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눈" 검색 결과 : 게시판 13 / 게시물 365 / 37 페이지
  • 매니토바주에서 지금까지 가장 눈이 많이 내린 겨울(the snowiest winters) 중 하나를 경험한 후, 주민들은 올봄 물 피해의 높은 위험(a high risk of water damage)에 직면해 있습니다. 캐나다 자동차 협회 매니토바 지부(CAA Manitoba)의 헤더 맥(Heather Mack)에 따르면, 매니토바주에서는 매년 물 피해(water damage)가 이슈가 되고 있지만 올해는 매우 큰 위험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올해는 추가 폭설(extra snowfall)로 인해 더욱 취약한 상황(a vul…
    2022.03.23 16:19
  • 위니펙시는 2012년부터 겨울철 제설작업을 위하여 위니펙 시내를 많은 눈구역(snow zones)으로 나누고, 각각의 눈구역(snow zones)에 A-Z 까지 알파벳 문자로 지정하여 작업시 구별하고 있습니다. 위니펙시에서 폭설후 주택가 제설작업을 위해 "겨울 주택가 주차 금지(Winter Residential Parking Ban)" 일정을 발표하면, 해당 지역의 도로에 주차를 하면 안되며, 위반했을 때에는 벌금 $150 (일찍 납부하면 $75 감면) 을 받게 되며 가까운 도로로 견인을 당하게 됩니다. 제설작…
    2013.12.09 17:24
  • 눈 덮인 길을 걸으며 ... 참 많이도 왔다. 그리고도 계속 온다. 한 30센티미터 온다고 한다. 아침 일찍 집을 나서서 길을 걷다 보니, 눈이 무릎 높이 가까이 쌓여 있다. 아무도 걷지 않은 눈밭, 순백의 눈밭을 걸어 보았다. 푹푹 빠지는 눈밭을 걷다 보니 다리에 점점 힘이 들어간다. 걷기가 점점 힘들어졌다. 걷기가 힘들어 지면서 '삶을 사는 것도 다르지 않구나'라는 생각이 들었다. (처음에는 환한 순백의 세상이 그저 아름답게만 보여 들뜬 마음으로 성큼성큼 걷기 시작하지만, 걸으면 걸을수록 점점 힘이 들어 온 몸이 땀으로 범…
    2016.12.07 22:38
  • 2009.12.14 21:57
  • 눈과 귀를 열고 정보를 들었다.칭기스칸이 이길 수 있었던 이유 중에 하나는 정보의 수집과 사용에 대한 능력이다. 그 능력이 선천적으로 뛰어났다.유목민에게 밖의 정보는 생존을 위한 필수요소이다. 그들은 늘 이동해야 한다. 좋은 곳으로 이동하지 않으면 사람도 가축도 죽는다. 그래서 갈 곳이 어딘지 알아야 한다. 유목민은 끊임없이 뭔가를 알아내야 한다. 알아내지 못하면 죽는다.우리 인사는 “안녕하십니까?” 이다. 몽골인의 인사는 “당신이 온 쪽에서는 무슨 일이 있었습니까?”이다. 정보를 수집하고, 교환하는 것이 생존이다.유목민에게 정보를…
    2009.08.11 19:54
  • 장점을 보는 눈모든 이를 있는 그대로의 모습으로 받아들여라. 당신이 행복해지기 위해 그들을 이용할 필요가 없다.- 에크하르트 톨레 -단점을 지적해 그를 현실의 틀에 맞추기보다는장점을 발견해 그만의 개성과 능력으로 키워주는 것이바람직하지 않을까요.충고나 조언이 필요하지만, 섣부른 훈계나 꾸지람이 오히려 사기를 꺾는 것은 아닌지 생각해봅니다.
    2009.07.14 17:40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