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취업" 검색 결과 : 게시판 20 / 게시물 396 / 40 페이지
  •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관리자입니다. Ko사랑닷넷은 2006년 1월부터 교민사회에서 어려운 이민생활 중에 서로에게 도움 되는 정보를 공유하자는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목적에 맞게 그동안 제대로 운영되었는가 생각하면 많이 부족한 면이 있는 것 같습니다. 초창기에는 이민 정보를 제공하는 분도 많았고 활발한 이민생활에 대한 토론도 많았는데 시간이 갈수록 참여율은 줄어들고, 이제는 살면서 알게 된, 혹은 경험한 내용을 다른 분들과 공유를 하는 분도 찾아보기가 힘들어졌습니다. 이에 회원분들이 다른 분들을 위한 정보 공유를…
    2023.10.31 22:20
  • 안녕하세요. Ko사랑닷넷 관리자입니다. Ko사랑닷넷은 캐나다 중부대평원주의 대표적인 한인 커뮤니티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매니토바주와 위니펙시에 대한 정보 위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를 운영하면서 홈페이지내에 교민 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하여 이런 저런 방안을 찾아봤는데, 하루 Ko사랑닷넷을 방문하는 400명 ~ 500명 사람들중에 정보를 제공하는 분(게시판에 글을 쓰는 분)들이 생각보다 적습니다. 조금씩이라도 아는 정보를 다른 분들과 서로 나누어 이민 초보자라도 정보를 얻고 어려움없이 살기좋은 캐나다 교민사회를 만드는 것…
    2010.07.09 16:36
  • 안녕하세요. Ko사랑닷넷 관리자입니다.Ko사랑닷넷은 이민 관련 일을 하지않습니다. Ko사랑닷넷은 Fast Computer Service 에서 운영하는 상업홈페이지로 회원들에게 캐나다 뉴스와 교민 관련 뉴스를 제공하고 생활정보/이민정보/유학정보/온라인 장터 등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Ko사랑닷넷은 교민을 대상으로 하는 비즈니스(회사/개인)에게 광고의 기회를 제공하며, Ko사랑닷넷은 그 광고비를 바탕으로 자체 서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Ko사랑닷넷은 Ko사랑닷넷에 올라오는 광고가 유일한 수입원입니다.Ko사랑닷넷은 따로 …
    2009.04.07 17:33
  • Ko사랑닷넷은 포인트 점수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포인트제는 Ko사랑닷넷을 이용하는 분들이 서로 정보를 제공하고 함께 나누어서 더 살기좋은 교민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시행하는 것입니다.지난 3년동안 Ko사랑닷넷을 운영하였으나, 정보를 다른 분들과 함께 나누어주시는 분들보다는그냥 보고 가시는 분들이 너무 많았기때문에 지난 해 말부터 정보공유를 활성화하자는 측면에서 시행을했습니다.다른 사람과 함께 정보를 나누는 일은그리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그냥 작은 정성만 있으면 됩니다.그냥 내가 보고 들은 것을 정리해서 한 장 분량의메모로 다른…
    2009.03.13 14:25
  • [업데이트] 2010년 11월부터 그동안 시행해 온 포인트제를 폐지합니다. 앞으로 포인트는 회원들의 활동정도만을 확인하는 점수로만 사용됩니다.---------------------------------------------------------------------------------------------------------------------------2010년부터 포인트제를 변경하여 Ko사랑닷넷의 모든 게시판의 글들을 회원이든 비회원이든 로그인없이 읽을 수 있게 전면 개방합니다. 하지만 글을 쓰거나 댓글을 달려면 현재와 같…
    2008.12.07 15:11
  • 큰 틀에서의 캐나다경제를 알아보고 비지니스와 취업을 생각해봐야 할 때입니다.캐나다의 경제 현황 Bank of Canada 에서는 22일 발표한 통화정책 보고서를 통해 ‘캐나다의 불황은 예상보다 하락폭이 깊을 것으로 보이지만, 정부와 중앙은행은 이에 대해 과감하고 적극적인 정책을 펼칠 것이며, 그 결과, 불황의 기간을 상대적으로 짧게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해 2/4분기부터는 서서히 회복을 시작할 것이며, 2010년에는 GDP 3.8% 성장을 이룩할 수 있을 것이다.’라는 내용을 밝힌 바 있다. 최근에는 부동산과 자…
    2009.01.24 04:14
  • 매니토바 주정부의 211번 번호와 위니펙 시의 311번 번호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을 아십니까? 여러분이 정신 건강 지원(mental health supports), 홈케어 서비스(home-care services) 또는 새로 이사 온 사람/이민자 방책들(newcomer resources)을 찾고 있는 경우, 매니토바 주정부의 211번 전화(211 Manitoba)로 전화하면 매니토바주의 정부(government), 의료(health) 및 사회 서비스 자원들((social service resources)로 연결되어 도움…
    2022.02.23 17:43
  • 카라 회원님이 시민권 신청때 봐야 하는 영어 시험이IELTS (아이엘츠)보다CELPIP(셀핍)이 더 쉽다고 해서 관련 자료를 찾아봤습니다. IELTS (아이엘츠) 가 영국에서 만들고 전세계적으로 운영하는 시험이라면,CELPIP(셀핍)은 캐나다에서 만들어 캐나다 이민/취업/유학/시민권 등을 신청하려는 사람들의 영어 실력을 측정하는 시험입니다. CELPIP(셀핍)은 시험이 생긴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캐나다에서만 시험을 볼 수가 있습니다. < CELPIP홈페이지 > http://www.celpiptest.ca/ …
    2013.04.10 23:42
  • 시민권 시민, 취업비자 신청, 대학 입학 신청시 영어 능력 증명의 한 방법으로 제출을 요구받는IELTS 영어시험에 대하여 인터넷에 찾은 정보를 요약해 올립니다. 참고하세요. IELTS 영어시험에 대한 정보는 아래 사이트에서 확인을 하세요. http://www.ielts.org/ 매니토바주에서는 시험을 볼 수 있는 곳이 위니펙시와 브랜든시에 한 곳씩 있습니다. ■ Manitoba - Winnipeg Red River College ■ Manitoba - Brandon Assiniboine Community College 그…
    2013.04.09 18:54
  • 문의 드리려던 걸 잊고, 쌩뚱 맞은 이야기만 한 것 같습니다. 먼저 최근 10년 안에 6년 이상 경력 이라는 자격 조건에 해당하는 자격증이 Red Seal 이었는지 알고 싶습니다. 오른쪽 버튼 사용이 안되어서, 붙혀 넣기가 안되니 참 불편 하네요.ㅎㅎ~ http://www.red-seal.ca/c.4nt.2nt@-eng.jsp?cid=22#administer_standards 로 가셔서 아래 부분에 가 보시면 레드씰을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대답이 있습니다. 경력 부분에서 최근에 라는 말은 없고요, B.C 주에 ITA라…
    2010.02.12 19:23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