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유학" 검색 결과 : 게시판 1 / 게시물 4 / 1 페이지
  • 며칠전 일때문에 서스캐처원(Saskatchewan)주의 주수도 리자이나(Regina)를 방문할 일이 있었습니다. 여행을 간 것이 아니라 별도로 카메라를 가져가지 않았는데... Ko사랑닷넷 회원분들을 생각해서(^^) 짬을 날 때 그냥 휴대폰으로 몇 장 찍었습니다.리자이나(Regina)는 서스캐처원(Saskatchewan)주의 주수도(州首都)로 위니펙(Winnipeg)시 인구(2006년 694,668명)의 1/3도 안되는 도시(2006년194,971명)입니다. 가끔인구나 경제의 규모가 비슷한 매니토바(Manitoba, 2006년 1,1…
    2009.10.23 18:01
  • 모두들 아시겠지만, 위니펙(Winnipeg)은 (미국과 캐나다를 통틀어) 북미대륙의 중심에 있습니다. 물론 위니펙(Winnipeg) 이북에 있는 지역이 사람이 많이 안사는, 아니 거의 없는 북극지역이라 이견이 있을 수 있지만 세계지도만을 펴놓고 보면 맞는 말입니다.마찬가지로 캐나다 전체지도를 펴놓고 보면 위니펙(Winnipeg)은 지리학적으로 캐나다 한가운데에 있어서 동쪽 캐나다 지역과 서쪽 캐나다 지역를 연결하는교통의 요충지 입니다.아래의 캐나다 대륙횡단열차 지도를보시면 위니펙(Winnipeg)의 중요성을 알 수가 있을 것 입니다…
    2009.03.18 16:41
  • 크리스마스 이브 전날인 12월 23일에 아이들 데리고 The Forks에 스케이트를 타러 갔었습니다. 날씨는 바람이 불어서인지 생각보다 매서웠고(아마영하 25도 근방) 눈도 내려서 스케이트타기에는 몸이 좀 으시시하더군요.그래도신나게 1시간동안 스케이트를 타다 왔습니다.(올때는 식은 땀으로 또다시 으시시 ^^)The Forks에 있는 야외 공연장, 여름에는 그늘이 있는 공연장으로, 겨울에는 스케이트장으로 운영합니다. The Forks market 안에 몸을 녹일 수 있는 벽난로, 탁자와 의자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올해 12월 31일 밤…
    2008.12.26 23:54
  • 성급한 마음에 호수에 비친 단풍숲을 보고 싶어서 온타리오주에 있는 호반(湖畔)의 도시 케노라(Kenora)로 달려 갔더니 때가 이르렀나 봅니다.아직도 싱그러운 녹음(綠陰)이 온통 호수 위를 덮고 있더군요.참고로 케노라(Kenora)시는 온타리오주에 위치해 있지만 경제적으로, 지역사회적으로 위니펙에 더 가까이 있는 도시로, 많은 학생들이 고등학교 졸업 후에, 위니펙으로 유학을 오고, 젊은 청소년들은 주말에 위니펙에 나들이 오는 것이큰 이벤트의 하나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또한 많은 위니펙 사람들이Lake of the Woods 안에 …
    2008.09.27 01:24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