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교통사고" 검색 결과 : 게시판 7 / 게시물 365 / 37 페이지
  • 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anitoba Public Insurance)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교통 사고 신고 양식입니다. 대부분 교통사고 발생후 아래 양식에 있는 내용을매니토바 공공 보험공사(MPI)에 알려주게 되는데, 전화로 알려주는 것이 어려운 분들은 아래 양식을 출력한 후 빈 칸에 알맞게 채워넣어 제출해도 됩니다. 또한 교통사고 후 자동차 보험 청구를 위해 운전자들 사이에서 정보를 주고받을 때 아래 양식에 있는 내용을 참고하여 종이에 작성하면 좋습니다. 여유가 있는 분들은 시간 날 때 아래 교통 사고 신고 양식을 하나 출…
    2014.11.13 02:08
  • 지난 글에는 사고가 났을때 대처하는 요령을 위주로 알아봤습니다. 이번에는 사고신고후 뒷처리의 요령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지난번에 주로 묻는 질문 내용은 숙지하셨기를 바랍니다. 일단 사고 접수는 전화로만 받습니다. Manitoba Public Insurance(마니토바 공공 보험 이하 MPI - 마니토바의 자동차 보험은 공무원들이 운영하는 공공기관입니다. 한국에서의 수많은 사설보험사처럼 운영되지 않습니다. 오히려 한국에서의 의료보험과 연금보험등을 떠올리시는 편이 이해하시기 오히려 쉬우실 겁니다)는 마니토바 전체의 교통사고를 접수받는…
    2012.01.23 09:36
  • 마니토바 한인 여러분 안녕하세요. Choe Therapy and Training Inc.의 최원석 운동 물리치료사입니다. 앞으로 매달 마니토바 한인 여러분께 캐나다에 보편화 되어있는 여러가지 치료방법, 상해 예방과 재활방법, 잘 못 알고있는 의료 상식들에 대해서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이번회에서는 교통사고시 MPI가 보장하는 PIPP (Personal Injury Protection Plan)에 대해서 알여 드리고자 합니다. MPI는 교통사고로인한전반적인피해에 대한 모든것을 보상해주고 있습니다. PIPP는 재활치료와 급여에 대한 …
    2013.11.10 02:27
  • 제한된 유턴 교차로(a restricted crossing U-turn, 이하 RCUT)는 매니토바 주정부가 교통 사고로 17명이 사망한 교차로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선택사항들 중 하나입니다. 이런 유형의 교차로 구성은 캐나다에서는 보기에 드물지만 고속도로 안전을 개선한 미국 일부 지역에서 널리 시행되고 있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는 위니펙에서 서쪽으로 160km 정도 떨어진 카베리 마을(the town of Carberry) 근처의 1번 고속도로와 5번 고속도로 교차로(the intersection of Highway 1 and …
    2024.01.09 21:01
  • 매니토바주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Manitoba RCMP)은 수십 건의 교통사고들을 목격하는 동안 고속도로에서 주의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의 경찰관들은 대부분이 빙판 상태(icy conditions)와 관련된 매니토바 고속도로에서 발생한 다수의 교통사고들을 처리하느라 바쁜 주말이었습니다.매니토바주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Manitoba RCMP)의 미디어 관계 담당자(media relations officer)인 폴 마나이그레 경사(Sgt. Paul Manaigre)는 금요일 아침부터 월요일 아침까지 …
    2023.12.11 19:50
  • 46세의 보행자(pedestrian)가 수요일 밤에 디어 로지 센터(Deer Lodge Centre) 근처 세인트 제임스(St. James) 지역에서 발생한 심각한 자동차 교통 사고(a serious motor vehicle crash)로 병원에 입원해 있습니다.경찰관들은 오후 8시 30분경 포티지 애비뉴(Portage Avenue)와 샤프 블러바드(Sharp Boulevard)로 출동해 심각한 부상(serious injuries)을 입고 불안정한 상태로 병원으로 옮겨진 남자를 발견했습니다.그 교통 사고로 인해 포티지 애비뉴(Por…
    2023.11.16 09:59
  •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은 세인트 비탈(St. Vital)에서 발생한 교통사고로 17세 승객이 사망한 지 거의 1년 만에 그 차의 운전자를 체포했습니다.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은 교통사고 당시 18세였던 그 운전자가 사망에 이르게 한 형사상 과실치사 혐의(one charge of criminal negligence causing death)로 기소됐다고 밝혔습니다.그 교통사고는 2022년 10월 18일 오후 9시 직전 세인트 메리스 로드(St. Mary's Road)와 과이 애비뉴(Guay Ave…
    2023.10.10 14:13
  • 일요일 밤에 위니펙에서 발생한 한 차량 단독 교통사고(a single-car crash)로 1명이 숨지고 3명이 병원에 입원했습니다.그 교통사고는 잉스터 블러바드(Inkster Boulevard)와 킹 에드워드 스트리트(King Edward Street)에서 오후 11시 30분경에 일어났습니다.4명이 중상을 입고 병원으로 이송됐고, 이후 1명이 숨지고, 나머지 3명은 안정적인 상태로 호전되었습니다. 그들의 가족들에게 통고되었습니다.위니펙 경찰(the Winnipeg polic)의 교통과(traffic division)에서 조사 중입…
    2023.09.25 13:40
  • 매니토바주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 Manitoba)은 지난달 17명의 목숨을 앗아간 버스 충돌 사고와 같은 지점에서 월요일에 발생한 심각한 교통사고(a serious crash)를 조사하고 있습니다. 매니토바주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 Manitoba)은 월요일 저녁 4시 45분에 5번 고속도로(Highway 5)와 1번 고속도로(Highway 1)에서 3대의 차량 충돌이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남쪽으로 향하던 픽업트럭(a southbound pickup truck)이 1번 고속도로 교차로(the Highway…
    2023.07.31 22:27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