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도둑" 검색 결과 : 게시판 4 / 게시물 61 / 7 페이지
  • 도둑의 가계 / 아이디어유머①The burglar's wife was nagging him for money."Okay, okay," he said."I'll get you some as soon as the bank closes!"돈타령을 하는 마누라를 보고 도둑이 말했다."알았어, 알았어. 은행이 문을 닫고 나면 좀 갖다 줄게"유머②"Why is your car painted blue on one side and red on the other?""I…
    2009.06.10 22:30
  • 세상에서 제일 고약한 도둑은 바로 자기 몸 안에 있는 여섯가지도둑일쎄 눈 도둑은 보이는것마다 가지려고 성화를 하지... 귀 도둑은 그저 듣기 좋은 소리만 듣으려 하네. 콧구멍 도둑은 좋은 냄새는 제가 맡으려 하고 ... 혓 바닥 도둑은 온갖 거짓말에다 맛난 것만 먹으려하지. 제일 큰 도둑은 훔치고 못된짓 골라하는 몸둥이 도둑. 마지막 도둑은 생각도둑. 이놈은 싫다.저놈은 없애야 한다. 혼자 화내고 떠들며 난리를 치지. 그대들 복 받기를 바라거든 우선 이 여섯가지 도둑부터 잡으시게 -고승열전중에서 일연스님의 말씀…
    2006.02.08 10:37
  • 한 매니토바 남자가 수요일 한밤중에 록우드 지자체(the Rural Municipality of Rockwood)에 있는 한 사업장에 난입한 후 많은 혐의(a number of charges)를 받고 있으며 올여름에 법정(court)에 출두할 예정입니다. 3월 16일 오전 7시경에 스톤월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Stonewall RCMP)은 락우드 지자체(the RM of Rockwood)에 있는 Road 78 North의 한 사업체에서 가택 침입(a break and enter)에 대응했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은…
    2022.03.20 14:50
  • 매니토바 전역의 상점들에서 비필수 품목들(non-essential items)의 판매 금지와 이번 겨울 휴가철(holiday season)에 사람들이 집에 머물도록 강요하는 것은 더 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쇼핑을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또한 그것은 소포 절도범들(parcel thieves)에게 더 많은 기회들(more opportunities )이 주어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매튜 세바스찬(Matthew Sebastian)은 지난 주말 현관 계단에서 소포를 도난당했습니다. 그는 더 좋은 방법은 없지만, 여러분의 재산에…
    2020.12.04 16:39
  • 날씨가 더워져서 여름이 한창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햇빛을 이용하여 밖으로 나가 뒷마당을 아름답게 가꾸는 기회로 이용하고 있지만, 그들 모두가 노력의 결실을 누릴 기회를 얻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일루미나다 레이스(Iluminada Reyes)는 자신의 마당에 꽃을 심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그것이 자신과 남편을 위한 스트레스 해소제(a stress reliever)라고 말했습니다. 2019년에는 집과 마당을 아름답게 꾸며 100주년 지역사회 개선협회(the Centennial Community Improvement Asso…
    2020.06.29 01:29
  • 메리 페론(Mary Perron)은 착한 사마리아인(a good Samaritan)이 되려고 노력했고, 자동차에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돕기 위해 멈췄지만, 결국 그녀의 차가 도난당한 후 위니펙 주차장에 발이 묶였고, 그녀의 개 미키(Mikki)도 잃어버렸습니다. 페론(Perron)은 미키(Mikki)를 발견한 사람들은 뉴스에서 두 살짜리 쉐퍼드(shepherd)와 보더 콜리 크로스(border collie cross)를 알아봤다고 말했습니다. 페론(Perron)은 그들이 미키(Mikki)와 우연히 마주쳤을 때(come acros…
    2020.02.15 18:36
  • 셰릴 레마수리에(Cheryl Lemasurier)가 금요일 오후에 뇌졸증 발작(a seizure)을 일으킨 후 회복되고 있습니다. 그녀는 헨더슨 하이웨이의 한 버스 정류장(a Henderson Highway bus stop)에서 기다리고 있다 뇌졸증 발작(a seizure)이 일어났고 그녀는 출퇴근 시간(rush hour)에 길거리에 누워있었습니다. 그녀가 쓰러지는 것을 본 목격자들은 그녀를 길거리에서 끌어내려고 달려들었지만, 그녀가 가장 연약한 상태(most vulnerable)에 있는 동안 누군가가 그것을 이용했습니다. 그…
    2020.01.06 00:34
  • 한 매니토바 경제단체들 연합(a coalition of Manitoba business associations)은 주에서 몇 달간 발생한 강력범죄(violent crimes)와 소매 도둑(retail thefts) 사건들 이후 소매 도둑과 안전(retail theft and safety)을 다룰 구체적인 조치들(tangible actions)을 찾기 위한 원탁회의(a roundtable discussion)를 새해에 개최할 예정입니다. 지난 며칠 동안 2020년 1월 말에 개최될 매니토바 소매 범죄 토론회(the Manitoba…
    2020.01.02 01:34
  • 한 위니펙 여자는 그녀의 크리스마스 장식들(Christmas decorations)을 훔친 '흥을 깨는 사람(a Grinch)'에 대하여 다른 사람들에 조심하라고 경고하고 있습니다. 다이앤 맥도널드(Diane MacDonald)의 집에 있는 집 감시 비디오(home surveillance video)는 틴돌 파크(Tyndall Park) 지역에 있는 그녀의 집으로부터 한 남자가 미키 및 미니 마우스(a Mickey and Minnie Mouse) 전시품을 훔쳐가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그것을 가져간 남자를 뒤쫓기 시작했는…
    2019.12.08 19:04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