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취업" 검색 결과 : 게시판 1 / 게시물 11 / 2 페이지
  • 1919년의 위니펙 총파업(The Winnipeg General Strike)은 캐나다 역사상 가장 큰 파업(strike)이었습니다. 1919년 5월 15일에서 6월 25일 사이에 3만 명 이상의 근로자들이 그들의 일자리를 떠났습니다. 공장, 상점, 대중교통 및 시 서비스들이 폐쇄되었습니다. 그 파업으로 체포, 부상과 두 명의 시위대가 사망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그것은 즉시 근로자들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취업 조건을 개선하는데는 성공하…
    2019.05.14 18:00
  • 대개 좋아하는 운동이 하나쯤은 있을것입니다.그리고 그 좋아하는 정도의 레벨이 있을 것입니다.운동을 하면서 항상 자기 레벨을 improve하기 위해서 노력하다 보면 평상심 유지가 어려운것 같습니다.영어로 consistancy, 즉 흔들림 없이 자신의 스킬을 십분 발휘하면서상대의 높낮이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고게임을 유지한다는 것 참 어려운것 같습니다.그러한 게임을 지속할때 자신의 수준은 한단계 성숙해지고 승부에 일휘일비 하지 않으면서오히려 운동에 심취하는 만족감이 배가 되어 그 즐거움은 더욱 더 많아 지는것 같습니다.공부와 일, 그리…
    2009.10.05 09:03
  • 안녕하세요. 현재 포인트는 회원가입을 할 때 100점을 드리고, 다른 사람에게 정보를 나누어줄 때(글을 쓸 때) 20점 ~ 30점의 포인트가 가산이 됩니다. 지난 3년간 자유롭게 홈페이지를 이용하게 했었는데, 글을 읽는 사람만 있지 정보를 제공하는 분은 극히 적어서 정보공유를 활성화하자는 차원에서 얼마전에 홈페이지 이용방법을 변경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Ko사랑닷넷이 생긴 지난 3년동안 매일같이 홈페이지에 와서 글을 읽으면서 정작 정보공유에는 인색한 분들이 생각보다 많더군요. 이곳 매니토바주에 살든 한국에 살든 서로 정보공유하…
    2009.04.23 18:55
  • Ko사랑닷넷은 포인트 점수제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 포인트제는 Ko사랑닷넷을 이용하는 분들이 서로 정보를 제공하고 함께 나누어서 더 살기좋은 교민사회를 만들기 위하여 시행하는 것입니다.지난 3년동안 Ko사랑닷넷을 운영하였으나, 정보를 다른 분들과 함께 나누어주시는 분들보다는그냥 보고 가시는 분들이 너무 많았기때문에 지난 해 말부터 정보공유를 활성화하자는 측면에서 시행을했습니다.다른 사람과 함께 정보를 나누는 일은그리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그냥 작은 정성만 있으면 됩니다.그냥 내가 보고 들은 것을 정리해서 한 장 분량의메모로 다른…
    2009.03.13 14:25
  • 캐나다에서 이민와서도 한국에서 처럼 삼겹살을 즐겨먹습니다. 가족들 모두도 좋아해서 가끔 공원에 가서 바베큐할때도 쇠고기보다는 삼겹살을 자주 가져갑니다. 다른 가족과 갈 때도 삼겹살은 인기있는 식단의 하나에 들어갑니다. 나무에 불 피워 그 불에바삭하게 구워서 된장이나 기름장에 찍어 상추 등 야채와 쌈싸먹으면 그 향긋한 맛에 취합니다.인터넷서핑을 하다가 삼겹살에 얽힌 아래의 이야기를 읽으니 아 삼겹살에도 저런 숨은 비화가 있었구나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한국에서 살 때도 몰랐던 그런 이야기를 이제서 알게 되었습니다. 삼겹살…
    2007.08.19 09:33
  • 미국 ◈ 뉴욕에서의 주의사항 뉴욕은 화려하고 번화하며 각 인종이 모여 살고 있어 각종 범죄의 위험이 도사리고 있으므로 주의를 요한다. ※ 치안 여건 지난 93년 이래 뉴욕시의 치안 여건은 크게 개선된 편이나 개인 총기 소지가 허용되고 있고(살해 피해자의 3/5이 총기에 의한 피살), 주로 유색 인종의 빈민, 마약 복용자 등의 강력 범죄가 근절되지 않고 있다. ※ 여행자 주의 요망 지역 - 브르클린 이스트 지역 - 맨하탄 북부 워싱톤하이츠 지역 - 브롱스 모리스하이츠 지역 - 브르클린 베드포드 스타이브센타 지역 - 브롱스…
    2007.05.05 10:46
  • 에너지 모여랏! 기분 좋아지는 과학적 방법 10가지 1.걷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져 정기적인 운동은 에너지 축적을 도와준다. 일주일에 세 번, 30분 하는 운동만으로도 생활의 활력을 찾을 수 있다.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심리학 교수 로버트 E. 사이어는 연구를 통해 많이 걸을수록 기분이 더 좋아진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한다. 운동과 여행이 그래서 좋다는 거군. 2. 다크 초콜릿을 먹어봐 다크 초콜릿은 기분이 좋아지고 집중력이 배가되어 에너지를 증가시킨다. 도서관에서 고군분투 중인 취업 준비생들에게 추천. 보통 초콜릿은 비만…
    2006.05.19 01:17
  • 저는 23살의 대한민국 청년입니다.'포기하지 않으면 희망은 있다.'는 것을저의 경험을 토대로 얘기해 볼까 합니다. 고등학생 때부터 저는 집안의 가장이었습니다.몸이 불편하신 어머니는 멀리 계시고,아버지는 언제부턴가 소식이 끊겼습니다. 동생과 함께 어떻게 살아야할지....당장 눈앞에 놓인 현실이 너무 막막했고겁이 나서 저의 모든 것이 싫어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대학에 진학한 저는통학할 차비가 없어서 결석이 잦았고결국, 학사경고까지 받게 되었습니다. 단돈 천원이 없어서....처음으로 서럽게 엉엉 울었습니다.그리고 그때 결심…
    2007.03.24 03:50
  • 어느 일류대 졸업생이 한 회사에 이력서를 냈다 사장이 면접 자리에서 의외의 질문을 던졌다. '부모님을 목욕시켜드리거나 닦아드린 적이 있습니까?' '한 번도 없습니다.'청년은 정직하게 대답했다. '그러면, 부모님의 등을 긁어드린 적은 있나요?' 청년은 잠시 생각했다. '네, 제가 초등학교에 다닐 때 등을 긁어드리면 어머니께서 용돈을 주셨죠.' 청년은 혹시 입사를 못하게 되는 것은 아닐까 걱정되기 시작했다 사장은 청년의 마음을 읽은 듯 '실망하지 말고 희망을 가지라'고 위로했다. 정해진 면접 시간이 끝나고 청년이 자…
    2006.02.28 13:34
  • 내가 예전 논산훈련소 조교로 근무 했을때였다. 항상 하던대로 낮에는 훈련병을 교육시키고 밤에는 면담을 주로 하는시간을 가졌다. 훈련병을 면담할때 순서는 항상 똑같다. 가정 사항 군대 입대 동기 앞으로에 마음가짐 . 거의 대부분에 훈련병은 입대 동기를 물어봤을때 "영장이 날라와서 어쩔수없이 왔습니다 " "집에서 제발좀 가라고 해서 왔습니다""빨리 입대해서 빨리 제대할려구 왔습니다" 이런 솔직한 말이 있는반면 "국가에 충성을 다하기위해 이한목슴 바치려고 왔습니다&…
    2006.02.13 09:53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