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이민" 검색 결과 : 게시판 26 / 게시물 1,171 / 118 페이지
  •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관리자입니다. Ko사랑닷넷은 2006년 1월부터 교민사회에서 어려운 이민생활 중에 서로에게 도움 되는 정보를 공유하자는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목적에 맞게 그동안 제대로 운영되었는가 생각하면 많이 부족한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초창기에는 이민 정보를 제공하는 분도 많았고 활발한 이민생활에 대한 토론도 많았는데 시간이 갈수록 참여율은 줄어들고, 이제는 살면서 알게 된, 혹은 경험한 내용을 다른 분들과 공유를 하는 분도 찾아보기가 힘들어졌습니다. 이에 회원분들이 다른 분들을 위한 정보 공유를…
    2023.10.31 22:20
  • Ko사랑닷넷의 게시판에 글 및 댓글 쓰기에 대하여 알려드립니다. Ko사랑닷넷 회원이라면, 누구나 제약없이 아래 게시판을 제외하곤 모든 게시판들에 글을 쓰실 수 있고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구 분 게시판 명 글을 쓸 수 있는 권한 비 고 특별 게시판 캐나다/매니토바 소식게시판 - 관리자 …
    2022.07.31 10:53
  • 조금 전에 구글로 부터 저작권이 있는 동영상들이 있는 사이트로 링크를 거는 것도 위반이라는 통고를 받았습니다. 그동안 교민여러분들 중 한국 드라마나 오락 프로그램들을 보시길 원하는 분들이 계시고 요청을 하셔서 구글 검색 등을 통하여 검색한 동영상들에 대한 링크들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했었습니다. 하지만 오늘 구글에서 직접 저작권이 있는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는 것이 아닌, 그냥 단순하게 다른 사이트에 있는 저작권이 있는 동영상으로 링크를 하는 것도 위반이라는 경고를 받고, Ko사랑닷넷에 있는 많은 게시판 중 일부인 드라마…
    2015.03.05 02:53
  • < 회원 가입 전 아래를 꼭 읽어주세요. > Ko사랑닷넷은 한인 교민분들에게 무료로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는 대신 비즈니스(사업)와 관련된 비즈니스 소개, 부동산 판매/임대, 구인, 회사 상품 소개 및 판매, 개인 판매 광고(홈스테이, 과외, 신품 판매) 등 유료 광고로 홈페이지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가라지 세일, 무빙 세일 등 사용하던 물건을 파는 광고 등은 모두 무료입니다. 광고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kosarang@gmail.com으로 문의를 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또한 Ko사랑닷넷은 …
    2015.01.29 02:21
  • 작년말부터 홈페이지의 글에 설문조사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현재 Top News 에서 제일 많이 사용하고 있으며, 사용 방법은 아래 그림과 같습니다. 관리자뿐만 아니라 회원 여러분들도 직접 '이민이야기/생활정보' 게시판 등에서 글을 쓰신 후에 추가적으로 설문조사를 할 수 있습니다. 미풍양속을 해치는 설문조사, 지역사회를 분열시키는 설문조사, 기타 홈페이지 운영방침에 벗어나는 설문조사가 아니라면 어떤 주제든 선택하여 설문조사를 실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2년 전에 폐기하였던 포인트제를 홈페이지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하여 다시 …
    2014.01.14 19:00
  • 안녕하세요. Ko사랑닷넷 관리자입니다. Ko사랑닷넷은 캐나다 중부대평원주의 대표적인 한인 커뮤니티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매니토바주와 위니펙시에 대한 정보 위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홈페이지내에 교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하여 이런 저런 방안을 찾아봤는데, 하루 Ko사랑닷넷을 방문하는 400명 ~ 500명 사람들중에 정보를 제공하는 분(게시판에 글을 쓰는 분)들이 생각보다 적습니다. 조금씩이라도 아는 정보를 다른 분들과 서로 나누어 이민 초보자라도 정보를 얻고 어려움없이 살기좋은 캐나다 교민사회를 만드는 것…
    2010.07.09 16:36
  • 2010년도 Ko사랑닷넷 이용방법 변경 알림 Ko사랑닷넷은 비록 개인홈페이지가 아닌 회사에서 운영하는 상업홈페이지만, 매니토바주 등 캐나다 중부 대평원주에 사는 한인들이 이민/유학/생활정보 등를 서로 제공하고 공유하여 살기좋은 이민 한인사회 구현을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2010년도에는 Ko사랑닷넷을회원분들이 더욱 쉽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방법을 단순화 했습니다.예전의 포인트 이용방법은 각 그룹에 따라, 또 게시판에 따라 글을 읽고 쓰는 것에 따라 포인트 가점이나 감점이 있어 회원들이 포인트제를 이해하고 이용하…
    2009.12.30 22:34
  • Ko사랑닷넷은 2006년에 시작한 이래 처음에는 모든 정보를 개방했으나여러가지 문제점(예를 들어, 출처표기없이 블로그, 까페등에 Ko사랑닷넷의 사진, 그림을 올리는 것)을 발견하고, 그 문제점을 개선하고 회원들의 참여를 더 독려하기 위하여 회원이 아니면 글을 읽을 수 없도록바꾸었고, 지난 4월에 결국 포인트제(포인트가 없으면 글을 읽을 수 없고 온라인 벼룩시장/장터에 광고를 할 수 없도록 바꾼 것)까지 시작을 했습니다. 포인트제를 지난 2개월 시행한 결과회원분들의 참여가 좀 더 늘어났습니다만 아직까지 만족할 만한 수준은 아니라고 보…
    2009.06.29 23:10
  • 안녕하세요. Ko사랑닷넷 관리자입니다.Ko사랑닷넷은 이민 관련 일을 하지않습니다. Ko사랑닷넷은 Fast Computer Service 에서 운영하는 상업홈페이지로 회원들에게 캐나다 뉴스와 교민 관련 뉴스를 제공하고 생활정보/이민정보/유학정보/온라인 장터 등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Ko사랑닷넷은 교민을 대상으로 하는 비즈니스(회사/개인)에게 광고의 기회를 제공하며, Ko사랑닷넷은 그 광고비를 바탕으로 자체 서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Ko사랑닷넷은 Ko사랑닷넷에 올라오는 광고가 유일한 수입원입니다.Ko사랑닷넷은 따로 …
    2009.04.07 17:33
  • Ko사랑닷넷은 홈페이지에 종교적인 내용은 배제하고 이민/유학/생활/지역정보 등 생활에 직접적으로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민 생활이 종교와 떨어져 이뤄지는 것이 아니고, 종교사 같은 사람들끼리 서로 어울어져 각 교회와 성당등을 위주로 이루어지다 보니 새로 Ko사랑닷넷에 가입한 회원분들이 관련 자료를 많이 필요로 하시는 것 같습니다. 이에 회원분들에게 종교생활을 잘 할 수 있게, 또 각 종교단체가 서로 정보를 잘 교환 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그룹내에 새로 "종교단체 소식…
    2009.03.05 14:45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