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유학" 검색 결과 : 게시판 1 / 게시물 4 / 1 페이지
  • 질문> 유학생 엄마이다. 아이들 유학이 끝나서 소유하고 있던 집을 정리하고 한국으로 돌아가려한다. 이에따른 세무관련 사항에대해 설명을 부탁한다. 금번 칼럼에는 비거주자가 건물 또는 집을 처분시 발생하는 제반 세무사항에 대해 설명하고, 차후에 기회가 있으면 비거주자가 임대소득이 발생하는 건물에 투자시, 이에대한 세무보고 과정에대해 설명하겠다. 세법상 비거주자(Non-Resident on tax purpose)가 건물 및 집을 파는 경우, 양도소득의 25퍼센트에 해당하는 금액을 원천징수하여 그 건물이 위치한 캐나다 국세청 지청(T…
    2009.08.19 18:54
  • (그림을 클릭하면 더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0.03.01 20:17
  • "토론토 비한인 고객도 집중 공략" 대한항공 판매 29년 연속 1위 할 듯 올해로 설립 34년째를 맞는 세방여행사(대표 유승민)가 매년 시장을 확장하고 있다. 지난해 4월 미국 뉴욕(뉴저지)에 진출한 데 이어 올 6월엔 토론토 다운타운에 새 지점(586 Yonge St.#203)을 냈다. 위치는 제3의 한인 상권으로 떠오르고 있는 영/웰슬리다. 영/웰슬리에는 최근 신축 콘도들이 들어서며 한인이 많이 살고 있다. 번화가·대학교와도 가까워 한인 유학생이 선호하는 지역이기도 하다. 최근엔 H마트·갤러리아 등 한인마트도…
    2017.12.05 10:59
  • 상세한 내용은 저희 아르케 컨설팅의 공지사항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단히 말씀 드리면 케이스 마다 다르다고는 합니다. 하지만 캐나다 전반적으로의 움직임은 유학생들을 기술인력으로 끌어드리려 하기 때문에 앞으로 영어에 대한 비중은 커질것으로 보입니다. 몇주전 연방정부 이민성 장관이 마니토바에 방문하여, 주수상에게 " 왜 마니토바만 다른 주들과 다르게 나가느냐?" 란 불만을 토로 했습니다. 물론, 마니토바 주 수상은 "우리의 주정부 이민은 지금까지 아주 성공적이다!" 라고 반박했다고는 하지만, …
    2012.04.28 21:16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