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이민" 검색 결과 : 게시판 1 / 게시물 9 / 1 페이지
  • 모처럼 방학을 맞아 집에서 빈둥(?)대고 있는 아이들을 데리고 바람 쐴겸 펨비나 하이웨이 옆에 있는 펨비나 트레일(Pembina Trail) 도서관을 방문했습니다.이민와서 처음 만들었던 도서관 카드를 한동안 사용하지 않아 지갑에서 빼놓았는데 어디에 뒀는지 찾지를 못했고, 지난번에 왔을 때는 운전 면허증을 보여주고 책을 빌렸었습니다. 책을 빌릴 때마다 매번 개인 신상이 있는 운전 면허증을 보여주는 것보다는 다시 도서관 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서도서관 입구 창구에 있는 직원에게 도서관 카드 재발급을 문의해 보았습니…
    2014.08.19 19:15
  • 어제 오후에 전자계산기를 하나 사러 폴러팍(Polo Park)에 있는 오피스 디포(Office Depot)에 갔었습니다.주차장에 차를 주차하고 걸어가는데 창문에 Closing Sale 이라고 써 있더군요. 6월에 위니펙시에 있는 매장들은 물론 캐나다 각지에 있는 오피스 디포(Office Depot)가 문을 닫는 것을 알았지만 그게 이번달이라는 것은 까맣게 잊고 있었습니다.매장을 나오는 사람마다 카트(cart) 한 가득 물건을 사갔고 나오더군요. 전자계산기도 사고 좀 필요한 물건이 있을까 발길을 재촉하여 매장에 들어갔습니다. 맙소사.…
    2011.06.12 21:49
  • 이민생활이란것이 희망이 없다면 힘들것입니다,,,그걸 보고 사는것이 낙이지요,,힘내세요..
    2010.08.18 08:40
  • 시외 하이웨이는 보통 시속100km 인데, 속도를 줄여 목적지로 좌회전 하려는데 비 온뒤에비포장 길이 미끄러워 순간적으로 옆으로 밀리는 순간 핸들을 도랑으로 자연스럽게 유지하면서디취(옆으로빠지다) 했던 모습이지요. 그때 그렇게 순간 판단을 못했으면 아마 전복사고가 우려 되었거든요.어떤 러시아 이민 농부가 트렉터를 이용해서 구해줌 고마워서 60불이 있어 주었더이 도망가 버림,엄청 고마운 놈
    2010.07.07 20:27
  • 주말을 맞아 여느때처럼 아침에 일찍 일어나 아는 분들과 운동하러 갔는데... 비가 와서 그만 가라고 하네요.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그랜트팍 쇼핑 센터(Grant Park Shopping Centre) 근처 주택가에서 사슴 3마리를 보았습니다. 천천히 따라가다 차를 주차하고 두어블럭 따라가서 몇 초 동안 비디오 촬영을 했습니다. 조금 더 찍고 싶었는데 사슴들이 경계를 하고 이러 저리 뛰어다니며 도망가서괜히 사슴들을 못살게 구는 듯한 느낌도 들어서 조금 찍고 돌아왔는데... 확인을 해보니 아침에 보슬비가 조금씩 오는 중에 찍은 것이…
    2010.05.29 21:18
  • 아침에 아이들을 학교에 데려다 주고 자동차 서비스를 받으러 차를 구입했던 곳에 갔습니다. 일주일전부터 왼쪽 앞바퀴 부분에서 소리가 나는 것 같아서 차를 샀던 곳에 갔더니아직까지 새 차 워런티가 남아 있어서 무료로 고쳐준다고 하더군요. 덕분에 이 기회에 차에서 이상한 징후가 보이는 것을 모두 말해서 고쳤습니다.Kenaston Blvd. 를 지나가는데 별안간 앞 차가 속도를 줄이더니 2-3분 멈추었다가 가길래 저도 속도를 줄이고 뒤따라 가다보니 제 차보다 몇 대 앞에 있던 승용차가 도로 옆에 쌓인 눈에 빠져서 꼼짝을 못하고 있더군요. …
    2010.01.25 19:49
  • 2009년5월 19일에 Winnipeg Technical College에 있는 Language School 에서 다민족 축제(정확한 행사 제목이 기억안나 그냥 이름붙임.^^)가 있다고 해서잠시 방문을 했었습니다. 오늘 하드디스크에 있는 사진들을 정리하다가 그곳에서 찍은 사진들을 발견했습니다. 그 축제에 갔다와서홈페이지에올린다고 정리를 했다가 바빠서 그냥 잊어버린 모양입니다. -_-그곳에서 영어를 배우는 각 나라 이민자들이 자기나라를 소개하는 전시물과 민속공연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영어를 공부하는 한국 교민분들이 전시준비에 쏟…
    2010.04.14 22:40
  • 정말이민을온다는것은인생에서단한번박에할수없는것이건만이렇듯쉽게결정할수있었나십다 온가족을이끌고먼이국에온다는것은 참으로모험중에서도대모험이것만내가누굴및고이렇듯책임지기어려운결정을할수있었는지이모든것이하느님뜻이있을것이라밑을뿐이다 이제성탄을맞아주님의은총으로우리모든이민자들이이땅에서새로운삶을정착할수있길빕니다....
    2009.12.20 21:18
  • 좋아남산을좋아하시는군요 위니팩 이민준비 주이신가요 저도 산을좋아합니다 선자령참 좋죠..........
    2009.04.17 09:15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