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전체검색 결과
상세검색
"청소년" 검색 결과 : 게시판 12 / 게시물 122 / 13 페이지
  • 매니토바주의 자전거 타는 어린 사람들을 위한 매니토바주 헬멧법(helmet law)이 오는 5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작년에 매니토바 주의회에서 통과된 법은 18세 이하 어린 사람들이 자전거를 탈 때 헬멧(helmet)을 착용하도록 요구하고 있으며 위반시 $50의 벌금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14세 이하의 어린이들과 종교적인 이유(religious reasons)때문에 헬멧(helmet)을 착용할 수 없는 청소년들(teens)은 벌금 부과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첫번째 위반자들(First-time offenders)은 온라인 안…
    2013.04.02 00:36
  • (그림을 클릭하시면 좀 더 자세한 글을 읽을 수가 있습니다.) 청소년들의 건전한 여가활동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2006년 가을판 레져가이드에 나와 있더군요. 참가비는 무료랍니다. 청소년들이 친구도 사귀고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답니다. 확인해보시고 우리 청소년들이 여가시간을 잘 보낼 수 있도록 이곳에 보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2006.08.18 01:29
  • 캐나다의 온라인 아동 성학대 신고 팁 라인(Canada’s tip line for reporting online sexual abuse of children)은 부모와 보호자들(caregivers)에게 지난해 그 어떤 플랫폼(any other platform) 보다 많은 신고가 발생한 앱(an app)에 대해 경고하고 있습니다. Cypertip.ca 에 따르면, 위즈(Wizz)는 데이트 앱(the dating app) 틴더(Tinder)와 오메글(Omegle)에서 볼 수 있는 것과 비슷한 기능을 결합한 채팅 앱(a chat app…
    2024.02.13 11:17
  •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이 매니토바주 서부지방에 있는 학교들 2곳에서 총기(guns)와 관련된 두 건의 개별 사건들(two separate incidents)에 대해 대응한 후 매니토바주 청소년 두 명이 기소되었습니다. 매니토바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Manitoba RCMP)은두 사건들 모두는 화요일에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첫 번째 사건은 포티지 라 프레리 지자체(the RM of Portage la Prairie)에서 한 청소년(a youth)이 총을 학교에 가져오겠다고 위협했습니다. 그들은 구금되었지만 총기는 발견되지 않…
    2024.02.08 20:17
  • 잭팩 프로젝트(the ZacPac project)는 설립자 잭 와인버그(Zac Weinberg)가 겨우 11살이었던 2020년에 밴쿠버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이 계획을 통해, 그는 노숙자들을 경험하는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물품들로(with essential items)드라이 백(방수 방식으로 밀봉되는 일종의 유연한 자루)을 채웁니다.와인버그(Weinberg)는각 잭팩(the ZacPac)은 30리터짜리 드라이백입니다. 각각의 자루에는 침낭, 그래놀라 바, 위생 용품, 양말, 물병, 모자, 비상 담요 등과 같은 많은 물건들이 들어 있다고…
    2023.06.21 02:37
  • 지난 주말에 밀레니엄 도서관(Millennium Library, 혹은 새천년 도서관)에서 흉기에 찔려 남자 1명이 숨지고 3명의 청소년들이 체포됐습니다.일요일 오후 4시 40분경 위니펙 시내 도날드 스트리트(Donald Street)에 위치한 도서관에서 발생한 칼부림(a stabbing) 사건에 대해 위니펙 경찰(the Winnipeg Police Service)이 대응했습니다. 경찰은 그 칼부림(the stabbing)이 그 도서관 안에서 발생했는지 밖에서 발생했는지 확인해주지 않았습니다.경찰관들이 그 현장에 도착했을 때, 그들은…
    2022.12.12 21:58
알림 0