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이민" 검색 결과 : 게시판 1 / 게시물 43 / 5 페이지
  • 선거철만 되면 어떤 정당을 선택할 지 혼동을 하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정당들의 정책과 후보자의 중점 관심사항들을 알아 지지를 할 것인지 반대할 것인지 입장을 정하고 투표를 해야할 것입니다. 아래는 위키피디아(Wikipedia) 백과사전에서 독자들의 이해를 돕기위하여 정치적인 용어들의 설명을 가져와 요약 편집한 것입니다. 캐나다 보수당(Conservative Party of Canada)은캐나다의 정당이다. 2006년부터 2015년까지는 집권 여당이었다. 보수당은 2003년 진보보수당…
    2019.07.16 19:52
  • 1919년의 위니펙 총파업(The Winnipeg General Strike)은 캐나다 역사상 가장 큰 파업(strike)이었습니다. 1919년 5월 15일에서 6월 25일 사이에 3만 명 이상의 근로자들이 그들의 일자리를 떠났습니다. 공장, 상점, 대중교통 및 시 서비스들이 폐쇄되었습니다. 그 파업으로 체포, 부상과 두 명의 시위대가 사망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그것은 즉시 근로자들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취업 조건을 개선하는데는 성공하…
    2019.05.14 18:00
  • 수많은 종류의 영어가 공존하면서도, 세계 공용어로서의 새로운 영어에 대한 모색이 동시에 진행되고 있는 21세기에는 종전과는 다른 의사소통 기법이 필요합니다. 특히,이민 사회에서 뿐만 아니라, 글로벌 동시 환경에서는 ‘다양한 문화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 간의 의사소통을 위한 영어의 기능’이 강조됩니다. 이번 칼럼에서는 비영어권 이문화 출신자간의 의사소통 기술(cross-cultural communication skills)에 대해 공유합니다. 1. 영어의 유창성 한국에서는 영어교육이 지향하는 성취기준이 미국 영어, (미국 사람들…
    2019.02.18 10:01
  • 다림질 김지호 구겨진 주름을 편다 때묻어 얼룩으로 피어나는 삶의 그늘도 편다 고단한 일상의 등짐 피곤으로 접혀진 아침도 편다 펴고 또 펴면서 솔기 없는 생활을 풀먹여빳빳한 야망으로 세워본다 -------------------------------------------------- 삶이 가끔은 퍽퍽하게 느껴질 때도 있습니다. 반복되는 일상이 건조하게 느겨질 때면 약간의 감성, 약간의 여유, 약간의 사색 시간을 갖는게 좋다고 합니다. 마치 약간의 물푸레질을 해야 다림질…
    2019.02.13 20:46
  • 중국에는 겨울엔 무를 먹고 여름엔 생강을 먹으라는 말이 있다. 이는 삼복더위에 더운 음식인 삼계탕을 먹고, 추운 겨울에는 차가운 음식인 냉면이나 동치미를 먹는 것과 같은 이치이다. 여름에는 양기가 밖으로 나와서 위는 오히려 차게 되므로 따뜻한 음식으로 보(补)를 하는 것이고, 겨울에는 양기가 안에 모이기 때문에 차가운 음식으로 식혀주는 것이다. 이것이 대표적인 음식을 통한 양생법(养生法)이다. 한방에는 건강한 심신을 유지 방법으로 양생과 치료가 있다. 양생(养生)은 자기 관리에 중점을 두고 건강의 증진을 꾀하는 것이고, 치료는…
    2017.09.30 14:36
  • 크리스마스 시즌 매년 이맘 때면 동네 주위를 돌며 온갖 라이트 장식을 구경하는 즐거움을 갖습니다. 집집마다 서로 경쟁하듯 화려하게 꾸민 라이트 장식들을 볼 때마다 새삼 그 사람들의 나누는 마음에 고마움을 갖게 됩니다. 비록 5분도 안 되는 시간에 구경을 다 하고 떠나게 되지만 그 5분을 위해 몇 주말과 며칠을 준비하고 추운 날씨에 지붕 위로 난간으로 또 눈 쌓인 앞 뜰과 나무에 라이트 장식을 하느라 몇날 몇일을 추위와 싸우며 보내는 건 사실 매우 힘든 일입니다. 문득 몇 해 전에 잠시 집에 머물렀던 한 유학생의 질문이 생각 났…
    2016.12.13 21:42
  • 오늘 YTN 의 뉴스에 따르면,간접 흡연으로 어린이들에게 안좋은 일이 발생한다는 것이밝혀졌습니다. 간접흡연이 어린이들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들에게도 안좋다는것을 익히 들어서 아실텐데, 이 기사로 흡연이 주위 사람들에게, 특히어린이들에게 더욱 안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매니토바주에서는 정부로부터 허가를 받은 특정 장소를 빼고는 대부분의 건물 안에서 담배를 피지 못하게 법으로 금지를 하고 있습니다. 설령 자기가 소유한 자가용 안이라고 해도 어린이가 있으면 흡연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이런 것을 모르는 사람들이 술 김에 아파트 안 계단이…
    2012.06.21 20:28
  • 이민와서 몇 년 세월이 지나고 나니 한국에서 음반(CD, DVD)이나 책 등 이곳에서 구할 수 없는 것을 가져오기가 쉽지않습니다.이민와서 처음에는 한국에 계신 형제자매에게 부탁해서 몇 번 필요한 것을 가져왔는데, 매번 부탁하려니 간단한 것은괜찮지만 어디를 멀리 가서 사와서 국제우편으로 이곳까지 보내는 것이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알기때문에 시간이 갈수록 부탁하는 것이 부담스러워이제는 거의 포기하고 이곳에서 구할 수 있는 것으로 대부분 대체를 합니다. 그러다 보니 이제는 특별한 한국적인 것을 빼고는 일상생활을 위해서 한국에서 별로 가…
    2011.05.14 18:55
  • 유익한 정보 넘 감사합니다. 팍팍한 이민 생활에 언감생심 꽂들을 가까이 둘 생각도 못했는데 bart님 말씀 듣고 당장 실천에 옮겼습니다. 은은한 향내까지 벌써 봄기운이 집안 곳곳에 퍼지네요.
    2011.03.31 19:53
  • 생일이나 결혼기념일 또는 이사했을 때 꽃 다발을 선물 받으시면 어떻게 하시나요?보통은 그냥 꽃 병에 물을 넣고 꽃 다발을 그대로 꽃병에 넣어 장식 하시지요..그 후엔 어떤가요? 꽃이 제대로 피지도 못하고 시들어 버리진 않았나요?아님 그대로 벽에 걸어 두시진 않으신가요? 말려서 오랫동안 보시려구요..제가 그 동안 플로리스트를 해오면서 안타까웠던 점은 그렇게 선물 받은 꽃 다발을제대로 즐기지 못하시는것 이었습니다.그래서 오늘은 꽃 다발을 받았을 때 오랫동안 즐기는 방법에 대해 소개하려 합니다.1.꽃 다발 크기에 적당한 꽃 병에 미지근한…
    2011.03.22 12:57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