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취업" 검색 결과 : 게시판 1 / 게시물 2 / 1 페이지
  • Kenai Fjouds National Park(해안을 따라 볼수있는)를 둘러볼수 있는, Seward 로 향했다. 알라스카에서 가장 감명깊게 다가온것들이 있었다면, 만년설, 시도때도 없이 나타나는 야생동물( 떼지어 있었던 흰곰들..)들과 태고적 그대로를 간직한듯한 쨍하는 공기, 그리고 바닷가에서 누릴수 있었던 기쁨들이 아닌가 한다.물론, 북미에서 가장 높은, 맥킨리 산의 군용차량같은,버스투어(장작 8시간을 산속에서 헤매는)도, 페어뱅크의 노천욕도 좋았지만...막 알라스카를 접어들고 나타난, 인포메이션 센터에서, 한 직원이, 시워드쪽…
    2012.08.09 23:47
  • [경향신문 2005.11.22 14:58:33] 캐나다 북부에 처칠이란 곳이 있다. 북위 58도. 북아메리카 대륙 북서쪽, 움푹 파인 허드슨만 서쪽에 면한 작은 시골 마을이다. 북극해와 이어지는 마을 앞 바다가 얼어붙으면, 북극곰들이 하나 둘 마을로 찾아온다. 처칠은 북극곰들이 북극해로 이동하는 통로. 내륙에서 여름을 난 곰들은 부빙을 타고 먼바다로 나간다. 매년 10월 중순에서 11월 초가 되면 이곳 ‘전 세계 북극곰의 수도(the Polar Bear Capital of the World)’는 북극곰을 보기 위해 세계 각지에…
    2006.04.21 16:40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