다. 구름이 많이 껴서 석양을 제대로 볼 수가 없을 거라고 생각했지만 도리어 구름에 비치는 햇빛이 풍경을 더 예쁘게 만들었습니다. 시간이 되시는 분은 가족과 함께 저녁때 따뜻한 커피나 음료수를 가지고 잠시 교외로 드라이브를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1.04.01 22:11
  • 북극광(Northern Lights)/오로라(Aurora borealis)를 볼 확률이 높은 시간은 휴대폰 앱에서 확인하고 가세요. 보통 2-3시간 전에 앱에서 알려주거나 직접 앱을 열어 확인하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번 주말보다 다음 주말(3월 28일)에 북극광(Northern Lights)/오로라(Aurora borealis)를 볼 확률이 더 높아 그때 다시 카메라를 들고나가려고 계획했었는데... 당일 저녁때 하늘에 구름이 끼면 볼 수 없기 때문에 이번 주말에도 날씨를 확인해 보고 위니펙 시내에서 별이 보이면 무조건 나가보는…
    2021.03.18 19:27
  • 지난 토요일에 아는 분이 버즈 힐 주립공원(Birds Hill Provincial Park)의 북쪽에서 북극광(Northern Lights)/오로라(Aurora borealis)가 보인다고 하길래 차를 타고 위니펙 북쪽으로 30분이 넘게 달려갔습니다. 위니펙 시 안에서는 불빛이 밝아서 안보이더니 가로등이 없는 위니펙 외곽 순환도로(Perimeter Highway)와 6번 고속도로(Highway 6) 인근에 가니 조금씩 북극광(오로라)이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차 안에서 화려한 북극광(오로라)을 보며 가다가 큰 도로에서 빠져나와 …
    2021.03.17 11:49
  • 매니토바 주정부는 지난 월요일(5월 4일)부터 매니토바주의 쇼핑몰들이 신체적 거리두기와 방역조치를 한 후 재개장을 허용했습니다. 아직까지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 가는 것이 꺼림직하지만, 위니펙에 있는 유일한 가게가 거기에 있어서 마스크를 쓰고 세인트 비탈 쇼핑몰로 들어갔습니다. 세인트 비탈 쇼핑몰의 동쪽 -실버시티(Silvercity)와 허드슨 베이(Hudson’s Bay) 사이에 위치한 4번 출입구와 서쪽의런던 드럭(London Drugs) 옆에 위치한 1번 출입구를 제외하곤 모든 출입구는 폐쇄되었습니다. 또한 출입구에…
    2020.05.07 04:06
  • 요즘코로나바이러스 질병(COVID-19) 대유행으로 예전보다 가족 모두가 집에 장시간 있게 됩니다. 좁은 장소에서 오랫동안 머물면 스트레스도 쌓이고 건강에도 좋지 않다고 합니다. 시간이 될 때 사람들이 많이 모이지 않는 집 주위에서 또는 시에서 멀리 떨어지지 않은 외곽에서 산책을 하며 건강을 지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산책하실 때 다른 사람들을 만나면 신체적 거리 두기를 꼭 지키시길 바랍니다. 지난 4월 2일에 위니펙에 20cm 가까운 폭설이 내린 후 다음날에 Bishop Grandin Trail W에서,4월 7일에는Hente…
    2020.04.09 01:01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